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회사소개 |
기업명 : 리딩투자증권 대표자 : 박철 업종 : 증권업 |
◈ 사업내용 및 회사연혁 |
증권업 등 |
◈ 홈페이지 |
http:/www.leading.co.kr |
◈ 모집분야 |
증권사 고객지원센터 고객응대 및 발신, 센터운영관련 업무 |
◈ 모집인원 |
0명 |
◈ 고용형태 |
계약직, 1년후 정규직 전환 가능 |
◈ 지원자격 |
경력사항 : 증권사 고객지원센터 경력 1년 이상 우대사항 - 증권관련 자격증 및 텔레마케팅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 고객응대업무 이외의 센터 업무경력자 우대 ※ 센터운영기획 / QAA / 교육 / VOC / VIP응대 및 관리 / 아웃바운드 등 |
◈ 접수기간 |
2011년 7월 14일 목요일 ~ 조기마감 |
◈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jsyun@leading.co.kr) |
◈ 전형절차 |
전형절차 : 서류전형→1차 실무면접→2차 임원면접→최종합격 |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최종합격자 추가서류 제출필요) |
◈ 근 무 지 |
서울 |
◈ 급여조건 |
면접후 결정 |
◈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경조사비, 연차수당지급 등 |
◈ 인사담당자 |
담당자성명 : 윤지선 |
안녕하세요. 리딩투자증권 채용담당자입니다.
금번에 진행한 채용일정에 대하여 조기에 마감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첫댓글 지원자격이 증권사 고객지원센터 경력 1년이 충족되어야 지원가능한 부분인가요? 고객응대 및 고객관리 업무는 해보았지만, 증권업은 처음이라서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리딩투자증권입니다.
먼저 당사 채용공고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사 고객지원센터의 특성상 증권사 경력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만
고객응대이외의 업무에 경험이 있으시다면 지원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리딩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 채용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