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베이컨과 같이 가공 된 고기에서 암 위험 니트 레이트에 대한 금지 요구
12 월 30 일 세계 베이컨의 날에, 주요 과학자들과 정치가들은 베이컨과 다른 가공육에서 질산염을 끌어 내기 위해 거친 정부의 조치를 촉구했다. 질산염 경화 고기를 조리하고 먹는 것은 "과학적 의견이 점점 커지고있다" 니트로사민으로 알려져있다.
스카이 뉴스 에 따르면 "육류 업계는 빨리 행동해야하며, 지금 행동을 취해야하며, 담배와 비슷한 명성을 얻고있다"고 말했다.
또한 벨파스트 퀸즈 대학교 국제 식품 안전 연구소의 크리스 엘리엇 (Chris Elliott) 교수가 이끌어 낸 행동 촉구는 공중 보건, 환경 및 식품 안전에 관련된 수많은 영양 학자, 식품 과학자, 암 NGO 및 저명한 정치인들의지지를 받았다. 영국에서.
세계 보건기구 (WHO) 가 베이컨의 질산염과 암을 가진 다른 가공육과 의 연관성에 대한 증거를 평가 한 지 3 년이 지난 후 이들의 주장 이 제기된다. 그들은 가공 된 고기는 알코올, 담배, 석면 및 그을음과 같은 다른 부적절한 특성과 함께 "그룹 1 : 발암 성"으로 분류되어야한다고 결론을 내렸다 .
아질산염이없는 베이컨은 대부분의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방부제는 대부분의 베이컨 제품과 소시지, 햄, 핫도그, 살라미 등과 같은 많은 다른 가공 고기에서 발견됩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소비하는 질산염의 5 % 미만이 식품 첨가물에서 나온다고 생각하면 가치가 있습니다. 식이 질산염은 또한 시금치와 같은 다양한 잎이 많은 녹색 채소뿐만 아니라 음용수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가들은 이제 잠재적으로 위험한 방부제를 적극적으로 디너 플레이트에 첨가 할 가치가 있는지 재평가해야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Malhotra 박사는 "오늘날 판매되는 베이컨의 대부분은 여전히 이러한 위험한 발암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990 년대 담배 업계의 입장을 상기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식품을 만들고 규제하는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아질산염으로 처리 된 육류로 인한 건강 위험은 무시할 수 있다고 계속 주장하고있다.
염두에두면, 그들은 불길한 이유로 음식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강화 된 맛의 최상위에서, 질산염은 보툴리누스 중독, 특히 Clostridium botulinum 박테리아 에 의해 야기 된 식중독의 심한 형태 입니다 . 따라서 큰 생산자들은 식품 안전에 관한 논쟁에 관련된 많은 위험과 요소를 평가하면서 질산염의 항균성을 무시할 수 없다고 주장하고있다.
영국 육류 가공 학회의 대변인은 B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업계는 아질산염과 질산염의 수준을 끊임없이 찾고 있지만, 식품 안전 문제와 균형을 맞추고 낭비를 최소화해야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