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레이 차량 입고
188 시스템 구성에서 프로모션 3번을 적용
많은 공부?? 통해 ^^*
오디슨 5.1AV 5채널 앰프 선택 !!
오디슨 비트텐 프로세서를 통한 아이사운드 10.1 케이블튜닝
그리고.. RS 레귤레이터 120A 전원부 보강
또한 오늘은 특별한 아이팟 커스텀 작업이 있는날^^*
정말... 언제 봐도 이쁜차 RAY 보고 게십니다...
이차 때문에 저도 RAY 살까 고민을 하게 만들어준 차량... ^^*
오늘은 디지털 프로세서 활성작업날~^^*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려주시고 계시기에~
더욱 꼼꼼히 분발하여 인스톨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남들이 생각하지 못하는 자리에...
IPOD 커스텀 작업을 하고자 합니다!!
이와 같은 이야기를 무에서 유를 창조하라!!
기대해 주세요 ^^*
RS 레귤레이터 120A
요즘 레귤레이터 시리즈들이 많은데요... ^^
이녀석은 120A 14.5V 환경에서 편차는 0.01V 밖에 없는
검증된 레귤레이터 입니다 !!
다른 업체분들의 비교를 자재부탁드립니다 ㅠㅠ
오디슨사의 보체중 가장 하이앤드제품은 5.1AV 모델입니다
간단하게 설명 !!
1.2CH A 클라스이다?? 그래서 고역의 색감이 포근하고 따스하다!!
2.3.4CH AB 클라스이다?? 그래서 댐핑력이나 스피드감 중역을 여유롭게 핸들링하다!!
3.5CH 우퍼전용 D클라스이다?? 전기소모량이 많지않다
더욱이 4옴 에서 여유로운 W 나오다보니 4옴 싱글 서브를 콘트롤하기 적절하다!!
이런 경우에 있어 오디슨 5.1AV 사랑받을수 밖에 없는 이유라고 보여집니다~
자~ 오디슨 5.1AV 한대면 풀멀티 구동이 가능하니 자리를 잡고
깔끔한 배선 와이어링 처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선은 보이지않도록 깔끔하게 처리합니다 !!
뭐... 사실 덮으면 눈에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저희는 반면 보이지 않느곳을 더더욱 신경을 쓰곤 합니다~
누구를 보여드리기 위함이나 쇼맨쉽이 아닙니다!!
그래야지 마음이 편하니깐요 ㅋㄷㅋㄷ
오디오 전압 14.5V 여러분들의 환경은 어떻십니까??
그냥 RAY 차량의 오디오 환경은 14.5 V 입니다 !!
스피커의 운동량.. 디테일.. 안봐도 비디오 아닐까요??^^*
매우 이쁘게 제작된 인클로우져 형 면발광 디자인!!
차량 시트색감에 맞는 알칸트라 선택!!
+_+ +_+
블링 블링 ~~~ 눈이 보시는군요
이런 컨셉이 RAY 차량과 매칭이 잘되서 다행입니다 ^^
오디슨 비트텐 SRC 콘트롤러~
아이팟/순정오디오 스위치 하나로 넘나들수 있으며
각종 기능들을 콘트롤러 패턴에서 손쉽게 콘트롤 할수있도록 설계!!
우리 RAY 회원님이 너무 많은 공부를 하신거 같습니다 ㅎㅎ
보통 소닉 52R 에만 사용되는 파르티타 RCA 선재...
이유는 이분은 첨 188 할때 이녀석 선재의 위력을 경험하셨기 때문입니다 ~
개인적으로 고역의 말러보단 파르티타가 공기량이나 정보량이 더 많았고~
디테일은 신포니아가 좋지만 52R 경우 소리의 진폭이 안정적이다 보니 정말 딱 맞는
밸런스의 인터선을 찿은 셈이라 보여집니다 ^^
이녀석은 아이사운드 10.1 케이블 입니다 ^^
옵티컬을 사용하시는 유져분들이 있으시니 디테일한 말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ㅎㅎ
자~ 렉이라고 이러한 2층형태의 센터베이스 구조로~
비트테 프로세서를 하늘위로 공중부영 시킬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RAY 작은 트렁크 공간... 저희가 신경 안쓸수가 없겠죠?^^
지하 RS 레귤레이터 120A
1층 오디슨 5.1AV
2층 오디슨 비트텐 프로세서
OK!!
