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하이드인지 먼지 중간에 쉬는거 최악이네
17_이재성 추천 0 조회 479 26.06.12 12:30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12:30

    첫댓글 골넣고쉬어서다행

  • 26.06.12 12:30

    미국식 중간광고 ㄷㄷ

  • 26.06.12 12:30

    월드컵 경기수 엄청 늘려서 중간에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2번 넣고 돈 벌기 ㅋㅋㅋㅋㅋㅋㅋ

  • 흐름끊기긴 하는데 이것도 다른 리그 도입 검토대상일듯

  • 26.06.12 12:30

    하이드로펌프 ㄷㄷ

  • 26.06.12 12:32

    4쿼터경기

  • 26.06.12 12:32

    중간광고 타임인듯

  • 26.06.12 12:33

    전 좋다고 생각! 광고를 떠나서 선수보호차원에서 옳은선택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