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레일플러스 기념 한정판카드 입니다.
수도권전철 개통 40주년 기념카드부터 계속 쭈욱 수집하고 있는데요.
이 한정판카드들은 한정판이 아닌 일반 레일플러스 교통카드보다 2배 비쌉니다.
일반 레일플러스 교통카드가 2500원일때 한정판 교통카드는 5000원입니다.


이것은 수도권전철 개통 40주년을 기념해서 나온카드이며 1200개 한정으로 1장에 5000원에 판매가 되었습니다.
서울역여행센터에서 맨 마지막으로 구매한 기억이 나네요. 그때 운이 정말 좋았습니다.
카드 디자인에서는 수도권전철 개통 40주년 기념 로고가 세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R+라고 은빛으로 새겨져 있네요.


이것은 수도권전철 경의선과 중앙선의 직결운행기념 카드이며 900장 한정 1장에 5000원에 판매가 되었습니다.
이 카드는 2014년 12월 27일에 문산역에서 받은것 이며 이거 받으려고 서울역발 문산행 첫차를 탔던 기억이 납니다.
카드 디자인으로는 문산역과 용문역이 있죠....... 카드를 잘 살펴보세요. 무언가 이상한것이 있을 겁니다.
왜 경의중앙선인데 왜 경춘선도색이 여기에 있는걸까요??????


이것은 경의선과 중앙선 직결기념 교통카드와 같이 판매된 교통카드이며 130세트 한정 1세트에 25000원에 판매가 되었습니다.
일산선 원흥역 개통기념 교통카드 및 수인선 달월역 개통기념 교통카드와 경의선 강매역 개통기념 교통카드
그리고 경의선과 중앙선 직결기념 교통카드로 총 4장이 들어있습니다.
이 카드는 문산역에서 경의중앙선 직결 운행기념 교통카드를 받은 후 경의중앙선직결기념
스탬프투어를 해서 선착순으로 당첨되서 밭은 교통카드입니다.
스탬프투어를 하는동안 전철비와 택시비로 용돈이 많이 깨졌지만 25000원은 넘지 않았습니다.
카드 디자인으로 볼때 경의중앙선직결기념 교통카드는 위에서 설명을 하였고
달월역과 강매역은 신역사 사진과 한때 폐역되기 이전 구역사 사진이 있네요.
원흥역은 그림으로 나타낸것 같습니다.


이 카드는 itx청춘 운행 3주년을 기념해서 나온 교통카드로 1500개 한정으로 1장에 5000원에 판매가 되었습니다.
다른카드에 비해 인기가 없었습니다.
서울역에서 5시 20분에 구매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디자인으로는 아이티액스 청춘이 있네요

총 모음입니다.
첫댓글 사진이 전혀 확인이 안되네요
엑박표시 떠서 사진이 안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