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남양주진접 하나님의교회, '우리 어머니' 83점 작품 전시회⌒⊥⌒
▲남양주진접 하나님의교회는 83점의 글과 사진 등 '어머니'를 주제로 한 '우리 어머니' 전시회를 개최한다.
(사진 / 진접 하나님의교회 제공)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리 소재 진접 하나님의교회는 ‘우리 어머니’란 주제로 글과 사진전을 함께 개최한다.오는 24일부터 6월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전은 하나님의교회 1, 2층을 특별전시실로 구성해 83점의 글과 사진, 소품 등 ‘어머니’를 주제로 한 작품을 선보인다.
하나님의교회는 인근 지역민들에게도 전시실을 개방해 시민들이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과 희생을 추억하면서 삶의 용기와 위안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주최하고 (주)멜기세덱출판사가 주관하는 ‘우리 어머니’전은 지난해 6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소재한 강남 하나님의교회에서 개최한 것을 계기로 전국 6대 광역시에서 개최했다.
또한 전국 확대 전시 요청으로 중소도시에서도 개최하고 있으며, 24만여명이 관람한 ‘우리 어머니’ 전시는 이번 남양주시가 16번째 전시이다.전시전은 시인 문병란, 허형만, 박효석, 김용택, 도종환, 아동문학가 김옥림 등 기성문인의 글과 문학동호인들의 문학 작품을 비롯해 멜기세덱출판사에 투고된 독자의 글과 사진 등으로 구성됐다.
또 어머니에 관한 기억과 애틋한 사연이 깃든 추억의 소장품과 어머니 사랑을 그린 샌드 애니메이션과 영상 작품도 함께 전시된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경제난과 각종 자연재해와 재앙, 일상 속 업무 스트레스 등 불안하고 피곤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영원한 마음 속 고향인 ‘어머니’를 떠올리게 함으로써 희망과 용기와 위로를 전하기 위해 전시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http://www.gnnet.kr/sub_read.html?uid=16873
하늘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전시회
첫댓글 어머니시화전을 본지 벌써 일년이 다되어가는게 신기헤요 ~
이어지는 감동의 물결이예요^^
시간이 정말로 금방 지나가네요~
어머니의 사랑은 우리들 마음속에 오롯이 남아있구요^^
하나님의교회는 현대인들에게 영원한 마음 속 고향인 ‘어머니’를 그리는 사랑의 마음을 전합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너무나 포근하고 따뜻함 그 자체이지요^^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하는 자녀가 되어
이제는 저의 눈 또한 어머니만을 향하고, 저의 마음에는 어머니만을 가득 담겠습니다.
어머니께서 저에게 베풀어주셨던 사랑과 어머니의 마음을 닮아가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하늘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전시회에서 마음을 힐링 받으세요^^
다시 또 어머니 시화전 보고싶어욧~^^
하늘어머니의 사랑의 모습을 닮고 싶습니다.
@브니엘 네~저두요^^
늘 어머니교훈을 실천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어머니의 시화전을 통해서 메말랏던 우리들의 어머니의 사랑을 느끼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껴요^^
하늘어머니께서 걸어가신 희생의 길이라 생각하니 참으로 십사만사천 생명의 고귀함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브니엘 어머니의 그 희생으로 오늘의 우리가 있습니다.
완전하고 고결하신 하늘 어머니의 자녀 위해 쏟으신 그 정성은 얼마나 깊고 위대하신가요...
어머니께서 당신의 뜨거운 사랑으로 저희 속에 가득했던 죄악을 녹이고 아픈 곳을 치유해주셨습니다.
높고도 위대하신 어머니의 사랑에 감사드려요~
어머니 전시회 정말 정말 감동적입니다..
모두 모두 한번쯤은 꼭 가보면 정말 좋은 전시회입니다! 강력추천!
남양주에서도 우리어머니글과 사진전이 개최되었군요~ 너무 기쁜소식입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시화전입니다^^
저두 전시회 관람 다시금 하구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