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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 전송 실험 및 3-하루 여행에 공급의 거의 5500 파운드 화물 캡슐 국제 우주 정거장에 일요일에, 낮은-매달린 구름을 통해 그리고 어디 아폴로 우주 비행사 달에 항해를 시작 했다 동일한 발사대에서 궤도 자동된 우주선을 발사.
등유 연료 213 피트 높이 65 미터 () 팔 콘 9 로켓 구동 화물 화물선 공간으로, 동부 표준시 오전 9시 39분 (GMT 1439)에서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패드 39A 발사에서에서 northeasterly 과정에 급증 1.7 백만 파운드 추력의 꼭대기.
몇 분 후, 첫 번째 단계 부스터 못을 박는에-대상 첫에서 케이프 플로리다에서 다시 방문 같은 반환 기지 일광에서 발사.
출시-첫 번째 스페이스 패드 39A에서에서 실시 했다-드래곤 화물 캐리어 정렬 우주 정거장의 궤도 경로와 과정에 대 한 초과 했다.
역사적인 발사 복잡 한, 일요일 전에 94 임무를 위해 출발 지점 이었다 대서양 바다에서 반-마일 (750 미터)에 대 한 위치.
아폴로 달 프로그램 1960 년대에서 원래 건설 해, 패드 39A 12 토성 5 blastoffs 시험 비행, 달 착륙 임무 및 NASA의 스카이 랩 우주 정거장의 uncrewed 출시 1973 통해 1967에서의 모두에 호스팅됩니다.
NASA의 우주 왕복선 발사 패드에서의 함 대 82 번, 1981, 2011 년 프로그램의 첫 번째 및 마지막 항공편 포함.
2011 년 7 월 8 일, 이륙 마지막 셔틀 임무 때문에 스페이스를 상업적으로 운영 실행으로 시설 2014에 복잡 한 20 년 임대에 서명 발사 패드 휴면 남아 있다.
"셔틀 시대 이후 처음으로 인생을 다시 포효 39A 보고 정말 끝내주는 그리고 39A에서이 첫 번째 발사 우주 정거장에 NASA 제목에 대 한 드래곤 임무 했다 매우 특별 했다" 제시카 젠 슨, 일요일의 출시 후 기자 들과 이야기는 드래곤 임무 매니저를 말했다.
NASA는 그것은 더 이상 셔틀의 은퇴 후 39A 패드 필요를 결정 했다. 발사대 인근 39B, 이전 아폴로 및 셔틀 항공편, 건설 될 것입니다 집에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 정부 소유 무거운 리프트 로켓 우주 탐험에 우주 비행사 대원에 시작 됩니다.
"이이 패드는 그냥 여기 앉아 있고 소금 공기에 우리가 없 었 우리 민족에 대 한 상업적인 작업을 수 있도록 계속 스페이스와 사용 계약을 멀리 녹" 밥 카바 나, 케네디 우주 센터의 지도자 말했다.
347 피트 높이 106 미터 () 고정된 서비스 구조와 번개 타워 했다 emplaced 첫번째 셔틀 발사 하기 전에 하는 동안, 1960 년대의 아폴로 시대에 다시 패드 39A 날짜의 콘크리트 기초.
"그것은 내게 준다 오 한의 a little bit 내가 거기 밖으로 걸을 때 아폴로에서 남은 물건을 보고" Hans Koenigsmann, 비행 안정성의 스페이스의 부사장 말했다.
39A 패드를 변경 시설에 남문 밖에 서 새로운 로켓 격납고의 건설 포함 스페이스 점령 이후, 어디 셔틀 및 토성 5 달 로켓 주변 차량 조립 건물에서 롤아웃 후 추적된 크롤러 운송업 자 위에 도착 공간.
