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입술(嘴唇)을 붙이세요.
정당(正當)한 이유(理由)는?
코(鼻)로 숨길을 열어주면 만병(萬病)이 낫는 이유(理由)를 알게 됩니다.
비염(鼻炎) · 축농증(蓄膿症)을 넘어 안구(眼球) 건조증(乾燥症) 등의 눈(眼) 질환(疾患)이 낫고, 이명증(耳鳴症) · 중이염(中耳炎) 등의 귀(耳) 질환(疾患)까지 치료(治療)되면서 비로소 알게 됐던 사실(事實)!
이비인후과 이우정 원장(연세대학교 의과대학졸업, 고려대학교 대학원 의학과 박사)은 “코(鼻)는 단순히 공기(空氣)의 통로(通路) 역할(役割)만 하는 게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됐다.” 고 말(言)합니다.
수많은 눈(眼) 증상(症狀)과 연결(連結)돼 있었고,
수많은 귀(耳) 증상(症狀)과도 연결(連結)돼 있었습니다.
그 비밀(祕密)의 키(key)는 바로 눈(眼)과 코(鼻) 주변(周邊)에는 부비동(副鼻洞)이라는 8개의 빈 공간(空間)이 있다는 데 있었습니다.
이우정 원장은 “코(鼻)로 들이마신 공기(空氣)는 곧바로 기도( 氣道)를 통해 폐(肺)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8개의 부비동(副鼻洞)을 모두 지나면서 머리(頭上)와 눈(眼)의 열(熱)을 식혀주고 폐(肺)로 들어간다.” 며
“그래서 코(鼻) 호흡(呼吸)은 두뇌(頭腦) 과열방지(過熱防止) 장치(裝置)라 할 수 있다.” 고 말합니다.
머리(頭上)의 환풍기(換風機) 구실을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숨을 쉴 때마다 이마에 있는 빈 공간(空間)으로도 공기(空氣)가 지나가야 하고, 광대뼈 속 빈 공간(空間)으로도 공기(空氣)가 지나가야 하며, 눈(眼) 뒤쪽에 있는 빈 공간(空間)으로도 공기(空氣)가 지나가야 합니다.
눈(眼)과 코(鼻) 주변에 있는 8개의 부비동(副鼻洞) 전체로 공기(空氣)가 술술 잘 통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뇌(腦)의 열(熱)도 식혀 주고 눈(眼)의 열(熱)도 식혀 주고, 귀(耳)의 열(熱)도 식혀줘 정상적(正常的)인 작동(作動)이 가능(可能)하다는 것입니다.
이우정 원장은 “실제 임상에서도 코 호흡이 제대로 되지 않아 두뇌 과열방지 장치가 제 기능을 못하면 축농증, 코골이, 안구 건조증, 중이염, 메니에르 병(진성과 가성으로 나뉘게 됩니다. 진성은 어지러움, 이명, 난청, 이 3가지 증상이 함께 나타나는 것이고, 가성은 주로 어지러움만 나타나는 것입니다.) , 신경성 두통, 탈모, 호르몬 이상, 수면장애 등 온갖 증상이 나타난다는 걸 확인할 수 있었다.” 고 말합니다.
그래서일까?
이우정 원장은 전 국민(國民)에게 말하고 싶어 합니다.
코(鼻)로 숨이 잘 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코(鼻)로 숨이 잘 통하면
눈(眼)도 숨 쉬고,
귀(耳)도 숨 쉬고,
뇌(腦)도 숨 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코(鼻)로 숨이 잘 통하면
크고 작은 병도 생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코(鼻)로 숨이 잘 통하게 하면
생긴 병도 낫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머리(頭上)가 맑아지고 눈(眼)도 밝아지고
귀(耳)도 밝아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우정 원장은 “비염(鼻炎), 축농증(蓄膿症)은 단순(單純)한 코(鼻) 질환(疾患)이 아니라 전신(前身)의 병(病)에 영향(影響)을 미친다.” 며 “숨길을 열어주는 침 법(鍼 法)에 온갖 정성(精誠)을 쏟아 붓고 있는 것도 이 때문” 이라고 말합니다.
