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4월 투스카니 GL 고급형 모델입니다.
일반터보차량 비교거부합니다. 손가락에 꼽히는 차량입니다.
최상의 튜닝부품과 최고의 기술력의 튜너가 만나 조율한 차량입니다.
샵 동생위탁 차량입니다.
서스펜션, 터빈, 브레이크 최근에 작업한 차량입니다.
차주의 정성과 시간 노력을 보신다면 가격을 산정할수 없을꺼라 생각합니다.
BMW 330i를 타고다니고 있어서 세컨카로 운행했던 차량입니다.
한달 500km 미만 주행을 했던 차량으로 샵에서 보관했던 차량입니다.
1,75바 400마력 토크 53 나오며 안정화 세팅이 되여져 있습니다.
터보, 머플러등 풀구조변경 되여있습니다.
구입하시는분께는 차주와함께 재맵핑과 다이나모 찍어드리겠습니다.
로토라 40p브레이크포함시 100만원 추가입니다.
부천 nfs에 가시면 A/S이력및 기간 세팅내용등 모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2006년 10월 터보작업시 엔진 오버홀 및 타이밍벨트등 소모품 교환 ▶2007년 12월 터빈 신품교체 (터빈교체후 현재 1만키로 주행)
2008년 서스펜션 신품교체 (네오테크 풀옵)
2008년 로토라 브레이크4피 작업 (작업후 1,000km운행 280만원상당~) ▶튜닝내역 》ENGINE PART (2006년 10월 68000KM 터보세팅작업) - JSP 퀵시프트 - 캣플로우 촉매 - 시스템 빅보어 - 얼스 오일쿨러 - JSP 캠스프라켓 - 인텍 268 흡기캠 - APEXI 점화케이블 - MOTUL 300V 15W50 - SYSTEM GT 매니폴더 - 시스템 오일캣취탱크 - APEXI 배기 콘트롤러 - TIAL 38MM WASTEGATE - GARRETT GT-3076 터빈 - SARD 연료압레규레이터 - HKS 리로리드 흡기 필터 - HKS 플러그 45IL(열가9) - SYSTEM 중간파이프 (76파이) - 발레오 X-trm 터보용 클러치 - HKS SUPER SQV BLOW OFF VALVE - HKS 하이퍼 엔드머플러 (76파이) - overboost 대용량 라디에이터 + MOTUL 이누겔 - GT타입 대용량 인터쿨러 (사이즈 600*300*100) - 1.4BAR 343마력, 1.75BAR 394마력 53.4토크(부콘 듀얼모드) 》EXTERIOR PART - ISL LED TAIL LAMP - HID 전조등,안개등 6500K - ZEFIRO 론다 에어로파츠 풀셋 》INTERIOR PART - LED 실내등 - OMP 샤벨트 - 하론소화기 3K - 메탈 공조커버킷 - 디노 계기판 몰딩 - 파나소닉 MP3 데크 - 오토미터 RPM 게이지 - 엑스로드 V7 네비 매립 - 블릿츠 DTT-DC2 터보타이머 - 브로스 맥스트림 EL 계기판 - HKS EVC4 BLACK LIMITED 부스크 콘트롤러 - 스파르코 몬자 3포크 마이너스 스티어링휠 - DEFI BF 화이트 오일온,오일압,배기온,부스트 게이지 》하체 및 브레이크 - 휀다보강킷 - 카본 스크럿바 - rotora 4p 브레이크 - 아이박 스테빌라이저 - 룩손 gt-타입 롤케이지 - YAYA 우레탄 부싱 풀셋 - 네오테크 일체형 서스펜션 8K,6K - x-trm 리어 브레이크 업그레이드 킷
》wheel & tire - 휠 : volk GT-C FACE2 (RMC 크롬버젼) 17인치 앞 8J * 28 뒤 9J 25 - 타이어 (앞) : 굿이어 이글F-1 225/45/17 (뒤) : 브리지스톤 포텐자 G-3 235/40/17 (타이어상태 양호)
세컨카운행으로 거의 운행 없었습니다. 최상의 컨디션입니다.
모든내역 부천NFS Tuning Shop에서 확인 A/S가능합니다.
|
첫댓글 달리기 위해 태어 났네.... 퓨~
이차 예전에 시승해봤지만 나가는것도 예술이고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휠씬 더 이쁩니다^^
정말 정성있게 관리하고 만든차량인데 좋은주인 만났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