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실기] 시험 준비 실기공부 어떻게해야되나요?
imHappy 추천 0 조회 291 15.06.04 19:20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6.05 11:04

    첫댓글 안녕하세요..답변드립니다.

    실기는 이해와 암기가 중요합니다.

    정규반 강의를 들으신다면 암기는 과년도 문제를 풀때 하시더라도

    이해는 반드시 하고 넘어가주셔야 합니다

    과년도 문제를 풀고 계시다면 반드시 암기를 하셔야 합니다.

  • 15.06.05 15:43

    정규반안보고과년도만보면 사실위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