격납고는 스페이스에 따라 한 번에 5 개 팔 콘 9 로켓 코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찍은이 패드 좋은 보수와는 다시 작성 하는 동안" Gwynne Shotwell, 기자 발사 사이트 금요일에 게 발언에 스페이스의 대통령 말했다. "우리는 소중한 것 들을 저장 하는 데 필요한 저장. 우리는 uprgraded 것 들 comtemporary 시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것은 여기에 내가 얼마나 흥분을 표현 하기 어려운, 그냥 2-와--30 년 후 우리는 임대 있어. "
스페이스 패드를 질주 완료 후 로켓 폭발 손상 회사의 다른 케이프 발사 시설-복잡 한 40 남쪽으로 몇 마일-부스터 지난 달 캘리포니아에서 임무에 서비스에 반환 될 때까지 팔 콘 9 항공편을 근거 하 고.
다른 추가 패드에서 RP 1 등유 연료 탱크의 설치 등 대규모 전송 건설, 나중에 이것이 올해 데뷔 때 스페이스의 강력한 트리플 몸 팔 콘 무거운 로켓에 맞게 크기를의 건설.
스페이스의 승무원 용 캡슐, 내년, 곧 사람들을 시작 하는 개발에 인간 별 배 탑승 우주인을 허용 하는 액세스 팔 패드 39A에 향후 몇 개월에 추가 됩니다.
스페이스 테스트 발사대의 새로운 부품의 많은 팔 콘 9 로켓 발사 고정 엔진 전에 연료 했다 카운트다운 리허설 중 2 월 12.
엔지니어 2 단계 시작 스페이스의 격납고에 반환, 드래곤 우주선 추가 다음 완벽 하 게 조립 차량으로 롤백됩니다 패드 목요일 추가 테스트와 최종 화물의 선적에 대 한.
하지만 발사 패드의 일부 기능-같은 발사에서 전송 건설 자 "strongback" 탯 줄 탑의 빠른 부분 철회-일요일까지 행사 하지 했다.
"이것은 우리에 대 한 큰 거래," 젠 슨 했다. "우리는 완전히 현대화 패드 내장 하는 방법, 그래서 그래, 그것은 슈퍼 흥분, 그리고 당신은 항상 약간 긴장. 우리는 hold-downs, 발표 하 고는 strongback 패드 40 사용 보다는 다른 방법으로 다시 throw 되도록 테스트의 톤을 실행 했습니다.
"우리는 지상 테스트의 톤을 했다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결코, 위에 페이로드와 실제 로켓 성관계를 했습니다" 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그래서 처음으로 일이 그것을 보고 했다 단."
미션의 이륙 스페이스 관리자 조 타 기계 장치가 팔 콘 9 위 단계 엔진의 백업에서 예기치 않은 수치를 조사 하는 마지막-분 중단 주문 후 토요일에서 연기 되었다.
지상 승무원 인하 패드 39A에서 로켓 2 단계 멀 린 엔진 추력 벡터 제어 시스템, 엔진의 추력 런처 올바른 방향으로 가리키도록 지시는에 중복 액추에이터의 부품 교체에 하룻밤.
로켓 제기 똑바로 발사, 전에 다시 약 6 시간 그리고 스페이스 발사 팀, 작업 제어 센터에서 약 13 마일 (21 킬로미터) 남쪽, 카운트 다운의 마지막 시간에 슈퍼 냉장, 고밀도 등유와 액체 산소를 추진제 팔 콘 9의 작성을 총괄 했다.
케네디 우주 센터 주변 흩어져 소나기 출시, 최대를 위협 하지만 모든 날씨 조건 하루의 순간 발사 기회에 대 한 시간에 "녹색" 토글.
8 분 후, 잔해 팔 콘 9의 첫 번째 단계 부스터 스페이스 로켓 대 낮에 땅에 터치 다운 했다 처음으로 복구 사이트 약 9 마일 (15 킬로미터) 남쪽 케이프 케이프커내버럴 공군 기지에서 패드 39A에서 극적인 수직 착륙을 했다.
