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산 힐클라임 킹 오브 마운틴 져지]
참가자가 3명만 되면 부문을 합치지 않고 경기를 진행할 것입니다. 참가자가 1명이거나 2명이면 부득이하게 부문을 통합하여 진행합니다. 각 부문별 1등 선수에게 주어질 져지 디자인이 오늘 나왔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MCS 져지로 소비자가 72,500원 하는 좋은 져지입니다. 품질을 떠나 유학산 각 부문별 챔피언을 상징하기에 입고 다니면 아주 자랑스러운 것 같습니다.
참가자 신청이 65% 정도 진행이 되어 35명 정도 추가 신청이 가능한데 금새 마감될 수 있으니 신청을 서둘러 주세요.
[기타 진행 사항]
이날 유학산 휴게소를 오전과 점심까지 전세 놓았습니다. 경기 후 간식꺼리로 오뎅, 막걸리, 음료수, 생수까지 준비하였고, 점심 식사는 능이 산채 비빔밥으로 준비하였습니다.
기념품과 경품은 구미의 여러 자전거샵에서 후원해주셔서 튜브와 양말은 모든 참가자에게 드릴 수 있고, 참가자의 1/3은 기념품 외에도 경품이나 챔피언 져지를 가져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이스 분위기보다는 구미 자전거 동호인들의 잔치라 생각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록에 게의치 말고 선수든 자원봉사든 참가하셔 함께 즐겨봐요~
[챔피언 상패]
남자 산악자전거 전체 1등, 남자 로드 전체 1등, 여자 산악자전거 전체 1등, 여자 로드자전거 전체 1등에게 챔피언 상패를 드립니다.
아래의 상패는 샘플이고, 유학산 대회 중 사진을 크리스탈 상패에 담아서 추후에 보내드립니다.
(모든 참가자 분들의 사진도 찍어 카페에 올려서 기념하실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출처: 구미시자전거연합(국민생활체육) 원문보기 글쓴이: 왕발(김기중)
첫댓글 저지 이쁘네...... 일주일만 젊었어도...
그림의 떡 아니 아니 져지 ㅡ.ㅡ;;;
첫댓글 저지 이쁘네...... 일주일만 젊었어도...
그림의 떡 아니 아니 져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