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보니따 한성대역에서 도난당했습니다. [잡으면 사례금드려요.]
은색깔이구요. 산지 하루만에 도난 당했습니다 ㅡㅡ
센터판이라 매매계약서 랑 영수증이있어서 차대번호로
보문파출소에 일단 도난신고는 해두었구요.
키로수는 제가 살떄 900키로로 진짜 센터에서 막 업어와서 30키로 탔습니다.
잃어버린곳은 한성대역 , 버스정류장 근처 빌라이구요.
보니따 은색깔이고 비너스와 비슷하게 생겻는데
기름통이 뒤쪽에 있구요 딱보시면 차이가 날꺼구
앞에 윈도우에 대림 써잇습니다. 제오토바이 자세한설명은
일단 센터에서 살떄부터 왼쪽에 슬립으로 기스 세로로 쭉 나있구요. 마후라에 녹슬엇구요.
왼쪽 브레이크가 슬립으로 인해서 u자 모양으로 휘었어요 아주심하진않고 딱보면 휜건 알정도 입니다. 그리고 앞에 물받이 카울에 살짝식 금간게 있어서 스티커 해놨어요 검은색으로 맨앞부분과 맨뒷부분이구요. 안장옆카울에 혼다 스티커 15센치되는거 붙여져있는데 이건 띨수도 있겟네요.
그리고 보니따는 매물자체가 거의 없고 게다가 보니따 은색은 파시는분도 거의없어서
보면 딱 아실거에요.
잡아주시면 사례금 10만원 드립니다. 합의를 하든 못하든 잡은 그자리에서 그즉시 10만원드리구요.
제연락처는 010 9611 3431입니다.
잃어버린 사연이
제가 순대로 묶어놓고 순대키랑 오토바이키를 주머니에넣고 오토바이 새워둔데서 친구랑 담배 한대 피고
장난치면서 놀다가 그앞피시방 갔는데 나와보니 키자체가 없어진겁니다. 아마 놀면서 키를 땅바닥에 흘렷는데
그 키를 주어서 일단 주위에 오토바이 해봣는데 제 오토바이가 시동이 걸리니 가져간거 같구요.
훔쳐가신분 보시면 경찰서가셔서 그냥 키를 주웟는데 주인이 안나타나서 오토바이 가지고 경찰서에 왔다고 하시고 가져다놓으세요. 진짜 저 이글 계속 올릴겁니다.
그리고 주말에 오토바이 a4용지에 사진과 하자등등 적어서 100장 복사해서
한성대 근처 배달하는곳 다 돌아서 뿌리고 도와달라고 할생각입니다.
무슨수를 써서라도 잡습니다!
보니따 거래하실분들은 50cc라고 걍 서류없이 사지마시고
귀찮으시더라도 만약을 위해 매매계약서 작성 + 경찰서 가셔서 차대조회해보시기바랍니다.
글읽어 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