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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사항에 의해 운전이 정지되어 되었을 경우에는 수동 복귀(리셋트 시켜야만 기동가능)로 되어 있습니다. 1) LOW WATER TEMPERATURE CUTOUT SWITCH (LWTC) - 냉수저온(동결방지) 스위치
1) 냉수 순환 펌프, AHU(공조기) 와 팬코일(F.C.U), 냉동기 등 냉수를 공급하는 모든 기기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1) 팬코일 유니트(F.C.U) 및 공조기(A.H.U) 등 부하측 유니트를 운전하여 주십시오.
1) 전압은 정격전압의 ±10% 이내에 있는가? |
다음의 글은 캐리어 기술자료집을 정리하였으나 편집은 하지 않았습니다.기술자료에 대한 모든 권리는 (주)캐리어에 있습니다. ■일반사항
캐리어 왕복동식 압축기내부구조도(06D , 06E) 1 모터(motor) 2 크랭크케이스 균압관 및 윤활유 탱크 균압관 통로(CRANK CASE PRESSURE EQUALIZING TUBE & OIL SUMP EQUALIZING PASSAGE) 3 흡입구 여과망(SUCTION INLET SCREEN) 4 흡입가스 통로(SUCTION GAS PASSAGES) 5 윤활유 통로(OIL SUMP) 6 오일 탱크(OIL TANK) 7 오일펌프(OIL PUMP) 8 흡입밸브와 토출밸브(SUCTION & DISCHARGE VALVES) 9 주 베어링(MAIN BEARING) 1 0 크랭크케이스 히타(CRANKCASE HEATER) 1.압축기 구성 CARRIER 반밀폐형 왕복동식 압축기는 내장된 모터를 흡입되는 냉매가스에 의해 강제 냉각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또 압축기 하부의 윤활유 탱크에는 윤활유의 포밍을 방지하기 위하여 크랭크케이스 히타를 부착시켜야 합니다. 2.기동방식 06D 압축기의 기동방식은 직입기동방식이며 06E 압축기의 기동방식은 결선방법에 따라 직입기동방식 또는 파트와인딩기동방식 (파트와인딩용 타이머 부착 필요)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3.냉동유 압축기에 냉동유를 충전할 경우 하기의 표면에 나타난 규정량을 주입하여야 하며 , 압축기 정지시 유면계의 유면이 1/8 ~ 3/8의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당사 지정 냉동유는 TOTAL LUNARIA K-32(이수화학)이며 , 사용 가능한 냉동유는 CAPELLA WF-32와 SUNISO 3GS입니다. 냉동유의 혼입 사용을 절대 금하여 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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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조은 자료 감사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