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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가와사키 서울 대리점 바이코스 입니다.
2019 년 가와사키 모델들이 입고 되기 시작하여
오늘은 닌자 400 의 세 가지 컬러의 색감및 전체적인 스타일을 보실 수 있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19 닌자 400 그린 7.370.000
2019 닌자 400 실버 앤 블랙 7.370.000
2019 닌자 400 블랙 7.040.000
상기 가격은 각 차량이 가지는 데칼의 유무로 인한 차이이며
차량의 등급과 성능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거의 모든부분이 블랙인 2019 닌자 400 블랙 컬러 입니다.
사이드 핀 카울이라고 불리는 부분만이 은색 빛 혹은 골드 브론즈의 느낌을
띄고 있습니다.
레이시한 성향을 엿볼 수 있는 전면부.
주행품과 거칠게 맞서기 보단 .
주행풍의 중앙을 가르는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리어카울의 모습은 전륜쪽에 비해 슬림한 스타일 입니다
당연한 이야기 입니다만
리어의 슬림함이라고 하는것은 전체적인 프레임의 레이아웃에도
영향을 받게 되는 부분이라
쉽게 이룰 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리어의 슬림함은 리어테일의 끝단에서 극을 달립니다.
위로 뒤로 치켜올라간 리어테일은
R 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쿼터급이라 일컬어지는 닌자 형제중 작은 배기량에
속해 있지만 그 DNA 는 R 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예상할 수 없는 낮은 시트고를 갖습니다.
신장 160 을 갓 넘는 여성분들부터 180 이상의 남성분들도 커버하는
시트고와 전장입니다.
작은듯 하지만 결코 작지 않으며
크다고 하기엔 차량의 외형이 샤프함을 넘어 섭니다.
내방하시는 고객들께 저희가 설명드리기전에 먼저 알아 보시는
클러치 디스크의 가벼운 작동감.
레버를 당기는 힘이 클러치 어시스트 내장형 이전 사양의 차량에 비해
20 프로 정도 감소된 작동감을 보입니다.
41 MM 전륜 포크는
배기량에 걸맞지 않는 오버사이즈로 안전된 주행 감각을 갖게 합니다.
쉬프트 페달과 스텝 . 힐 가드.
단순한 올 블랙이 아닌 펄 을 입힌 블랙 입니다.
사진 중앙의 쇠기둥은 철제박스안의 차량 고정용 볼트이며
출고시엔 제거 됩니다.
간결한 디자인의 닌자 메터.
동사의 Z 1000 SX 와 같은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대의 흐름을 잘 반영하고 있으며
좌우 시그널은 일반적인 할로겐 벌브를 사용
차량 단가를 필요이상으로 상승시킴을 억제 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어지는 하기 이미지는 2019 실버 앤 블랙 차량입니다.
2019 닌자 400 그린 컬러와 마찬가지로
7.370.000 원 동일한 가격입니다.
2018 년 그레이 옐로우 컬러를 대체 하는 모델로
화려함과는 다른 방향의 스타일 입니다.
2019 닌자 400 의 가격은
2018 년 닌자 400 의 가격보다 약 10 만원 초반 정도의 가격상승이 있었습니다.
가와사키 정식 수입사인 ( 주 ) 대전 기계공업에선
일본본사의 가격 상승과 한국내 시장에서의 흐름을 적극반영
한국시장에서의 판매량이 많은 차량은 되도록
가격 동결 혹은 소폭 인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이해 부탁 드립니다.
사이드 카울의 갈기 모양 데칼로 역동성을 표현 했으며 휠 데칼도
골드컬러의 데칼 채택으로
그린. 블랙등과 차별화를 꾀한듯 합니다.
실제의 모습은 개인적으로 상당히 호감 가는 색상입니다.
동사의 ZX 14 R 와 같은 사이즈의 디스크 로터 ( 310 MM ) 는
필요충분 이상의 제동력을 가지며
일상적인 용도에서의 성능은 입증 되었습니다.
언더 카울의 KAWASAKI 마크
보통 차량을 운행하시다보면
정비를 위해 언더 카울을 탈착 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여느 타 차량의 경우 공임 상승 원인이 될정도로 상당히 번잡스럽습니다만
닌자 400 의 언더 탈거는
서킷에서의 급박한 상황에서도 어렵지 않은 수순으로 탈착이 가능합니다.
휴얼탱크의 사이드에도 갈기 데칼을 넣어 단조로움을 탈피 하였습니다.
14 리터의 용량으로 니 그립감이 상당히 훌륭하며
차량을 좌우로 흔들었을때의 모션도 작아집니다.
만유 상태의 휴얼 탱크는 상당히 무거우며
그 무거움이 차량의 무게 중심 상단에 위치 한다는것은
차량의 운동성을 방해하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헤드라이트와 리어테일 라이트는 LED 를 사용함으로
시대의 흐름을 잘 반영하고 있으며
좌우 시그널은 일반적인 할로겐 벌브를 사용
차량 단가를 필요이상으로 상승시킴을 억제 하고 있습니다.
2019 닌자 400 그린 컬러와 마찬가지로
7.370.000 원 동일한 가격입니다.
2018 년 그레이 옐로우 컬러를 대체 하는 모델로
화려함과는 다른 방향의 스타일 입니다.
2019 닌자 400 의 가격은
2018 년 닌자 400 의 가격보다 약 10 만원 초반 정도의 가격상승이 있었습니다.
가와사키 정식 수입사인 ( 주 ) 대전 기계공업에선
일본본사의 가격 상승과 한국내 시장에서의 흐름을 적극반영
한국시장에서의 판매량이 많은 차량은 되도록
가격 동결 혹은 소폭 인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이해 부탁 드립니다.
