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GTX 용인역 시민모임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그 흔한 국내/해외 역세권 개발 현황
아크로 추천 0 조회 403 16.07.18 18:37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7.18 19:32

    첫댓글 GTX용인역 보다 낮은수준의 시 에서도 역사조성을 위하여 노력히는데 당초 역사조감도에 발맞추어 기반시설 과 복합몰등을 위한 대기업과 협력관계를 만들수 있는 노력을 해야지, 수원의삼호같은 조그만 업체에 뭘 기대하는지,,,,

  • 16.07.18 22:14

    지방 소도시도 역세권 개발에 저렇게 열심인데, 용인역은 아직 방향도 정하지 못하고 있으니,,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시장님이니.. gtx용인역이 소통하는 열린 공간이 되도록 현명한 결정해 주시리라 기대해 봅니다.

  • 16.07.19 08:36

    잘 몰라서 드리는 말일수도 있는데요
    혹시 산업단지 로 토지 구매하는 가격과 복합단지로 구매하는 가격에 차이가 있는지요?

  • 16.07.19 14:00

    향후 GTX 강남과 도심 접근성 등 분명히 위력이 나타납니다 과거 KTX 도입당시 사람들은 새마을호 있으면 됐지,가격도 비싸고 등 말이 많았죠 그러나 지금은 KTX 아니면 안된는 그런 세상이죠~

  • 작성자 16.07.19 15:19

    겉은 뽄때가 나는 40층건물인데 실제 안의 내용물은 모두 공장 창고입니다.

    공장용으로 짓고 공장이 안들어온다면 불법건물이 됩니다.

    그럴 계획이 있어서 공장이 안들어온다고 한건가?
    의혹투성이입니다.

    GTX역세권이 졸지에 일반공업지역이 되겠네요.

    현재 용인시가 보정동외 타지역주민들을 설득중입니다. 공공의 목적으로 소수가 희생되게 만드는 시나리오를 보고 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