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환율과 비교함해보세요.
분명히 말해두지만 지금은 IMF시기와 전혀다른 위기입니다. 달라가부족하다는것 하나만 같습니다.
그외에는 모든것이달릅니다. 아.....만수형님과 한나라당 이것도 같군요......
위표를 올린것은 다른뜻없습니다. 만약 환율이 급등했을때 고점을찍었을때 어떻게되는가 흐름을 보라고
올리는것입니다.
지금이 어려운시기인것은 맞으나 IMF가 온다는것은 아닙니다.
다만.....환율이 끝모르게 상승되니깐 고점이 어딘가 궁금허는사람들이 있을까바 올린것입니다.
거기에 앞으로 일어나게될 일들과 그외 지금 세계경제현황을 느끼시고 분석하시면 대충 감오실거라 생각합니다.
이제 꽁자로 정보만얻고가기엔 어렵습니다. 각자 공부하십시오.
첫댓글 예전 어려웠을때를 참고로 환율 고점을 알려드린것입니다. 그후 환율이 내려갈때 어떻게 변동되는지 알아두시는것도 좋습니다. 물론 결과가지고 환율이 저렇다라고 표현못합니다. 결과로 나오기전 과정이있습니다.
1997년 IMF와 외환위기를 같이 부르기도 합니다. 지금의 상황이 IMF에서 자금을 빌리지 않았을 뿐 환율하나만 놓고 보자면 외환위기상황입니다. 그러나 대통령과 경제팀에서는 IMF에서 자금을 쓰지만 않으면, 그 때 상황같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완전 어린애같은 판단에 그 판단을 전제로 한 잘못된 처방 대처, 그 와중에 각종 말실수와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 편가르기... 어디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자체를 모르는 한심한 인사들입니다.
어디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다알고있습니다. 국회의원이 병신꼴통아닙니다. 알기때문에 감추는것입니다. 이건 사실입니다......... 눈앞의 이익이아닌....도망가기위한 탈출구를 만드는것뿐입니다. 대표적인예가 강만수입니다. 별꼴통짓다해도 살려놓은이유가 다있지요. 길게말해바야 정치쪽으로 흘러갈까바 여기서 스톱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