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억2천짜리 빌라 전세로 거주중입니다.얼마전 하남 미사 아파트에 당첨이 됐다가 점수 오류로 당첨 취소가 돼서 상심이 큽니다. 지금 부동산 시장이 어수선하고 집값이 계속 오른다. 내릴것이다. 하여 혼란만 생겨서 고민중입니다. 지금 집을 사고 싶은데... 어디를 사야할지 아니면 전세로 또 살아야 할지 감이 안옵니다. 집을 산다면현재 보고 있는 곳은 아래와 같습니다.1. 김포 사우 아이파크 분양권 매수(2억후반~3억초반)2. 일산 풍산역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권 매수(2억후반~3억초반)3. 일산 토당동 능곡역 현대홈타운2차(2002년 3억초반)4. 수색역 대림한숲타운(2003년 3억초~중반)5. 행신역 SK뷰3차(2009 3억초~중반) 혼자 오래살다가 늦은 나이에 결혼해서 두살난 딸아이, 아내와 행복하게 살 집을 구하는중입니다.이왕 살거 가격대비 괜찮은 곳을 보고 있습니다.내년4월에 전세 만료이며 살거면 미리 준비해야 할거 같은데...올해안에 사야되는게 맞는지 전세로 한번 더 살고 사는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가르쳐주세요.
첫댓글 1. 경기북부 쪽에 터전을 잡고자 하시군요.2. 전세로 한 번 더 살아도 괜찮지만 지금 사려거든 수색부근을 하세요.3. 일단 지역 결정하고나서 아파트를 보셔야 합니다.4. 아파트만 보고 쫓아가다는 외진 지역으로 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네~감사합니다. 수색부분의 아파트를 알아봐야 겠네요.
첫댓글 1. 경기북부 쪽에 터전을 잡고자 하시군요.
2. 전세로 한 번 더 살아도 괜찮지만 지금 사려거든 수색부근을 하세요.
3. 일단 지역 결정하고나서 아파트를 보셔야 합니다.
4. 아파트만 보고 쫓아가다는 외진 지역으로 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네~감사합니다. 수색부분의 아파트를 알아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