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캐나다인이 집에서 일할 때 인터넷 사용 급증을 준비하는 통신 업체
캐나다의 여러 통신 사업자는 COVID-19의 확산을 제한하기 위해 집에서 일하고 집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고객의 급증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벨은 이메일을 통해“소비자, 기업 및 정부를위한 네트워크 및 통신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액세스를 보장하는 데 집중하고있다”고 말했다.
벨 대변인은 이메일로“우리는 상황에 따라 전국의 팀원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그들에게 적절한 리소스를 제공하고있다”고 말했다.
Quebecor의 Vidéotron은 이메일을 통해 집에서 일해야하는 고객을 격려하기 위해 모든 인터넷 요금제에 대한 사용 제한을 중단 할 것이라고 밝혔다.
Vidéotron은 3 월 말까지 시행 될 예정이며 현재 고객의 주거 및 비즈니스 인터넷 계획에 적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마더 보드에 의해 처음보고 된 바와 같이, 미국에 기반을 둔 통신 사업자 AT & T도 이와 유사한 조치 를 취했다 . 통신 사업자는 광대역 인터넷 가입자를 위해 데이터 상한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3 월 11 일, 세계 보건기구 (WHO)는 COVID-19를 세계적인 유행병으로 선언했습니다. 금요일 정오 현재 캐나다에서는 157 건의 확인 된 사례가있었습니다.
오타와에 소재한 전자 상거래 회사 인 Shopify는 3 월 16 일부터 재택 근무자들에게 구글이 유사한 조치를 발표 한 이후에 일 을 시작하도록 요청했다 .
토론토에 소재한 국영 통신사 로저스는 현재 인터넷 고객에 대한 초과 수수료를 면제 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로저스는 아직 타임 라인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이메일로 성명서에서 통신 사업자는 대부분의 고객이 무제한 홈 인터넷 액세스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로저스 대변인은“우리는 공중 보건 상황에서 다른 인터넷 계획에 따라 고객을위한 데이터 캡을 일시적으로 해제하고있다”고 말했다.
또한 자체 격리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요구보다 앞서"네트워크에 투자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비즈니스 연속성 팀은 전국의 무선 및 비즈니스 서비스, 911과 같은 응급 서비스 및 홈 인터넷이 지속적으로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네트워크 엔지니어와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더 많은 소비자 수요 또는 사용 패턴이 크게 변할 경우 용량을 빠르게 늘릴 준비가되었습니다."
Shaw Communications는“특히 가장 큰 증가가 예상되는 주요 시장 내에서 상당한 네트워크 사용량 증가를 관리 할 수있는 우수한 위치에 있다고 확신하는 이메일”이라고 밝혔다.
통신 사업자는 자사의 인터넷 계획에 하드 데이터 상한이 없으며 고객의 인터넷 데이터 사용을 제한하지 않는다고 대변인은 말했다.
또한 Shaw는 직원들에게 불편 함을 느끼면 집에 머물라고 지시했습니다.
밴쿠버 소재 항공사 Telus는 이메일로 성명서에 따르면 집과 인터넷 초과 요금이 면제된다고 밝혔다.
대변인은“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고 초과 요금이 부과되는 사람들을 위해 4 월 말까지 모든 홈 인터넷 초과분을 포기하고있다”고 말했다.
또한이 항공사는 Telus 및 Koodo 모빌리티 고객에게 "중국 및 이탈리아와 같은 레벨 3 권고가있는 지역에 갇혀 있으며 4 월 말까지 캐나다로 돌아올 수없는 모든 Easy Roam 및 Pay Per Use 모빌리티 로밍 요금을 면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