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 마이산 근처 섬진강 발원지가 있는 동네로 들어와서 펜션을 시작한지
딱 1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다행히 운이 따랐는지, 익산-장수간 고속도로가 개통이 되어 접근성도 한결
나아졌고, 섬진강 발원지가 있는 펜션 가까이에 있는 선각산에 자연휴양림이
들어서기 위해 공사가 한창입니다.
물이 좋고, 산이 좋아 들어온 이 동네에서의 지난 1년 동안의 삶은 힘도 많이
들었지만 얻은 것도 많이 있었습니다.
벌싸 장마가 시작이 된 모양입니다.
저희 펜션 근처의 여름이 오는 풍경을 디카에 담아 보았답니다.
펜션 근처에 있는 신암골 계곡의 바위들입니다.
신암골 계곡에는 전혀 오염되지 않은 청정 옥수가 흐르고 있지요.
펜션 앞 계곡에서 엄마들이 아이들과 다슬기를 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펜션 바로 밑 계곡에서는 부자간에 다슬기를 잡고 있는 모습이 정겹지요?
펜션 바로 앞에 있는 계곡 풍경입니다. 정자가 있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며, 이곳 때문에 터를 잡았답니다.
펜션 위에 있는 밭에서는 고추가 한창 자라고 있습니다. 올 여름에 오시는 분들께 생고추 서비스가 가능하겠네요.
펜션 화단에 심은 하수오가 잔대와 척박한 땅이지만, 어우러져 잘 자라고 있네요.
산골에 살다 보니, 이런 오디도 맛을 볼 수가 있군요. 효소를 담그기 위해 준비 중이랍니다.
펜션 앞 비포장 길을 드디어 포장을 해준다고 하네요. 장비들이 들어오고 있답니다.
첫댓글 홈페이지는 따로 있나요..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네, 이쁜 홈페이지가 따로 있답니다.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펜션 홈페이지 주소는 www.demisem.com 입니다.
멋진곳이네요, 저도 펜션 한번 가보고 싶네요.
네,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오시면, 제가 장뇌삼주나 하수오주 좀 써비스 하겠습니다. ㅎㅎ
8월1일부터 2박3일로 데미샘에 여름휴가 예약 했습니다.그 멋진곳에서 하수오주 맛 볼수 있겠죠 ?
네, 같이 민물고기 잡아서 하수오주 한잔 해보시자구요. ㅎㅎㅎ
냇가는 바로앞인가요 가족이 하루 얼마정도인지 궁금
네, 펜션 바로 앞이 계곡입니다. 가격 및 교통 정보 등 자세한 사항들은 저희 펜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www.demisem.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