제가 오늘은 좀더 특별한 커스텀을 하겠다고 이야기했는데요~
훔... 뭐 도대체 어떤방식이기에??ㅎㅎ
눈치 채셨나요??
오디오 데크 마감재가 알칸트라로 바뀌었습니다??
단순한 연출??
아닙니다 ㅎㅎㅎㅎ
그안에는 좀더 특별한 진실이 숨어있었습니다 ㅎㅎ
바로 이작은 사이즈에 IPOD 의 유니버셜 독을
매립 한 것이니깐요 ~^^
자~ IPOD 나노6세대를 넣어보았습니다!!
순정형 옵션 아니냐구요?^^
ONLY 포차에서는 HAND MADE 입니다 !!
저희보다 차주분이 가장 감탄하시네요 ^^
RAY 협력업체 분들 RAY 고객님들 요청으로 좀더 피곤해지겠어요?^^
꼭좀 따라할때는 포차표 <-- 이정도는 좀 넣어주세요 ㅎㅎ
어느 각도에서 봐도 시각적으로 운전할때나 옆사람 모두
시야에 1%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
아델... 왜 갑자기 아딸 떡뽁이가 먹고 싶은건지 -_-;;
바탕 이미지도 알칸트라로 마감처리 해드려~
간단한 물걸레로 쉽게 관리하실수가 있답니다 ㅎㅎ
FFT 반응을 보고 계십니다
LOG 값으로 분석해보았습니다 !!
저역과 중역의 이음세.. 최악이라구요? ㅎㅎㅎㅎ
주파수의 낙폭이 장난아니네요 ㅠㅠ
뭐 ... 의도한것은 아니랍니다 ㅎㅎㅎㅎ
500hz ~ 800hz 그리고 1.6~2k 낙폭이 갈매기 형태로 심각한 수준이며
고역의 db 값의 밸런스도 손을 봐야되겠습니다 ^^
자~ 그림이 대충 그려졌는데요
역시 RAY 미드우퍼가 발쪽으로 향해 있으니 이음세가 매끄럽게 뽑지는
못하였습니다 !!
400hz ~ 800hz 낙폭 이정도면 ok 입니다 !!
배플형태에서 얼마전 보여드렸던 렉스턴 차량보다는 환경적으로
좀더 이녀석이 괜찮다는 평가표를 보여주는데요 ~
항상 소닉 52r 에서 보여주었던 초고역 포인트
저 및에 숫자 보이시죠??
16k 정도에서 ROLL OFF 시작됩니다
측 고역을 구현은 어렵다는 이야기가 되는데요 ~^^
이부분은 제 기술적인 부분이 모잘라서 라기 보다는
드라이버의 한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음 목표는 아웃더 배플이 아닌 미드우퍼의 물리적인 부분을 계선하고자
포지션을 위로 올리거나??
도어 인클로우져를 통해 계산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
첫댓글 진짜 빈말 아니고... 대박... 저 곳에 저렇게..매립을 하다니... 진짜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다만 운전할때 한동안은.. 자꼬 나노에게 눈이 갈꺼에요 ^^ .. 역시 포차다... 우 사장님... 직원분들.. 월급좀 올려 주세요 ^^
저희 요즘 힘들어요 ^^
지기네!
살아있네!
흠.....
우사장이 또 작품 만들었네....
작업 축하합니다...
형님 응원 정말 힘이 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행님 ㅋㅋ
포차의 퀄리티 따라올테면 따라와라 앞서갈테니 ㅎㅎㅎ
사운드 진심 대박입니다!!!
언능 총알을 모아야겟어용
크하핫^^
RAY 동호회에 올려주세용 ㅎㅎ
살아있네~~ 완전 아트다ㅋㅋ 레이차주분 축하드립니다. 차도이쁘고 시스템도죽이고 저랑 레이랑 어울릴거같네여ㅋㅋ
훔... 흰둥이형이랑 RAY 라... 어울리지 안음 ㅠㅠ
형은 현재차 블랙 에쿠스가 딱임 !!
조폭 이미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