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이라 많이 힘드시죠? 특히 습한날이면 진짜 미칠 것 같아요. 지금은 차없이는 여름에 나가지도 않지만. 예전에 지하철타고 다녔을때가 생각납니다. 지하철역까지 10분이상 걷게 되면 등이나 다리에 땀이 나서 지하철타면 혹시라도 사람들이 쳐다보진 않을까 하는 걱정을 정말 많이 했어요. 저의 경우 목 부위를 시원하게 하면 땀이 덜나더군요. 목을 시원하게 하니 몸전체가 시원하게 순환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목이 넘 차가우니깐 아래는 신경도 안쓰이고요.
그 목에 두르는 아이스팩 사셔서 둘러보세요. 물에 담궜다 냉동실에 두었다 쓰는 거요.
효과 진짜 좋습니다. 다들 모르시더라고요.
첫댓글 목에두르는 아이스팩이라면 어떤게 있는지요? 금방 다 녹아버리던데. 제품을 하나만 추천해주세요.
여기다 남기시기 그러면 쪽지로라두요
아.. 그러고보니 예전에 냉동 조끼? 를 입어본적이 있는데 시원했던거 같습니다 ㅋ
냉동조끼는 몸에 좋지 않아요. 간단하게 목 부분만 시원하게 해줘도 됩니다. 제품은 역시 중국산과 시중에 옥션이나 쇼핑몰에 나온 싼 제품은 사용시 30분도 채 못씁니다. 제품명을 말씀드리긴 어려우나 전 지인을 통해서 국산수출용 사서 씁니다. 국내에선 안팔아요. 여긴 카페라 직접 알려드리긴 그렇고 광고성 글이 되서요. 쪽지 주시면 답변드릴게요.
저한테 쪽지좀 남겨주세요. 효력이 얼마나 가는지도 궁금합니다. 제가 써본 것들은 10분을 못버티던데 꼭좀 알려주세요
저한테도 쪽지부탁드립니다...
아이스팩 하나만 소개시켜주세요ㅣ
아이스팩 하나만 소개시켜주세요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