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다시 메일 보내드립니다. 날짜 : 2010년 11월 04일 목요일, 13시 50분 38초 +0900 보낸이 :"주 필리핀 선교사 이훈찬목사" <ris2010@korea.com> 받는이 :mirsagoa@hanmail.net 인사드립니다. 김제 신광교회 파송선교사 주필리핀 선교사 이훈찬목사입니다. 신태인 제일교회도 제 후원교회입니다.
11월 29-12월 2일일까지 필코선교대회가열리는데[필코/필리핀 코리아] 이미 기념품은 준비했는데 미국 LA선교교회 김영록장로님께서 필코선교대회때 고생하시는 선교사님들 선물사주라고 달라를 주고가셨읍니다.
필리핀 전도사 목사 한국선교사님들 합하여 500-600명정도 참석하실턴데 마땅한 선물을 한꺼번에 사려고하니 ==== 외국살다보면 짜장면부터 시작해서 가을되면 우리 과일 먹고 싶습니다. 그래서 한박스씩 주기로 회장단에서 결정했읍니다.
사과 10Kg 600상자 견적부탁합니다. 송금은 달라로 하겠읍니다. 배송은 콘테이너 20피트로 선박으로 필리핀까지 올겁니다. 3일소요된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콘테이너 작업 2일 소요 약 5-7일 소요될걸로 봅니다. 화물택배에서 콘테이너를 가지고 과수원까지 갈수있답니다.
화물회사 아시는데 있으면 알아봐 주시고 저희 아파트 아래층에 사시는 필코해운항공 사장님께 다시 상담해 보겠읍니다.
사과는 11월 15일부터 19일 사이에 콘테이너 작업 해야합니다.
부사 상품으로 600박스 견적 보내주십시요.
결정되면 바로 계약하고 송금 먼저해드리겠읍니다.
메일 보시고 바로 연락주세요.
이제 한국 국제전화비 아주 저렴합니다 필리핀 1시간 통화 1만정도 나오더라고요 메일주시고 전화부세요.
제 전화번호 001-63-906-216-6092 한선협[한국선교사협회]회장 이훈찬 선교사올림 |
평소 김제 신광교회는 잘아는 곳인지라 얼른 문의하였더니 분명히 이훈찬목사님은 필리핀 1호선교사로써
아주 유명하고 존경을 받는 분이더군요.
그래도 뭔가 찜찜하여 이곳저것을 수소문하는데 다시 전화가 서너번 오고 오늘 아침 메일이 왔습니다.
두번째 메일입니다.
|
돈과 운송료까지 미리준다고 하니 손해볼 게 전혀 없어 큰거래가 성사되었구나하고 엄청 좋아했답니다.
또 우리 전상연 회원들에게 자랑해야지 신이 났습니다.
주거래 은행인 농협의 스위프트넘버를 알기 위해 농협중앙회 임원인 동생에게 자랑스레 전화했지요.
동생 역시 형님 홈페이지가 대단하다며 좋아합니다.
동생이 보내온 관련 영문입니다.
|
그럼에도 뭔가가 찜찜하여 좀더 알아보니...
필리핀에서 송금하면 한국에서 확인하는데까지 3~4일정도 걸립니다.
그 사이 가짜 송금영수증(요샌 이까짓거 만들기 쉽다는군요.)을 보내주고
한국에서 발송할 운송회사에 계약금으로 돈을 요구한다는군요.
물론 계약금은 송금을 미리 한거구요.
지금 이 사기는 진행중입니다.
아직 이훈찬 선교사를 사칭하는 사기꾼이 내가 눈치챈 걸 모르고 있거든요.
지금 스위프트코드를 발송하려고 합니다.
그럼 곧 송금 영수증이 오겠지요.
다시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거 알고나니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사기꾼을 상대로 사기치는 중입니다.
실컷 장난치고 골려먹어야겠어요.
실시간으로 중계하겠습니다.
푸히히~~
정읍농부 미루사과
첫댓글 에구.나름 재미있게 읽었는데 노심초사 하시겠습니다.
하여간 사기꾼과도 거래는 먼저 통장에 현금을 입금시킨후 움직여야 합니다. 꼭 통장에 T.T 나 현금 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주의 할 것은 선 컴비션을 주어야 거래를 성사기키겠다 하면 점잖케 성사후 보내 주겠노라 하세요.
그리하면 어느누구도 꿰차고 들어올 수 없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