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이 있어야 햇살도 파고 듭니다...
빈틈없는 사람은
박식하고 논리정연해도
정이 가질 않습니다.
틈이 있어야
다른 사람이 들어갈 여지가 있고,
이미 들어온 사람을 편안하게 합니다.
틈이란,.?
사람과 사람사이의
소통의 창구입니다...
굳이 틈을 가리려 애쓰지 말고,
있는 그대로 열어 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 빈틈으로 사람들이 찾아오고,
그들이 인생의 동반자가 되어
삶을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틈'은 헛점이 아니라, 여유입니다..
카페 게시글
생각전환 이야기
틈이 있어야 햇살도 파고 듭니다...
처음처럼
추천 0
조회 133
26.06.19 08:56
댓글 4
다음검색
첫댓글 빈틈으로 사람들이 찾아오고,
그들이 인생의 동반자가 되어
삶을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틈이란,.? 사람과 사람사이의
소통의 창구입니다...
빈틈이 보이는 당신이 좋습니다.
늘 여유롭게 보이니까요~
빈틈이 있어야 하는 것들과
완벽하게 해야 할 일들이
함께 공존합니다만....
완벽하려고 노력하면서도
빈틈이 있어 더욱 분발하게 되더군요~
역시 인생은 미완성인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