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인디언바이크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motorcycle in life
off-road (서울) 추천 0 조회 82 26.06.22 23:40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에궁, 바이크 초창기에 아픔이 있으셨네요.....ㅠㅠ
    그래도, 조금씩이나마 극복해 나가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의 오프로드님 바이크 라이프를 응원합니다.~~~^^

  • 작성자 26.06.23 22:09

    아름다운 싸나이 .. 우지영사 위원님의 따듯한 말씀과 조언에 감사드립니다...늘 ~ 멋진분이실 겁니다 아마도..(^(oo)^) b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