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이게 조금 걱정되네여 ... 흥민이가 만들어주는 공간 상대편 압박 주는게 어마무시한데 그냥 사이드로 좀 보내줘라... 현규랑 같이쓰고
첫댓글 제외까진 안할거 같아요또다시 후반 교체를 할 수는 있을듯
본인의 명예가 중요한 사람이라 절대 흠잡힐 행동 안할겁니다ㅋㅋ 그리고 안되도 써야 비판이 본인이 아니라 선수한테 간다는걸 아는 사람이라ㅋㅋ
첫댓글 제외까진 안할거 같아요
또다시 후반 교체를 할 수는 있을듯
본인의 명예가 중요한 사람이라 절대 흠잡힐 행동 안할겁니다ㅋㅋ 그리고 안되도 써야 비판이 본인이 아니라 선수한테 간다는걸 아는 사람이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