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는 이번 여름 내내 오른쪽 풀백의 영입을 추진해왔고 그 첫 번째 타깃은 세비야의 다니엘 아우베스였다. 그러나 세비야는 첼시가 제시한 3600만 유로(약 468억 원)의 이적료를 거부하며 4천만 유로(약 520억 원)를 요구하고 있다.
아우베스를 노리던 또 다른 팀인 레알 마드리드는 오른쪽 풀백인 시싱요를 로마로 이적시켰으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풀백 가브리엘 에인세를 영입하며 아우베스의 영입 여부는 불투명한 상황이다.
벨레티는 2004년에 바르셀로나에 입단한 뒤 2년 동안은 준수한 활약을 펼쳤고, 2006년 5월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는 아스날을 상대로 역전골을 성공시켜 팀에 우승 트로피를 안기며 역사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 여름 바르샤가 유벤투스로부터 지안루카 잠브로타를 영입하자 벨레티는 벤치로 밀려날 수밖에 없었고 이에 따라 더 많은 출전 기회를 위해 이적을 모색하던 중이었다.
첼시는 지난 주말 리버풀 원정에서 미드필더인 미카엘 에시앙을 풀백으로 내보내야 했을 정도로 풀백 부족에 시달리고 있어 벨레티를 영입하게 되었으며, 그는 첼시와 3년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http://kr.goal.com/kr/Articolo.aspx?ContenutoId=391128
첫댓글 휴 그래도 다행 ^^ 난또 알베스가 첼시안가면 로벤도 레알로 안오는줄알았는데 ^^; ㄳ
솔직히 페레이라가 작년시즌 넘 못해서 글치, 벨레띠에 밀릴 실력은 아닌데..;;페레이라 이상의 실력있는 선수를 데려와야지..
페레이라가 작년에 글케 죽쒔나요? 경기를 자주 못봐서 ㅜ_ㅜ
우승시절 폼이라면 페레이라 진짜 완소죠. 다만 지난시즌 넘 안습...ㅜㅜ 후반기에 돌아왔으나 이번시즌은 초반에 또 안습이네요.. 아아 페레이라.. 그레도 벨레티 잘해보자!!!
페레이라 폼 찾으면 오른쪽 윙백 영입할 필요없죠... 작년 삽질때문에 오른쪽 윙백 영입에 열을 올리는거지 그전엔 큰 문제 없잖아요..
아놔 어딜봐서 벨레티가 밀린다는겨
페레이라만 제 폼 찾아주면 문제없는데 ㅜㅜㅜ
말머리 달아주세여
훗 벨레티와도 페레이라가 감찾으면 게임끝..
난 아직도 벨레티 절규 세레모니가 잊혀지지 않는다 ㅠㅠ
바르셀로나에 영원히 남을 줄 알았는데 첼시로 가는군요..
개인적으로 굿초이스라 생각..
저기 julio olarticoechea 이선수 한국어로 어떻게 읽어야 되는건지 아시는분 없나요 ㅠㅠ
훌리오 올라티코차...?
훌리오 올라르띠꼬에체아 ????
ㅎㅎㅎㅎ저랑 다들 비슷하게 생각하셨네ㅋ 뭔가 어색하지 않나요? 아 발음 정말 궁금함 ㅠㅠ
훌리오 오라르띠꼬치야. 근데 이 사람 누구요?
스페인어면... 훌리오 올라르티코에체아.
브라질이면 줄리우
허거덕 완전 의외다 그래도 500억 알베스 보다야 70억 벨레티가 낫지..
가격대비 ㅇㅇㅇ
70억 벨레티 괜찮은 선택,,
세비야 도둑놈 심보 ㅡㅡ
진짜네...첼시 무슨생각이지?
70억이면 왠지 땜빵용으로 보이는데..나이도 있고~ 존슨이 못미덥고 페레이라 부상을 대비해서 데려오는건가~ 왠지 다음 이적시장에서 제대로 보강할 것 같은 느낌이.-_-;; 이번 여름 이적시장땐 풀백이 희귀한 상태라..
페레이라와 경쟁 붙이려고 데려온거라든지,, 알베스를 영입하기전 라리가 윙백의 테스트라든지.. 이적료 따지지않고 생각하면 좀 찝집한 보강인것같네요.. 벨레티 실력으로 증명해봐..
진짜 싸게왓다 ㅋㅋ
가격대비 좋군요
근데 이거 아직 오피셜 안떴져?
벨레티 대려오는건 왠지 좀 못 미더운데.. 페레이라 이상 잘해준다는 보장도 못하구...
아놔 벨레티 뉴캐슬간다며.. 왜 갑자기 첼시야 ㅠ
어차피 페레이라랑은 다른 스타일.. 벨레티의 가세로 풀백들 공격력좀 제대로 봣으면 ㅋ
세비야보고 도둑놈심보라하는건 대체 무슨사고방식이지 ㅡㅡ; 세비야가 장사잘하는거지
첼시가 시싱요대랴오는건 어땟을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