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이강인은 앞으로 2~3번 월드컵 더 쓸 수 있는게 진짜 좋네요.
ComfortableGround92 추천 0 조회 954 26.06.12 14:2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14:22

    첫댓글 가즈아~~~

  • 26.06.12 14:25

    그땐 주장임ㄷㄷ

  • 26.06.12 14:27

    강인이 슛돌이때 꿈이 국대 되는거, 챔스우승, 월드컵 우승이었는데 하나 남음.ㅋㅋ

  • 26.06.12 14:29

    챔스우승 진짜 해버린게 말도안됨 ㄷㄷ

  • 26.06.12 15:19

    @프랭크 램파드 것두 두번이나 ㄷㄷ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