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시에서 온 그라피티 아트페어 개막 来自纳西的涂鸦古原整体艺术展开幕
2021년 03월 30일 21:39 시나 컬렉션 소스:이페어케이
2021년 3월 28일 오후 4:00.RE:MAKE 블라인드 박스의 리셋—나시에서 온 그라피티 구하라 전체아트페어, 상해에서 H.G 뉴미디어아트센터MAC), 십구미수술관의 멋진 개막.예술 창작 학술 심포지엄.,아트 IP 에너지 문자창조 산업 혁신 포럼이 같은 시기에 거행된다.
RE:MAKE 블라인드 박스 리셋-나시에서 온 그라피티 구하라 전체 아트페어, 저명한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구유안구원 손잡이 ZHUCHONGYUN 、금갑정송과 국내정수리뉴미디어 시청각 팀화리다 후일리드함께 관객에게 선사하는2021년 상하이 최초의 collective artwork 전시회였다.
H·G 뉴미디어아트센터(MA)로서C)2021년 첫 공개 종합예술전시회 'RE:M' 전시AKE 블라인드 박스 리셋'나시의 낙서-고원전체예술전10개의 비교적 독립적인블라인드 박스 공간 통합선반에 그림까지 포함디지털 영상과 복합재료, 그리고 빛의 신매체를 포함한 다원적 예술 형태는 최근 3년 동안 예술가 구원이 나시 문화를 창작 원점으로 삼는, 전체적으로 다원적인 새로운 예술적 면모를 보여준다.
.
고원의 창작 사례 학술 심포지엄에서 비평하다평론가들은 이 전시회의 '전반적 예술' 모델에 대해 긍정적이고 인정한다."옛날에 했던 일이 바로 그것이다.서로 다른 예술 영역에 근거한 크로스경계와 교호작용과 융합,이것은 사람에 대한 전체적인 예술을 추구한다.인체에 대한 각종 감각은 총체적이다.직감적인 미작"유명한 평론가인 왕린(王林) 쓰촨(四川)미술학원 교수가 학술세미나를 진행하며 구원의 이번 전시를 이렇게 평가했다.3월 27일 열린 예술IP 부에너지 창조산업 혁신포럼에서도 참가자들은 이번 전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높이 평가하며 각자의 관점에서 예술IP 부에너지 산업에 대한 사례 공유와 학술토론을 진행했다.멘시티대 사회대학장 왕중 교수 축사, 윈야 노스웨스턴대 부교수, 후자민 동화대 부교수논단을 주재하다.
저명한 비평가이자 큐레이터인 왕린 씨가 고원 창작을 주관하다사례 학술 심포지엄의 저명한 평론가이자 큐레이터인 왕린(王林)이 고대 창작 사례 학술의 사회를 보다세미나
《블라인드 박스 안의 리셋》은 전시 공간과 예술에 있다.수술 작품 사이에는 일종의 자유롭고 개방적인 문화 이념이 나타났다.콤팩트 공간에하나하나 탐색하면서우리는 고원이 맞는 것을 볼 수 있다.예술 언어를 기호화한정서탐구 및 창작과정 중에 정서가 해소되지 않고소멸의 흔적.전시 주제를 직시하는 '나시의 낙서' '르바춤' '신의 말' 시리즈인지, 평면 이미지의 '행복선' 회화에서 3차원 실체로 전환한 '생명의 배-행복선' 조각 작품인지, 디지털 기술과 음광전이 어우러진 '환주' '빛의 선' 등 영상 작품인지…. 이렇게 다양한 예술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다.반드시 이 시대, 젊은이들과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전람회의 개막식에 참가한 문예계 손님.유명한 미술 비평가 왕림, 은쌍희, 가방주, 양위, 진효신, 고진청·고승봉·이효봉풍대경, 동파문화연구 전문가와 리민태화예술공간의 창시자저팅펑, 저명한 예술가주장장·리레이·손량, 후웨이, 쩌우이눙을 비롯해 주최측, 주최측, 지원기관 등 유관기관, 각계 패널, 언론사 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개회식 후 '고원 X 금갑'이 거행되었다굳센 소나무, 무사낙령가 퍼포먼스'와 'ZHUCHONGYUN X G'UYUAN 아티스트커스텀캡슐2021, 봄, 여름 발표회"。
금갑기송, 무사낙령가 공연 금갑기송 무사악령가 시범
무대 끝나고 사진 찍고
ZHUCHONGYUN X GUYUAN
아티스트 리제너레이션 캡슐시리즈 2021여름 발표회
본 전시기간:2021년 4월 2일-2021년 5월 10일.매주:금,토,일요일 개방(공휴일 중 개방).금요일:12:00-20:00 토요일:10:00-18:00. 캣츠아이 티켓예약 판매는 이미 시작되었습니다.새표 : 58원, 현장표 128원
ZHUCHONGYUN X GUYUAN
아티스트 리니어 캡슐시리즈 2021 봄여름 발표회
본 전시기간 : 2021년 4월 2일-2021년 5월 10일.매주:금,토,일요일 개방(공휴일 중 개방).금요일:12:00-20:00, 토요일:10:00-18:00캣츠아이 공연 티켓 예매가 시작되었는데, 모닝버드 티켓은 58원, 라이브 티켓은 128원이다.
