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가장 흥미로운 스케쥴을 가진 팀은 포틀랜드일껍니다. 인디애나, 밀워키, 피닉스와 홈3경기를 치루게됩니다
블레이저스의 라인업으로는 본지 웰즈와 래쉬드 왈라스를 주축으로 데릭 앤더슨과 루벤 패터슨, 데일 데이비스가 활약해 줄것입니다
하지만 포인트 포워드...^^;; 아무튼 평균 6.3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해주던 포워드 피펜의 부상으로 문제가 생겼습니다. 대신 2번 스타팅으로 나온 에릭 바클리는 2경기서 3.5득점 2.0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래도 예정대로 스타더마이어가 돌아온다면 다시 포가자리를 책임져줄것입니다.
덴버는 인디애나, 클리퍼스와의 홈경기가 있습니다.. 2경기밖에 없는데다 홈경기이고 닉반액셀이 27점 7어시스트를 해주고 있기 때문에 별 무리없는 한주가 되리라 봅니다.
그러나 반대로 원정경기만을 남겨둔 보스턴, 인디애나, 밀워키(이상4경기), 미네소타(3경기)같은 팀들도 있습니다. 새크라멘토는 최악이죠.. 다음주 5경기를 남겨두고 그중 첫4경기가 원정경기입니다.
셀틱스는 마이애미, 올랜도, 뉴저지, 토론토같은 같은 동부의 강팀들과 경기를 남겨둬 고전이 예상되고 워커, 피어스, 존슨이 활약함을 전제로 케니 앤더슨과 토니 배티가 뒤를 받쳐주어야만 할 것입니다.
페이서스는 포틀랜드, 덴버, 유타, 클리퍼스와 원정경기를 치뤄야하는고 아직 저메인오닐이 등부상에 시달리고 있지만 틴슬리가 좋은 모습보여주고 있고 밀러와 로즈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어느정도의 성적은 거둘꺼라 봅니다.
벅스는 또한 힘든 한주가 될 것입니다. 레이커스, 피닉스, 포틀랜드, 시애틀.. 어느하나 만만한 팀이 없이 다 서부의 강호들입니다.. 특히 작년시즌 고전했던 팀들이기에 더욱 부담이 되리라 봅니다.. 벅스는 리그 최하위수준의 리바운드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득점력과 야투율에선 최고수준이며 빅3가 선전해주고 메이슨이 받쳐준다면 최고3경기까진 잡을 수 있지않을까... 너무 힘든가?
킹스는 홈에서 유난히 강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 원정경기에서는 그리좋지못한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멤피스, 휴스턴, 달라스, 샌안토니오, 그리고 다시 홈에서 달라스.. 1주일에 5경기는 피로가 많이 쌓일텐데.. 비비와 스토야코비치, 디바치가 얼마나 제몫을 해주고 크리스티와 폴라드가 그들을 받쳐주느냐가 문제입니다..
미네소타는 시애틀, 클리퍼스와 레이커스를 상대하게 됩니다. 시애틀과도 만만치 않겠지만 L.A연고지의 두팀은 홈경기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고 특히 레이커스와는 서부 4강끼리의 경기로 많이 기대됩니다..
달라스는 골든스테이트, 새크라멘토 2팀과 서로의 홈을 오가며 4경기를 치룹니다.. 핀리와 노비츠키가 좋은 성적을 내고 있죠..
뉴저지는 긴 원정경기를 마치고 시카고, 보스턴과의 단 2경기.. 그것도 홈에서... 제이슨 키드, 케리 키틀즈, 키넌 마틴, 키스 밴 혼, 토드 맥클러치가 대기중입니다.
★ 볼만한 선수 베스트 5
G 마이클 조던.. 후보 11명과 함께 싸우려니 졸라 빡씨겠네요.. 주전4명만 더있었으면.. 하지만 조던은 좋은 성적을 낼 것이고 이번주 4경기중 3경기에서 알렌 아이버슨, 에디 존스, 트레이시 맥그레디와의 매치업이 있어 볼만한 한주가 되리라 봅니다.
G 에디 존스.. 다음주 상대 보스턴, 시카고, 워싱턴.. 조 존슨, 론 머서, 마이클 조던과의 매치업이 볼만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