구름의 흐린 발사와 귀환, 이상적인 보기를 금지 하지만 로켓의 9 멀 린 엔진 전송 창-지 껄 소리, 여행에 우주 정거장에서의 물결 그리고 트윈 소닉 붐 터치 다운 직전 관중을 표시 되었다 부스터의 마지막 강의 예 고.
스페이스 착륙된 로켓을 검사 하 고 나중에 몇 시간 다른 항공편에 대 한 준비 계획 이다. 지금 회사는 8 개의 비행 케이프 플로리다에서 및 바다에서 착륙 후 그것의 재고 목록에 있는 첫 번째 단계 부스터. 그의 7 젠 슨에 따르면 flight-worthy, 간주 됩니다.
SES 10 위성, 상업 방송 우주선 케이프 이전 사용 첫 날 것 이다 3 월에 팔 콘 9 로켓 발사에 대 한 준비에 처음 단계 승 압 기.
궤도 용 공급 화물선 2 unfurled 일단 발전 태양 배열 날개 54 피트 (16 미터)의 범위에. 우주선을 열고 탐색 베이 나중 일요일 이른 수요일 전초에 그것의 도착에 앞서 로켓 발사의 시리즈와 우주 정거장으로 그것의 과정을 세부적으로 조정할 예정 이다.
프랑스 태생의 유럽 우주국 비행 엔지니어 토마스 Pesquet 됩니다 완수 접근 화물 공예 약 6 시 EST (1100 그리니치 표준시) 수요일 우주 정거장의 로봇 팔 후 자동된 배 파리 약 30 피트 이내 또는 복잡 한 연구의 10 미터.
캐나다 건설 로봇 팔의 휴스턴에 지상 컨트롤러의 명령 전송 합니다 gumdrop 모양의 물류 화물선 berthing 포트 역의 하모니 모듈에 몇 시간 후.
우주 정거장에 스페이스 화물 공예를 단단히 연결할 볼트 드라이브 닫으면 우주 비행사 궤도 과학 실험실 내부 해치 오픈 되며 공급, 실험 및 내부 규정의 3,373 파운드 (1,530 킬로그램)를 풀고 시작.
한편, 로봇 팔과 역의 두 무장 Dextre 핸디 3 개의 페이로드를 제거할 것 이다-2100 파운드 (이상 950 킬로그램) 이상의 총-전초의 거 대 한 구조 트 러 스에 플랫폼에 배치에 대 한 용의 unpressurized 트렁크에서.
페이로드 중 하나는 미 항공 우주국의 $92 백만 성층권에 어로 졸 및 가스 실험 3, 또는 세이 지 3, 오존 모니터는 별도 ESA 내장 "hexapod" 장착 플레이트 일몰 및 moonset의 사지, 또는 수평선, 악기를 가리키도록 설계와 함께 제공.
햇빛과 달빛 대기권의 층을 통과 도움이 됩니다 오존층의 상태에 대 한 과학자에 게 오염 물질 및 지구 위의 높은 정지 입자 추적을 연구원 허용.
세이 지 3, 버지니아에 미 항공 우주국의 랭리 연구 센터에 의해 개발 된 1979 년부터 NASA에 의해 개발 된 오존 측정 센서의 일련의 최신입니다. 오존을 공부 하는 이전 우주 임무 감소 가스의 분포에 지구의 기둥, 위에 그리고 연구원 공동 chlorofluorocarbon, 에이전트, 냉동 및 에어컨 청소에 사용 되는 화학 물질을 오존 고갈.
국제 조약 1989 금지 클에서 힘에 갔다 몬트리올 프로토콜 불리고 복구를 시작 하는 오존층 고갈 중지 하 고 본을 관찰 하는 과학자.
"어떻게 세이 지 3 맞지에? 우리가 보여 회복 궤도에 우주 정거장에서 측정을 할 거 야"마이클 Cisewski, NASA에서 세이 지 3 프로젝트 매니저는 말했다. "나는, 과학의 관점에서 그것은 어떤 보다 더 하지 않습니다 그 생각."