첨부: 주님이 정보, 전시 전문을 담당합니다.
주최측:
상하이 H·G 뉴미디어아트센터(MAC)
십구미술관
담당 부서:
상하이 구이더 시청각 과학 기술
상해고원투자유한공사
협조 회사:
리야드그룹 블루스톤 테크놀로지(상하이)
마스펠 패션그룹 크레치아 패션(중국)에회사를 제한하다
금갑진송 아트 스튜디오
시안열완전자과학기술유한공사·시안광지미작문문화창의부
상해대학교 상해영화학원
노스웨스턴 대학교 예술 대학
마카오 도시대학 인문사회과학대학
중국전시학회
동화대학교 전시학 연구센터
산시 영계점 디지털 과학 기술
상해회정문화전파유한공사
심천시 주명과학기술
심천시현채시청각설비공사
베이징예양지해시청각기술서비스
오르도카레이(베이징) 문화전파유한공사
여강고원설산장원
지원 단위:
상해창의산업센터, 요녕성천산풍경구관리위원회곡강지조문화관광산업주식회사, 중방치업집단체, 상해조명여성브랜드관리유한회사, 태양빛100여강설산예술타운, 서안상정과학기술유한공사
전시 전문:
전체 예술과 재부족화
一古原 2021개 전시서
왕림
상해 HG 뉴미디어아트센터 10구 미술관 옛'블라인드박스 리셋: 나시에서 온 그라피티 하나하나'2021 고원전체예술전.
여기서 말하는 전체 예술은, 서로 다른 영역을 융합하는 것을 가리킨다.여러 가지 예술 형식이 하나의 완전한 예술 작품을 이루게 되어, 기쁘겠습니다.감상자의 다양한 감각기관이 동원되어 한 시공의 장역에서 예술 창작의 현장 체험을 할 수 있다.
이 개념은 오페라에 대한 바네그의 이해에서 비롯됐다.오페라 자체가 갖는 종합성과는 별도로, 그 창조적인 점은 충분히 발현한다는 데 있다.반음(半音)의 희미함을 살려 감상을 뛰어넘는다.마찬가지로 가우디 건물에서도 바깥에서 안쪽으로, 부분적으로부터 디테일까지의 높은 일관성을 볼 수 있습니다.또한 전체적인 예술은 복합 재료의 보편적인 활용에 힘쓰고 있으며, 기존 완성품 예술에 대한 다다이즘의 추앙과 더불어 예술을 선택 행위의 기능성으로 구현함으로써 전체 예술이 당대 예술로 부상하고 있다.중요한 흐름이다.
고원의 개인 창작은 줄곧 변화무쌍하여, 단지 아닐 뿐만이 아니다.동화의 풍격과 양식의 전환은, 더욱이 서로 다른 매개체이며, 다른 기예이다.수술장르의 타임슬립. 그 자신의 말을 빌리자면 '주류에서 벗어나 감각을 찾고, 가장자리로서 돌파를 추구한다'고 한다.그는 각 분야의 사회 자원을 동원해서 하나하나 예술이 아닌, 예술과 관계없는 여러 사람과 일을 하며 자기 예술 창조력을 촉진하는 그런 극장성을 타고났다.창작에 몰두하여 시장을 개척하고 종속시키다.조직 활동부터 기구 설립까지, 고원 선생은 항상성과가 있으면, 종래로 그만이다.정력이 왕성하다. 내가 보기엔 그는 "항상 적을 무찌르는 연습을 하고 있는 것 같다."재능"을 기대하다.수술 무대에서 권법을 펼치니주먹다짐.
