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른자 4개도 있네요.110억분의 1이면 로또1등800만분의 1과는 비교가 안돼네요.
노계가 아니고 어린닭이 생산하네요.
계란 한 알, '탁' 깼는데 노른자 4개 나왔다.."가정집에서 '110억분의 1' 대박" (daum.net)
계란 한 알, '탁' 깼는데 노른자 4개 나왔다.."가정집에서 '110억분의 1' 대박"
이달 22일 국내에서 달걀 한 개에 노른자 4개가 들어있는 일이 발생했다. 사진=대한양계협회 제공 [파이낸셜뉴스] 서울 송파구에서 국내 최초로 달걀 하나에 4개의 노른자가 나와 화제다. 무려 110
v.daum.net
첫댓글 일본 방사능 영향은 아니길....
어린 닭들이 처음 낳기 시작할때 노른자가 2개, 3개씩 들어가는 경우가 조금씩 있습니다.방사능 영향은 아니니 걱정마시길...
옛날 산란계 농장할때 이야기입니다만 노른자 3개까지는 몇개 봤고 2개짜리는 엄청 많이 봤네요.경우에 따라서는 노른자가 없(없는건지 좁쌀만 했던건지 좀 헷깔립니다.)고 흰자만 있는 경우도 있었습니다.어린 닭들이 처음 낳기 시작할때라 알이 작은데 이런 쌍란, 삼란들은 알 크기가 많이 크다보니 팔지 못하고 자체소비 했었지요.
와..신기하네요..노른자4알이라니
저분 복권이라도 사셔야 할듯...
신기하네요
첫댓글 일본 방사능 영향은 아니길....
어린 닭들이 처음 낳기 시작할때 노른자가 2개, 3개씩 들어가는 경우가 조금씩 있습니다.
방사능 영향은 아니니 걱정마시길...
옛날 산란계 농장할때 이야기입니다만 노른자 3개까지는 몇개 봤고 2개짜리는 엄청 많이 봤네요.
경우에 따라서는 노른자가 없(없는건지 좁쌀만 했던건지 좀 헷깔립니다.)고 흰자만 있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어린 닭들이 처음 낳기 시작할때라 알이 작은데 이런 쌍란, 삼란들은 알 크기가 많이 크다보니 팔지 못하고 자체소비 했었지요.
와..신기하네요..노른자4알이라니
저분 복권이라도 사셔야 할듯...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