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퀸! 레드벨벳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6월 '짐살라빔 (Zimzalabim)'으로 The ReVe Festival의 첫 날을 화려하게 시작한 레드벨벳!
'The ReVe Festival' Day 2에서는 본격적인 더위에 맞선 시원한 곡들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남은 여름을 책임질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지금 바로 만나러 가보실까요?
지난 6월 '짐살라빔 (Zimzalabim)'으로 The ReVe Festival의 첫 날을 화려하게 시작한 레드벨벳!
'The ReVe Festival' Day 2에서는 본격적인 더위에 맞선 시원한 곡들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남은 여름을 책임질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지금 바로 만나러 가보실까요?
ALBUM - 완벽한 상큼함으로 채워진 여섯 트랙!
#1. '음파음파 (Umpah Umpah)'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음파음파 (Umpah Umpah)’.
제목부터 통통 튀는 이 곡은 사랑스러우면서도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인데요.
자신의 매력에 빠져버린 상대가 '음파음파' 숨을 쉴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가사가 곡의 재미를 더하죠!
#2. 카풀 (Carpool)
두 번째 트랙 '카풀 (Carpool)'은 바다로 떠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곡인데요.
빌딩 숲 속에서 우연히 만난 누군가에게 즉흥적으로 카풀을 청하고, 함께 여름 안으로 드라이빙을 떠나자고 말하는 가사가 독특하죠.
#3. 'Love Is The Way'
세 번째 트랙 'Love Is The Way'는 서툰 사랑의 귀여운 모습을 포착한 곡인데요.
좋아하는 사람 앞에만 서면 마음과는 반대로 움직이는 모습이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리고 속마음을 말하는 듯한 특이한 남자 코러스가 이 곡의 매력을 더하죠.
#4. 'Jumpin’'
네 번째 트랙 'Jumpin’'은 음악 페스티벌을 신나게 즐기는 모습을 담았는데요.
생동감 넘치는 가사와 싱그러운 보컬의 조화가 완벽해요! 'Jumpin’'에 맞춰 신나게 음악을 즐기다 보면 한 여름도 사랑스럽기만 할 거예요!
#5. 'Ladies Night'
다섯 번째 트랙 'Ladies Night'은 친구들과 파티를 하며 서로의 일상을 나누는 시간을 표현했어요.
다채로운 사운드와 기분 좋은 가사, 다정다감한 보컬이 만들어내는 밝은 감성은 여름 밤에 완벽하게 어울리죠!
#6. '눈 맞추고, 손 맞대고 (Eyes Locked, Hands Locked)'
마지막 트랙 '눈 맞추고, 손 맞대고 (Eyes Locked, Hands Locked)'는 섬세한 감정 표현과 달콤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인데요.
시간이 멈춘 듯 서로의 눈빛 속에 머무는 순간과 감정을 풍부하게 그려내고 있어요.
세상 모든 청량함과 달콤함을 담은 'The ReVe Festival' Day 2!
지금 바로 타이틀곡 '음파음파 (Umpah Umpah)'의 MV를 만나 보실까요?
‘음파음파 (Umpah Umpah)’ 뮤직비디오 보기!
[19금]
‘음파음파 (Umpah Umpah)’ 티저 영상 보기!
The ReVe Festival - 완벽한 Day 1, Day 2
레드벨벳이 선물하는 페스티벌의 두 번째 날 'The ReVe Festival' Day 2!
'The ReVe Festival' Day 1과는 어떤 다른 매력으로 가득 채워진 하루일까요?
"우리, 이번에는 바다에서 놀아볼까?"
빨간 롤러코스터와 파이프를 통해 연결되는 Day1과 Day2!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 모습이 조금 다른데요.
‘The ReVe Festival’ Day 1에서 레드벨벳은 각종 어트랙션이 가득 찬 놀이공원으로 우리들을 초대했는데요. 롤러코스터 레일을 따라가면 신나는 일을 가득 즐길 수 있었죠!
'The ReVe Festival' Day 2에서 레드벨벳은 바다 속으로 들어갑니다!
도착해보니 각종 산호초와 물고기들도 보이고요.
저 멀리 문어 모양의 UMPAH UMPAH 건물도 보이는데요!
신비로운 물 속으로 풍덩 빠진 레드벨벳!
뜨거워지는 여름의 열기만큼 더욱 시원한 곡을 선물하겠다는 거겠죠?
"더욱 강력해진 청량함이 궁금해?"
'The ReVe Festival' Day 1에서 레드벨벳은 쨍하고 화려한 이미지를 통해 초여름의 발랄함을 보여 주었는데요.
타이틀곡 '짐살라빔 (Zimzalabim)'뿐만 아니라 초여름의 설렘을 닮은 리듬감 있는 곡들이 가득했죠.
이번 'The ReVe Festival' Day 2에서는 더욱 시원하고 톡톡 튀는 모습으로 찾아왔는데요.
더욱 강력해진 상큼함과 청량함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바닷가 파도처럼 시원한 '음파음파 (Umpah Umpah)'와 수록곡들!
벌써 8월의 플레이리스트에 딱 어울리죠.
PERFECT - 레드벨벳에 빠져
무더위에 지쳐가는 8월!
에어컨도 달래주지 못하는 지친 마음에 에너지를 가득 채워 줄 레드벨벳의 완벽 패키지 'The ReVe Festival' Day 2!
지금 바로 그 매력에 빠져 '음파음파 (Umpah Umpah)' 헤엄쳐 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료제공: 드림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