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게 안드가네! 하다가 어어어어어? 와라라라라라ㅏㄹ 고오ㅗ오오오오ㅗㅗㄹ
첫골 당시 극장에 모든 사람들 반응 ㅋㅋ
첫댓글 극장골 ㄷㄷ
자체 슬로우모션
골장면보니깐 아마 인범이 빼고 다 의심했다고 봄 ㅋㅋㅋ
따라가는 애 좀 대충 뛴거 같기도ㅋㅋㅋㅋ
발이 빠른 선수가 아닌것 같고 어차피 빨리 따라가도 잘해야 자책골일듯ㅋㅋㅋㅋ
저도 ㅋㅋㅋㅋ 그대로 빗겨나갈줄
들어갈 때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음 ㅋㅋ 체감상 1분 ㅋㅋ
저도 안들어가는줄....ㄷㄷㄷ
저는 수비가 걷어낼줄ㅋㅋ
처음엔 안들어가는 궤적 같았는데 그게 아니었음ㅋㅋㅋ
저는 수비가 걷을줄 알았음 ㅋㅋㅋ
저도 수비수들이 가만히 있길래 벗어난줄알았음
그럼 그렇지 ㅋㅋㅋ 싶었는데 오
첫댓글 극장골 ㄷㄷ
자체 슬로우모션
골장면보니깐 아마 인범이 빼고 다 의심했다고 봄 ㅋㅋㅋ
따라가는 애 좀 대충 뛴거 같기도ㅋㅋㅋㅋ
발이 빠른 선수가 아닌것 같고 어차피 빨리 따라가도 잘해야 자책골일듯ㅋㅋㅋㅋ
저도 ㅋㅋㅋㅋ 그대로 빗겨나갈줄
들어갈 때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음 ㅋㅋ 체감상 1분 ㅋㅋ
저도 안들어가는줄....ㄷㄷㄷ
저는 수비가 걷어낼줄ㅋㅋ
처음엔 안들어가는 궤적 같았는데 그게 아니었음ㅋㅋㅋ
저는 수비가 걷을줄 알았음 ㅋㅋㅋ
저도 수비수들이 가만히 있길래 벗어난줄알았음
그럼 그렇지 ㅋㅋㅋ 싶었는데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