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큘 러스 퀘스트 위시리스트 : 원하는 4 가지 업그레이드
마력 퀘스트 독립 VR 헤드셋은 어떤 가상 현실 수단을 재정의있어 놀라운 장치입니다. Superhot VR 및 Beat Saber 와 같은 훌륭한 무선 게임 으로 완벽한 무선 자유를 제공하는 5 월 $ 400 올인원 . 당신이 어디에 있든 보호자 경계를 설정하고 재생을 시작하십시오.
하지만 연말까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호환되는 컴퓨터에 연결된 모든 고품질 USB 3 케이블을 사용하여 Boneworks 및 Asgard 's Wrath와 같은 PC VR 게임을 실행할 수있었습니다. Facebook은 실험용 컨트롤러가없는 손 추적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2019 년 페이스 북은 공식 이어 버드와 헤드셋 용 휴대용 케이스도 함께 제공했지만, 소유자가 기기의 완전한 기능을 보장해야하는 비교적 짧은 배터리 수명 (사용중인 작업에 따라 몇 시간)으로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요금이 청구되거나 재생 세션이 예정보다 짧아 질 수 있습니다. 퀘스트는 또한 전면에 무거워서 배터리와 프로세서를 장치의 전면에 배치하므로 일부는 착용 할 수 없습니다.
2020 년과 2021 년에는 Facebook이 가속기를 치고 독립형 플랫폼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무게 균형을 개선하고 독립형을 원래의 리프트의 초당 90 프레임으로 되돌릴 수있는 최신 프로세서를 사용할 수있는 일종의 Quest Pro를 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급 독립형은 기존 Quest에 이미 투자하고 1 ~ 2 년 후에 완전히 새로운 장치로 업그레이드 할 준비가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무선 오큘 러스 링크
오큘 러스 링크 프로모션 이미지
2019 년 말 Oculus Connect 6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Facebook의 기술 안내서 인 John Carmack (현재 VR에서 파트 타임으로 만 일하고 있음)이 회사가 가까운 VR 지원 PC의 포트에 고정되는 동글을 만들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퀘스트 전용 무선 링크를 만듭니다.
Facebook은 이미 기존 USB 3 기반 Oculus Link 를 통해이를 제거하는 데 필요한 기술 스택의 일부를 입증했습니다 . 헤드셋이 PC로 추적 데이터를 전송하고 PC가 사용자의 위치에 맞는 프레임을 그리는 것을 보는 복잡한 기술을 통해 Facebook은 효과적으로 Quest의 렌더링 컨텐츠를 "원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Guy Godin의 Virtual Desktop과 같은 일부 사이드로드 소프트웨어 는 이미 이러한 종류의 원격 렌더링을 무선으로 수행합니다. 문제는 움직임과 일치하는 영상이 눈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 사이에 지연 (일명 대기 시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Virtual Desktop과 같은 기존 솔루션은 네트워크 트래픽을 라우터에서 발생하는 다른 모든 것으로 분할하며 전용 무선 VR 링크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일관성이없는 성능으로 위를 가지고 있지만 PC 용 전용 애드온 (Oculus Link와 같은 USB 3 포트에 연결되어 있습니까?)은 이러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PC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리프트 게임에 액세스하게됩니다.
또한 Facebook은 미래의 VR 및 AR에 필요할 수 있는 다양한 무선 기술 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Android 및 iOS의 Oculus 모바일 앱은 Quest에서 비디오 및 이미지를 무선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어야합니다. Oculus PC 앱은 Quest에서 비디오와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어야하지만 호환되는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원하는 헤드셋으로 업로드 할 수도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많은 변화가 있지만, 우리가 SideQuest를 사용하는 것처럼 콘텐츠를 Quest에 사이드로드하고 헤드셋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프로세스는 Facebook의 공식 지원을 통해 더 빠르게 진행되고 더 적은 단계를 밟을 수 있습니다.
Facebook 은 일반 소비자가 Quest를 구매하고 내장 상점에서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때 재미 있고 훌륭하게 작동하며 $ 15 또는 $ 30의 공정한 거래소처럼 느끼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신뢰 관계를 육성함으로써 개발자들이 VR 소프트웨어를 계속 개발하려는 동기를 갖기에 충분한 돈을 벌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동시에 페이스 북은 개발자들에게 광범위한 인터넷을 제공하고있다. 모든 Quest는 기본적으로 개발 키트이며 개발자로 등록하면 무료이며 VR 헤드셋 용 소프트웨어를 만들기가 매우 쉬워지기를 바랍니다. Facebook이 가장 세련되고 매력적인 제품을 제외하고는 아무 것도 받아들이지 않으려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Quest 생태계의이 두 가지 경쟁 현실은 개발자가 아닌 사람들이 실험 소프트웨어를 사이드로드하는 데 필요한 액세스 권한 을 얻기 위해 본질적으로 하나의 자세를 취하도록 권장 합니다 . 이들은 실제 개발자, 언론인, 애호가 및 기꺼이 테스터가 문제를 일으키거나 나중에 공장 초기화를 요구하거나 심지어 아프게 할지라도 시스템에 실험적인 소프트웨어를 기꺼이 받아 들일 것입니다.
Facebook은 프로세스를 기존보다 어렵거나 제한적으로 만들어 개발자 또는 가장 열정적 인 Quest 소유자로부터 사랑을 얻지 못합니다. Quest는 여전히 취미 애호가와 친구가 Facebook에서 승인하지 않고 배포 한 실험 빌드를 모두에게 개발자로 등록하지 않아도 배포 할 수 있습니까?
우리도 그러길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