"세이 지 3는 또한 측정 다른 중요 한 성층권 가스와 대기에 어로 졸, 우리의 행성의 방사선 균형에도 영향을 오염의 구성 요소는" 마이클 Freilich, NASA의 지구 과학 부문의 이사 고 말했다.
다른 실험 패키지 미군의 공간 테스트 프로그램, NASA와 국방부에 대 한 12 개 이상의 조사를 호스팅에 의해 후원 캡슐의 외부 베이 용 내부 실시.
STP-H5 조사 가운데는 NASA의 레이븐 자치 공간 탐색 데모 미래 위성을 지원 하도록 설계 된 서비스 임무 및 NASA의 번개 이미징 센서.
레이븐 페이로드 3 센서의 구성-광학, 적외선 및 레이저 트래커-자율적으로 방문 화물 선박 도착 하 고 우주 정거장에서 출발을 따라.
벤자민 리드, 부국장 이라는 고다드 우주 비행 센터에서 NASA의 위성 서비스 프로그램의 "3 눈" 악기 레이븐.
"레이븐 모듈 관찰 될 것입니다 그들은 모든 3 개의 파장, 접근 차량 방문" 리드 했다. "우리 범위 생성 될 것입니다, 베어링 그리고 그 정교한 알고리즘을 내장 하 고 내장 차량 방문의 포즈 추정 센서는 수신 하는 입력에 따라 처리,."
레이븐은 NASA 실험 기법 우주 정거장 밖에 상용구 테스트 패널을 사용 하 여 급 유 위성 밖으로 시도 하는 후속.
데모 서비스 위성 연료 보급, 닦 다, 업그레이드 하 고 위성, 미 항공 우주국의 복원 L 우주선 발사 궤도에 노화 위성 7 환경 관측소를 가스를 2020 년에 개발 시작 위치 미래 로봇 임무에 필요한 기술을 구체화할 것 이다.
레이븐 복원-L에 필요한 탐색 장비 밖으로 시도 합니다 및 임무 처럼, 대상 적는 도킹 설계 되었습니다 경우에,에 래치 고 지상에서 어떤 입력 없이 궤도에서 다른 개체를 접근, 그것은.
표시 또는 도킹 포트 설치 되어 있지 그래서 위성 7 등 급 유 임무 이제까지 제안 했다, 전에 1999 년에 발사 되었다.
"이러한 기술은 꽤 어려운, 그리고 왜 NASA는 리드를 복용, 봉투를 밀어 () 먼저, 어려운 일을 하 고" 리드 했다. "우리는 까마귀 같은 임무에 그것을 개발 하 고, 일단 우리 다음 전송 합니다 그 기술을 상업적으로 이것을 복용에 관심이 미국 산업."
번개 이미징 센서, NASA의 마샬 우주 비행 센터의 제휴에서와 헌츠빌, 알라바 마의 대학에 의해 관리 되는 사진을 찍을 하 고 지구 위에 거의 250 마일 (400 킬로미터)는 우주 정거장의 마 부 석에서 번개가 로그.
미국-일본 열 대 강 우 측정 임무를 위해 만든 예비 카메라에 따라, 악기 비용 $7 백만을 닦 고 56도 북쪽 및 남쪽 위도 사이 벨트에 번개를 주 야 감지 합니다.
"실제로 번개 발생 어딘가에 지구에 일부 45 번 모든 두 번째," Freilich 말했다. "조명 및 번개 및 후속 심한 날씨 이벤트 같은 대류 폭풍과 토네이도... 날씨 예측을 개선 하 고이 나라와 전 세계에 걸쳐 생활 및 재산을 저장 하는 키 사이 연결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프로세스를 이해."
생물 실험의 떼 용 공급 배 안에 포장 된다.
