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에 가장 뜨거운 시즌에 바캉스를 떠나지만 스타일은 포기 못하는 패피 분들을 위해 여름에 어울릴 만한 원피스 코디를 몇 개 준비해 봤습니다. 제가 바캉스로 떠났던 곳에서 입었던 옷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제일 짧은 기장부터 긴 기장까지 저와 함께해요^^
발랄한 느낌의 짧은 기장의 레이스 원피스 출처 : 파이스타일(파이베트) 먼저 소녀스러운 느낌인 레이스 원피스예요. 짧아서 발랄한 분위기를 낼 수 있고 뜨거운 여름에 적절한 원피스예요. 짙은 라즈베리 색 색상의 원피스인데 과감한 분들은 그냥 원피스 하나만 입으셔도 좋겠지만 저는 어깨가 끈이라 그냥 입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안에 흰 퍼프 소매 반팔티를 받쳐서 입었답니다. 출처 : 파이스타일(파이베트) 뒤에는 끈으로 묶을 수 있게 되어서 허리 라인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평소에 입었던 무채색 대신에 이런 강렬한 색상을 입어보는 것도 바캉스 때만 할 수 있는 특권 같아요! 아래 쪽에는 레이스가 두 겹으로 되어 있어서 좀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것 같아요.
허리끈과 레이스 덕분에 좀 더 여리여리해 보일 수 있는 옷이예요. 여행에서는 편한 것도 중요한데요, 이 원피스는 허리를 조이지 않아서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대신 몸에 붙는 원피스가 아니기 때문에 속바지는 잘 챙겨입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출처 : 파이스타일(파이베트) 여름은 덥긴 하지만 확실히 하늘도 청명하게 파랗고 녹음의 초록색도 더 눈에 띄더라구요. 푸른 하늘과 주변의 녹음과도 붉은색 원피스가 잘 어울린답니다. 색만으로도 충분히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옷이예요. 출처 : 파이스타일(파이베트) 게다가 기장이 짧아서 다리도 길어보이는 것은 또 다른 장점! 저는 원피스에 플랫 샌들로 같이 매치해봤는데 캐주얼한 느낌이라 스니커즈에도 잘 어울릴 법한 원피스입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플로럴 미디 기장 원피스 출처 : 파이스타일(파이베트) 이번에는 미디 기장의 플로럴 원피스를 보여드릴게요. 이건 예전에 제가 보자마자 제 옷이라고 생각하면서 구매했던 건데요. 플라워 프린팅 덕분에 옷 자체만으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또 어깨끈 부분과 가슴 부분도 레이스 처리가 되어 있어서 굉장히 여성스러워 보이고 바캉스에 가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입니다. 출처 : 파이스타일(파이베트) 휴가를 가서 식물원 느낌의 카페를 갔었던 때인데요. 주변의 식물과도 플라워 프린팅 덕분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에어컨 바람 때문에 추운 경우에 흰 가디건을 걸쳐 입어도 잘 어울린답니다. 출처 : 파이스타일(파이베트) 바탕이 흰 원피스라 청량한 느낌과 화려한 플로럴 프린팅 덕분에 바캉스 가서 사진을 찍어도 차려입은 느낌도 낼 수 있습니다. 출처 : 파이스타일(파이베트) 짧은 기장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이렇게 미디 길이의 원피스로 충분히 멋진 바캉스룩을 연출 가능합니다.
꾸안꾸 느낌의 체크 패턴 긴 원피스 출처 : 파이스타일(파이베트) 여러분들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느낌의 패션을 좋아하시나요? 저도 제가 편하게 입으면서도 패션을 포기하고 싶지 않을 때 예쁘면서도 긴 기장의 원피스를 즐겨 입고는 하는데요. 우선 다니기가 편하면서도 충분히 멋을 낸 느낌이 가능해요. 출처 : 파이스타일(파이베트) 저는 라탄벨트를 따로 구입해서 기존 원피스에 같이 코디해 보았습니다. 패턴이 차분하면서도 체크무늬이기 때문에 라탄벨트와도 잘 어울렸어요. 게다가 허리 라인을 좀 더 잘록하게 보일 수 있는 효과도 있습니다. 출처 : 파이스타일(파이베트) 민소매라 시원하게 입을 수 있고 색이 파스텔 톤이어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어요. 뒤에는 단추로 잠글 수 있게 한 디자인이예요. 출처 : 파이스타일(파이베트) 사진을 찍고 보니 풀숲에서는 약간 보호색이 되어버렸네요ㅎㅎ 휴가 때 편하게 입고 다닐 수 있으면서도 단정하고 예쁜 느낌의 롱 원피스도 추천 드립니다. |
첫댓글 젊으니 예쁘네요^^
ㅎㅎ
돌쇠님 안그러실것 같은데 이프고 절믄 츠자를 조하 허시는개뷰
푸핫~~~~ ㅋㅋ 절대루 아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