이유(理由)를 알았다면,
이제 낮이나 밤이나 꼭 입술(嘴唇)을 붙이고, 코(鼻)로 숨을 쉬세요. < 허언(虛言)도 예방할 수 있으니... ㅎ ㅎ >
♠ 부비동(副鼻洞)
머리뼈에 있는 공기구멍. 위턱 굴ㆍ이마굴 따위로, 얇은 끈끈막으로 싸여 있습니다. ( 8개 빈 공간 )
❉ 평소에 코(鼻)구멍, 귀(耳)구멍, 청소를 잘해야 공기 순환, 원활합니다.
❅ 싱가포르 (Singapore,) 뉴스(news)입니다!
코로나 새 변이(7차) 바이러스인 COVID-Omicron(코비드-오미크론) XBB는 이전과 다르며, 치명적이고 제대로 발견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기를 권고합니다.
신종 COVID-Omicron(코비드-오미크론) XBB의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침이 없습니다.
2. 열이 나지 않습니다.
아래의 증상이 대부분입니다.
3. 관절통
4. 두통
5. 목통증
6. 허리 상부의 통증
7. 폐렴(肺炎)
8. 전반적인 식욕 저하
또한, COVID-Omicron(코비드-오미크론) XBB는 델타 변이보다 5배 독성이 강하고 사망률이 높습니다.
증상이 극단적으로 심각해지는 데는 훨씬 적은 시간이 걸리고, 뚜렷한 증상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니 좀 더 조심하십시오.
이 변이 바이러스는 비인두(鼻咽頭) 부위에서는 발견되지 않으며,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신체의 '창문'인 폐(肺)에 직접 영향을 미칩니다.
COVID-Omicron(코비드-오미크론) XBB에 감염된 몇몇 환자들은 열도 없고 통증이 없는 것으로 분류되었지만,
엑스레이( X–ray) 상에 가벼운 폐렴(肺炎)이 관찰되었습니다.
COVID-Omicron(코비드-오미크론) XBB의 경우 비강을 통한 면봉 검사에서 음성 반응이 나오며, 비인두(鼻咽頭) 검사 시 거짓 음성으로 검사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바이러스가 지역사회에 퍼지면서 폐(肺)를 직접 감염시켜 바이러스성 폐렴(肺炎)으로 이어져 급성 호흡곤란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왜 COVID-Omicron(코비드-오미크론) XBB가 그렇게 전염성이 강하고 치명적이 되었는지를 설명합니다.
❉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하고, 개방된 장소일지라도 1.5m의 거리를 유지하며, 여러 겹으로 이루어진 마스크를 착용하고, 적절한(kf 94) 마스크를 착용하고, 기침이나 재채기가 없는 무증상 일 때에도 손을 자주 씻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번 COVID-Omicron(코비드-오미크론) XBB *"WAVE"*는 첫 코로나 재유행보다 더 치명적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조심하고 다양하며 강화된 예방책을 취해야 합니다.
또한, 친구나 가족과도 이 부분에 대해 공유하십시오.
이 정보를 혼자만 간직하지 마시고, 가능한 한 많은 친척이나 친구들과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 꼭 지켜야 할 사항.
1) 2m 거리 두기, (1,5m ~ 2m)
2) 여러 겹으로 이루어진 마스크, 또는 “kf 94” 마스크 사용,
3) 손 자주 씻기.
4) 혼자 식사하기,
옮긴 글
감사합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말은 있으되.윗입술을 붙일것이며.손이있으되 손마디를 오무리지말것 이며.배출하되 정도를 가지고 쌀 것이다
예로부터 입뿌리.손뿌리 .싸 뿌리를 조심하라했거늘 현대에들어서는 너무 물란하게 퍼지니 말세라 아니할수없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