상해전은 고원의 최근 예술 창작의 한 사례이다.
고대 원에서는 나시 문화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편이라, 오랫동안 운남에 머물렀다.납서민족의 풍습, 전설, 문자, 그래픽과 각종 토템부호와 문화부호는 고원에 대한 영향이 매우 크다.국내 최고의 인기 여행지 중 하나인 리장(麗江)은 젊은 층의 소비 패션이 판가름 나는 곳이고, 노외(老外)가 나시문명에 관심을 갖는 곳이라 고금의 동서(東西)와 동서(東西)가 혼재한 독특한 문화기관을 갖고 있는데, 구원은 이를 어떻게 재도약할 것인가에 가장 관심이 있었다.원시 토템과 현대의 캐릭터 양극에서 영감을 얻은예술 중에서 기이한 하나를 창조해 냈다.오묘한 왕국, 환상의 세계.
첫째는 회화 창작,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붓으로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는다.안료는 아크릴을 위주로 하고, 수묵·도색과 더불어 마커 색채까지 갖추고 있다풍성하고 알찬 이미지의 작품들이 마치 관객들을 향해 분출되는 것 같았다.급속한 화법과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색다른 감각과 놀라움을 선사한다.이런 새로운 낙서 창작은 당대 토템의 복개력이 없지 않아 패션 아이콘의 집단 정체성은 종종 사람들을 놀라게 한다.솔직히 말해서, 오늘의 많은 상상은 매스미디어의 산물로서, 고원은 잘 알고 있다.이 도. 그는 낙서를 마치 납시 벽화처럼 그렸다.수위 높은 작품이라, 말할 수 있다.소비 시대의 순간성에 대한 반성이다.문화의 현대화 신앙,전통 지식문을 촉진시킬 수 있다문화의 쇄신과 재건.고원에 전시된 실물 작품문류 상품과 유사한 것으로, 이것은 의도된 것이다.전혀 숨기지 않고구원은 그 자체로 파생상품 개발의 달인이기 때문이다.그러나 이 개인 창작은 고금의 대비와 패션의 전환에 입각하여 늘 유머와 조리가 있다.가끔은 남몰래 낯설고 반할 때가 있다풍자하다.
중요한 것은 고원 작품의 종합성과 개입성뿐 아니라그리고 그는 같은 시공의 장역을 통해 진정한 극장을 구축한다.그는 두 예술가와 현장에서 호흡을 맞추며 음향과 영상, 감회가 교차하는 체험을 했다.마스필 패션그룹 창업자인 주숭운 씨는 옛 원나시에 낙서된 IP 작품으로 전시장에서 패션쇼를 열었다.다른 한 사람은 유명한 나시족 음악창작가인 김갑진송과 함께 전시장에서 '조상생'을 준비하였다.'명가원' 현장음악회.이런 공연들은 시각 예술 작품과 서로 어울릴 것이다.호응하여 서로 잘 통하다.
《이해 매체》의 저자 마셜.맥루한은 인류가 먼 옛날부터 지금까지 하나의 "부족화일비부락"을 겪었다고 주장했다.'하나하나 다시 부락화'하는 과정이다.다시 부족화하면 오늘날과 같은 세계화 시대에 인류가 세계를 감지하는 방식은 총체적인 것이 아니라 총체적인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마치 전자시대의 매개체는 인체 감각 기관의 분열이 아니라 중추 신경계의 연장입니다.인류의 미래 사회가 진정한 통일성으로 갈 것이라고 확신할 수는 없지만 맥루한은 그렇게 생각한다고 말했다."우리 시대는 전체를 파악, 이동하기를 갈망한다"정작용과 깊은 의식"예술 창작에는 의미가 있다.옛 원소의 행적은 바로 서로 다르다.예술 분야의 크로스오버서로 화합을 함으로써 전체 예술을 인간에 대하여 추구한다.인체의 각종 감각에 대하여 종합적이고 직관적인심미작용. 이 뜻에서.의리상, 나시는 먼 옛날부터 부락화하여, 당대 예술가인 옛적에 조우하였다.원래부터 다시 부족화하는 대규모의 전체 예술 활동이 있었다.
발병 후 새해 국내 첫 전체 아트페어, 축오시는 분들 더 좋은 경험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
2021년 1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