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지구협의회 워크숍
강원도 남이섬에 노란조끼 물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군포지구헙의회 (문성제 회장)는 지난 10월 21일, 강원도 남이섬 일원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문성제 회장을 비롯한 36명의 봉사원은 이른 아침 군포시청광장에서 리무진 버스에 올라 설레는 마음을 안고 강원도 남이섬으로 출발했다.
이른아침 하은호 군포시장, 김귀근 군포시의회의장, 최진학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곽윤갑 군포시자원봉사센터장,
군포시청자치분권과 오금동행정복지센터 가을의 정취 기쁨 두배의 워크숍 잘 다녀오시라고 따뜻한 격려의 말을했다.
문성제 회장은 인사말에 "이른아침 얼굴뵈니 반갑고 활짝핀 얼굴에 노란조끼 천사들의 얼굴에 미소가 가득합니다. 모처럼 시간내서 가는 워크숍이니 많큼 오늘은 마음껏 여유와 낭만 즐기시고 행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문성제 회장은 워크숍에 참석한 군포지구협의회 임원진, 소속 회장단과봉사원
연혁별로 소개 인사말을 하고 워크숍에 후원, 찬조해준 분들을 나열했고 봉사원들은 큰박수로 화답했다.
문성민 총무부장의 워크숍 일정에 대한 하루의 일정 안내를 공유하고 단체활동에 대한 당부의 말을했다.
이어서 봉사원들을 태운 리무진버스가 강원도 남이섬 주차장에 도착, 남이섬에 들어가는 훼리호를 타고 남이섬에 안착, 봉사원들은 단체 사진을 찍고 각자의 인생사진 컷 하기에 바뿌다.와우! 삼삼오오 하하호호 웃음소리가 참으로 정겹게 들린다.
TV에 방영되던 유명한 그곳에서도 찰칵 여유를 즐기며 소녀의 감성에 빠진듯 나잡아 봐라도 하고 마냥 즐건 표정들이다.
금강산도 식후경, 운치있고 정겨운 그곳 춘천 닭갈비로 든든히 배를 채우고 바쁜일정에도 축하차 워크숍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준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 중앙봉사관 (채삼병 관장) 은 10월 11월 봉사관 공지사항을 숙지했다.
문성제 회장의 우렁찬 건배사에
채삼병 관장의 축하의 건배사에
군포지구협의회가 나날이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한 목소리를 냈다.
문성제 회장은
경기도 도협의회 홍순도 회장의 축하메세지를 전하며 금일봉을 전달했다.
낭만의 섬 남이섬에서 행복한 추억을 가득안고 보금자리 출발지 군포로 귀가 노란조끼 천사들의 보람있는 워크숍 하루의 일탈을 마무리했다.
●군포지구협의회 워크숍 후원
농협중앙회 시지부
군포농협,자원봉사센터,
메트로병원,군포시청자치분권과
수리동행정복지센터,오금동행정복지센터
●군포지구협의회 워크숍 찬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 도협의회 회장: 홍순도
군포지구협의회장: 문성제
역대회장: 이옥자,최계선,진정순 직전회장 한진옥,지구협의회 부회장 이순득,서정자
단위회장: 김미영, 이숙자, 김복환
대한적십자사 군포시대의원: 김공주
대한적십자경기도지사 지사
●이번 워크숍을 통해 처음부터 기획한 문성제 회장을 비롯하여 임원진 후원, 찬조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첫댓글 군포지구헙의회 (문성제 회장)봉사원님들 강원도 남이섬
멋진곳에서 힐링과 워크숍을 개최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심춘화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행사 사진은 8장만 게시 바랍니다.
네~국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