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듣는데 필기할께 별로없네요
처음부터 바싹 외우면서 들가야되는지 궁금합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답변드립니다. 실기는 이해와 암기가 중요합니다. 정규반 강의를 들으신다면 암기는 과년도 문제를 풀때 하시더라도 이해는 반드시 하고 넘어가주셔야 합니다 과년도 문제를 풀고 계시다면 반드시 암기를 하셔야 합니다.
정규반안보고과년도만보면 사실위험.
첫댓글 안녕하세요..답변드립니다.
실기는 이해와 암기가 중요합니다.
정규반 강의를 들으신다면 암기는 과년도 문제를 풀때 하시더라도
이해는 반드시 하고 넘어가주셔야 합니다
과년도 문제를 풀고 계시다면 반드시 암기를 하셔야 합니다.
정규반안보고과년도만보면 사실위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