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
기나긴 장마기간이 보내면서 많은 피해와 더위에 지쳐있는 저희들에게 예배를 드릴수 있는 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막바지 무더위와 폭우에 지치지 않고 건강하게 이 시기를 지낼 수 있게 항상 살펴주시옵소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아부와 어린이부 친구들이 예수님을 만나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친 친구들 없이 무사히 잘 마칠수 있게 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청소년부는 내일부터 3일동안 한신대학교 교목실에 주관하는 청소년 캠프에 참여를 합니다. 집을 벗어나 다른 지역에 살고 있는 또래의 친구들을 만나서 즐겁고 신나고 또 건강하게 지내다 돌아올수 있게 해주시옵소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는 동안 수고해 주시고 계시는 목사님, 선생님, 여러가지로 봉사해주는 교인분들에게 힘을 주시어 남은 기간동안에도 즐겁게 지낼수 있게 해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하여 기도하고 봉사하시는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교인들의 신앙 성장을 위하여 항상 고민하시고 노력하시는 교역자분들, 교회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도록 노력하시는 당회원와 목회운영위원회원들, 또 선교부, 친교부, 애찬부, 교육부, 재정부, 기획관리부에서 각자의 역할을 충실하게 지키시고 계시는 부장님들과 부원분들에게 힘을 주시고 은혜를 내려주옵소서.
각 신도회를 위해서도 기도합니다. 백향목회, 겨자씨회, 권사회, 감람나무회, 포도나무회의 각 임원분들과 신도분들이 함께 하셔서 각 신도회가 교회의 주축이 되어 교회를 이끌어가는 기둥이 되게 도와주시옵서.
세상에 살면서 고난과 힘듬이 올 때, 쉬지 말고 기도하라라는 말씀대로 살지 못하고 흔들리고 무너지는 적도 많았습니다. 또 혼자 남겨진 자신을 발견하고 나를 떠나신 주님을 찾은적도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주님께서 우리를 떠나신 것이 아니라는 말씀을 알게되고 낮은 인간으로 이 땅에 오셔서 우리를 죄와 고통에서 구원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생명사랑공동체를 더욱 사랑해주시기를 원합니다. 지난 12년 동안 작으나 건강한 교회를 지향하고, 모든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선교사명에 충실한 교회로 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또 올해는 “첫사랑을 마음에 품고 새 걸음으로”라는 표어를 가지고 다양한 배움 모임과 활동을 통해서 신앙인으로서 좀더 성숙해 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노력이 헛되지 않게 해주시고, 모든 면에서 성장하는 저희 생명사랑교회 교인들이 되게 해주시옵소서.
모든 교인들이 교회를 더욱 더 잘 섬기고, 건강한 교회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도록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온 성도들이 기쁜 마음으로 작지만 건강한 교회를 바라보며, 선교의 사명을 이루는데 힘내고 있으니 성령께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이 마음과 뜻을 다하여 진정으로 예배를 드립니다. 저희들의 예배를 기쁘게 받아주시고,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