과학자는 중력, 그리고 인간을 포함 한 대부분의 동물, 잃어버린된 사지를 regrow 수 없습니다 왜 생물 학적 이유로 검색의 부재에 골절 치유 하는 방법 검사 하는 궤도에 40 마우스를 보내고 있다.
"우리는 뼈 치유 시작으로 본문에 어떻게 이해 하 려" Rasha Hammamieh, 환경 건강 연구를 위한 미국 육군 센터에서 설치류 연구 프로젝트의 주요한 과학자를 말했다.
군대는 뼈 건강 실험 학습 수업 도움 부상 군인에 적용 될 수 있는 치명적인 뼈 부상에서 회복을 향해 눈을 가진 공동 후원입니다.
또한 골다공증과 노인 환자 등 민간인에 대 한 의미 있다.
"최대 공간, 쿼럼 뼈," 멜리사 Kacena, 뼈 실험 및 정형 외과 수술, 해부학과 세포 생물학 및 인디애나 대학에서 생명 공학 부 교수에 대 한 동료 수 사관 말했다. "사실, 우주 비행사 잃을 그들의 뼈 밀도의 약 1 ~ 3%는 한 달에. 고급 골다공증을 가진 사람 잃는다 가까운 년 당 1%로. "
Kacena 추가 과학자 "다시 당신의 뼈 체계적으로, 그것은 뼈 치료, 뿐만 아니라 골다공증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을 할 수 있도록." 수 있습니다 설치류에 대 한 약물을 테스트.
와 우주 정거장에 우주 비행사는 마우스를 안락사 하 고 지상에 남아 있는 컨트롤 그룹과 비교에 대 한 지구에 그들을 반환 합니다.
박테리아 및 줄기 세포 연구는 또한 일요일의 발사에 지분을 했다.
"우리는 기쁘게 생각 넣어 MRSA superbug, 국제 우주 정거장에 이며 이러한 버그의 성장과 돌연변이 패턴에 microgravity의 효과 조사," 공간에서 과학의 전진을 위한 센터와 함께 실험을 개발 했다 Nanobiosym의 아니타 Goel, 회장 및 과학 디렉터가 말했다.
"나는이 가설을 microgravity 돌연변이 패턴을 가속화할 것 이다 있다. 우리가 이러한 돌연변이 처럼 보이는 것입니다의 미리 보기를 몰래 빨리 감기를 한 가속기로 microgravity을 사용할 수, 그럼 우리 수 있습니다 지구에 다시 esssentially 빌드 영리 마약을. "
메이 요 클리닉 생물학자에 의해 주도 과학 팀 환자와 치기 피해자를 이식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연구를 추구 하는 우주 정거장에 인간 성인 줄기 세포를 보내고 있다.
"우리는 줄기 세포 성장 시뮬레이션된 microgravity를 사용 하 여 다르게 알고" 아바 Zubair, 잭슨빌, 플로리다에 있는 메이 요 클리닉에서 세포 치료 연구소의 의료 및 과학 이사 말했다. "주로, 우리의 초점은 microgravity 실제로 도울 수 있는지 빨리, 확장 하는 줄기 세포는 우리 인간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려 그들을 더 성장할 수 있는 것입니다."
드래곤 우주선 주위에 3 월 21 일, 분리 하 고 재입국 및 스페이스 안전 캡슐, 포트, 다시 전송 하 고 반환 된 화물 제거 시작 됩니다 태평양에 splashdown 낙하산 기반 머리 것 이다 때 우주 정거장에 유지 됩니다.
재 보급 임무는 우주 정거장에 스페이스의 10 번째 화물 발사. 회사 두 수십억 달러 화물 계약 NASA 적어도 26 왕복 임무를 덮고 있다.
앞으로 2 주 내 스페이스의 다음 출시 예정 이다-아마도 곧 2 월 28 일-EchoStar 23 통신 위성. 그 비행기는 또한 패드 39A에서에서 폭파 됩니다.
이메일 저자입니다.
트위터에 따라 스티븐 클라크: @StephenClark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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