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럽골목에 있는 <커피바스켓>에서는 맛있는 더치 커피가 한 잔에 900원!
세상에나! 어떻게 이런 가격이?
왜 이렇게 싸요?
*커피 공장에서 매일매일 신선한 더치 원액을 만들어요
<커피 바스켓>은 생두를 로스팅하고 더치를 내리는 공장이 성서에 있답니다.
공장에서 직접 원액을 매일 매일 보내주기 때문에 신선하고 저렴하답니다.
*매장이 그리 크지 않아요.
커피 원가에는 커피 자체의 가격보다 인테리어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들어가요.
그래서 <커피 바스켓>은 자그마한 매장을 선택했어요. 그래서 부담없는 가격이 가능하답니다.

*음료 보다는 더치 원액을 판매하는 게 주목적이예요.
<커피 바스켓>에서는 음료도 판매하지만 집이나 사무실에서 편하게 드실 수 있는 더치 원액도 판매하고 있어요.
음료는 맛보시라고 거의 원가에 드리고 맛있으면 더치 원액을 사 가시라는 전략이랍니다.
더치 원액은 (250ml 에 8,000원 / 500ml 에 13,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럼 더치 커피 밖에 안 팔아요?
더치 커피만 파는 것은 아니지만 주로 더치 커피를 판매하는 것은 맞습니다.
대신 1 종류가 아닌 10종류 이상의 더치 커피를 판매합니다.
케냐 AA, 이가체프, 콜롬비아, 몬순 등 다양한 나라의 단종 더치들을 맛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아이스 더치라테, 스파클링 더치 등의 음료와 달콤한 밀크티 등의 음료도 있습니다.
시내 나갈 일 없는데, 집에서 더치 원액을 살 수는 없나요?
<커피 바스켓>은 쇼핑몰에서도 원액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www.mintbasket.co.kr 에 가시면 여러가지 디자인 용품들과 함께 <커피 바스켓> 원두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또 한가지. <커피 바스켓> 매장에 오시면 대구 지역의 젊은 미술 작가의 작품을 감상 하실 수 있어요.
현재는 박민경 작가님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12월에는 류채민 작가님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멋진 미술 작품도 감상하고!!
<커피 바스켓>은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의 젊은 작가님들과 재미있는 이벤트를 만들어가려고 합니다.
위치는 어딘가요?

반월당역 10번 출구로 나오셔서 메트로 약국 옆길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경대치대 기숙사 건물 맞은편이예요.
첫댓글 너무 이쁘고 기분좋고 행복해지는 일인거같아요. ㅎ
ㅎㅎㅎ 누나 감사합니다. 언제 커피 들고 인사 한번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