레이시한 느낌보단 좀 더 점잖은 이미지를 갖습니다.
골드컬러의 데칼 채택으로
그린. 블랙등과 차별화를 꾀한듯 합니다.
실제의 모습은 개인적으로 상당히 호감 가는 색상입니다.
동사의 ZX 14 R 와 같은 사이즈의 디스크 로터 ( 310 MM ) 는
필요충분 이상의 제동력을 가지며
일상적인 용도에서의 성능은 입증 되었습니다.
언더 카울의 KAWASAKI 마크
보통 차량을 운행하시다보면
정비를 위해 언더 카울을 탈착 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여느 타 차량의 경우 공임 상승 원인이 될정도로 상당히 번잡스럽습니다만
닌자 400 의 언더 탈거는
서킷에서의 급박한 상황에서도 어렵지 않은 수순으로 탈착이 가능합니다.
휴얼탱크의 사이드에도 갈기 데칼을 넣어 단조로움을 탈피 하였습니다.
14 리터의 용량으로 니 그립감이 상당히 훌륭하며
차량을 좌우로 흔들었을때의 모션도 작아집니다.
만유 상태의 휴얼 탱크는 상당히 무거우며
그 무거움이 차량의 무게 중심 상단에 위치 한다는것은
차량의 운동성을 방해하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400.
가와사키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숫자일까요.
가와사키의 거의 모든 차량엔 저 안전 핀 이 있습니다.
액슬 너트 안전핀 입니다.
두꺼운 철사 입니다만
일단 라이더 입장에선 심적인 안정감이 듭니다.
혹시 모를 풀림을 원천적으로 차단 합니다.
일반적인 라이더 입장에서.
고객 안전을 책임 져야할 정비사의 입장에서
차량의 휠 저항을 셋팅의 목적에 맞게 가져야 하는 경기장에서의 목적으로도.
저 작은 철사는 가와사키의 고집스런 한 면을 보여 줍니다 .
정비실에서
AS 를 책임져야하는 정비사로서 닌자 400 의 냉각 성능을 의심한적은 없습니다.
대용량 라지에이터.
그 뒤에 숨은 팬 커버는 한 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라이더가 아닌
차량의 외부를 송풍 하게 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하기 이미지는 2019 닌자 400 KRT 컬러 .
( KAWASAKI RACING TEAM )
의 그린 컬러 이며 매장 정비실에서 촬영된 실제 차량 이미지 입니다.
가와사키의 전통적인 라임그린.
어느하나 흠 잡을곳이 없는 리어의 모습으로
차량의 완성도를 엿볼 수 있습니다 .
그레이 컬러란 말을 쓰기도 어색한 회색 벽의 정비실 공간 .
어두운 분위기의 정비실을 환하게 밝히는 라임그린이란
텁텁한 목안을 쓸고 내려가는 탄산수의 느낌입니다 .
같은 디자인에 각기 개성이 뚜렷한 컬러 채택으로
고객 니즈에 반응하는 가와사키라고 생각합니다 .
고객분. 혹은 라이더 입장에선 당연하게 생각하실 컬러의 종류 입니다만
생산자 입장 . 유통하는 입장에선 많은 색상의 제조 . 유통은
어느정도의 손실을 안고 간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
제작 공정외에 유통의 단계 . 재고 확보등의 이유가 있겠습니다 .
가와사키 레이싱 팀 이란 로고와
라임그린의 획 하나로 레이시한 느낌을 배가 시킵니다 .
현란하다고 표현해도 좋을 사이드 뷰 .
이 이상 눈에 띄긴 어렵겠지요 ..
이 컬러를 이길려면 핑크팬더 아니면 어려울 겁니다 .
라임그린이란 그린은 모터사이클 외에도 각기 매니아를 형성하는
제품군에선 상당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컬러 입니다 .
악기. 스포츠 장비 . 음향 . AV . 등등 에서 말이죠 .
그래도 역시나 라임그린은 가와사키 라고 생각 합니다 .
휠 테잎 또한 통일성을 둔 라임그린으로
KRT 컬러의 존재감에 프러스가 됩니다 .
쇽 업쇼버 앞쪽의 은색 플레이트는 닌자 400 의 고유 특성으로
Ninja H2와 마찬가지로 Ninja 400 에는 스윙암 마운팅 플레이트
(Swingarm Mounting Plate) 라는 부품이 장착됩니다.
스윙암을 엔진 뒤쪽에 부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녀석의 장착으로
무거운 프레임의 설계및 구조가 적어지고 안정성에 기여하면서
차량의 중량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라임그린의 향연 .
눈이 부실정도의 존재감 입니다 .
물론 우리는 탱크의 손상 방지를 위해
탱크 센터 패드와 니 패드를 붙혀
눈부심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 ( 사실 그냥 두고 싶으시죠 ,, )
이는 동사의 닌자 650 과 같은 수치 입니다.
하지만 우린 180 이란 숫자에 연연하고 싶지 않습니다 .
어느 순간 어느 장소에서나 함께 하고픈
닌자 400 입니다 .
https://blog.naver.com/spiderline/221169231232
https://media.kawasaki.com/contentstorage/d458fcec-b3d6-40f0-9066-9a96b93ae4ad_H264_1080.mp4 서울 ...
blog.naver.com
가와사키 서울 대리점 바이코스.
02 716 9978
010 5474 0901
전색상 매장 전시 판매중 .로 해당 내용의 문의는 업체에 직접 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사진이 안보이는 잘못으로 수정 하였습니다 . 죄송합니다 .
다음번 제품 안내는 좀 더 간결한 정보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
댓글 확인이 어려우니 유선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옛날생각나에요 한대 같고싶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