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RNA 기술에 대한 의문이 계속 제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Moderna는 젖소와 근로자들 사이에 H5N1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다는 우려가 커지면서 조류 독감 백신을 개발하기 위한 1억 7,600만 달러 규모의 미국 정부 계약을 확보했습니다. 이 자금은 백신의 고급 개발 및 테스트를 지원하며, 2025년에 후기 단계의 임상 시험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현재 인간에 대한 위험은 낮지만 과학자들은 바이러스가 돌연변이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COVID-19 전염병 동안 입증된 Moderna의 신속한 백신 개발 역량은 이를 중요한 움직임으로 만듭니다. 정부는 또한 위험에 처한 근로자들을 위해 수백만 회분을 준비하여 잠재적인 발병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글로브 앤 메일 에 따르면 , mRNA 기술과 코로나 백신을 둘러싼 수많은 미해결 문제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Moderna와 1억 7,600만 달러 규모의 신규 계약을 체결해 조류 독감 백신 개발을 가속화하기로 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젖소의 H5N1 바이러스 발병과 유제품 종사자들 사이의 감염에 대한 우려가 커짐에 따라 조류 독감 백신 을 개발하기 위해 Moderna에 1억 7,600만 달러를 지원했습니다 .
Globe and Mail/Reuters에 따르면, 생물의학 첨단 연구 기관에서 지원한 이 자금은 H5N1 조류 인플루엔자에 대한 mRNA 기반 백신의 최종 단계 연구 및 테스트에 도움이 될 예정입니다.
Moderna와 정부 간의 거래에는 잠재적인 공중 보건 위험을 완화할 가능성도 포함됩니다. 젖소에서의 첫 번째 발생은 3월에 기록되었고, 이 바이러스는 현재 12개 주에 걸쳐 130개 이상의 무리로 퍼졌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과학자들은 현재 위험성은 낮지만, 이 바이러스가 진화하여 인간에게 전염될까 봐 우려하고 있습니다.
Moderna는 작년에 건강한 개인을 대상으로 조류 독감 백신인 mRNA-1018을 테스트하기 시작했으며, 올해 결과가 나올 예정입니다. 후기 단계 시험은 2025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COVID-19 백신에도 사용되는 Moderna의 mRNA 기술은 신속한 개발 및 확장 이점을 제공합니다.
최근 GreatGameIndia는 미국 정부가 대선을 앞두고 H5N1 바이러스의 확산과 사람 간 전염 가능성 에 대한 우려 속에서 비밀스러운 조류 독감 백신 시험 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함에 따라 Moderna의 주가가 급등했다고 보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