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트힐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오늘 꼭 한 곡 안개 낀 밤의 데이트' La playa(해변) 1964
에나벨리 추천 2 조회 108 25.09.15 13:36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15 22:04

    첫댓글 이곡하면 기타연주로 클라우드 차리의
    멜로디죠
    안개낀 밤의 데이트
    1963년이면 제가 중학교시절에
    탄생한곡입니다
    대구는 시원하여졌나요
    금년은 서울경우 비가 자주 왔습니다
    그런데도 무쟈게 덥네요
    밤안개가 끼는가요??
    70 넘어 살면서 밤안개는 기억이 안나네요
    그런데 제가 낚시른 다니다보니
    바다에 "운무" 는 얼마나 짙은지
    1m 한치앞이 보이지 않은경우를
    경험했죠
    무섭더군요
    다른배와 충돌할가봐~~
    또~음
    한국가수 "현미"의 "밤안개"도
    생각나네요 ♤♤♤
    오늘도 무덤덤히 지나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5.09.15 23:09

    밤안개? 저는본적이없지만 안개는알겟네요
    현미의밤안개노래는 저도잘부를수있어요 ㅎㅎ
    바다낙시 위험해요 망망대해에 언떤일이있을줄알고~~
    자제하세요 돌아님
    오늘도벌써하루가다지나가내요
    좋은밤되세요 By~~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