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보통 남성형 탈모의 경우 피나스테리드 처방을 많이 해주시는데 엘씨 500과 미녹시딜 정을 처방해주셨나보네요. 장기복용에는 문제가 없으실 것 같고요. 효과는 개인차가 있어서 장담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혹시 일반 피부과로 방문하셨던거라면 탈모전문 병원으로도 한번 더 방문해보심이 어떨까 싶네요^^
엘씨 500연질캡슐은 습진, 두드러기 등 피부염에 처방되는 약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두피염이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미녹시딜정은 고혈압 치료제로 모발이 굵어지는 부작용을 이용해 처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윗분이 말씀하신대로 보통은 피나계열의 약처방을 해주시고 바르는 미녹시딜을 사용하세요. 일반피부과 보다는 탈모병원에서 다시한번 상담을 받아보셨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맥스웰피부과 노원장님 추천드립니다. 현상태에 맞게 적절한 치료법과 홈케어 방법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실거예요. 잘 관리하셔서 좋은효과 보셨으면 좋겠네요^*^
첫댓글 보통 남성형 탈모의 경우 피나스테리드 처방을 많이 해주시는데 엘씨 500과 미녹시딜 정을 처방해주셨나보네요. 장기복용에는 문제가 없으실 것 같고요.
효과는 개인차가 있어서 장담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혹시 일반 피부과로 방문하셨던거라면 탈모전문 병원으로도 한번 더 방문해보심이 어떨까 싶네요^^
네 피부과 갔는데. . 탈모잘한다고 해서 가긴했는데요
다른데도 가봐야겠어요
감사해요
@설레는 맘 쪽지로 탈모치료 잘하는 병원 추천해드렸습니다.
조기에 방문하는 병원 선택이 제일 중요합니다.
일단 피나스테리드나 두타스테리드 드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약 소홀히 했다가 좀더 빠졌네요 ㅜㅜ
네 알겠어요! 감사해요
엘씨 500연질캡슐은 습진, 두드러기 등 피부염에 처방되는 약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두피염이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미녹시딜정은 고혈압 치료제로 모발이 굵어지는 부작용을
이용해 처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윗분이 말씀하신대로 보통은 피나계열의 약처방을 해주시고 바르는 미녹시딜을 사용하세요. 일반피부과 보다는 탈모병원에서 다시한번 상담을
받아보셨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맥스웰피부과 노원장님 추천드립니다. 현상태에 맞게 적절한 치료법과 홈케어 방법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실거예요. 잘 관리하셔서 좋은효과
보셨으면 좋겠네요^*^
윗분들께서 이미 잘 설명해주셨는데요.
아무래도 탈모전문병원을 방문하셔서 정확한 진단은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남편분이 식생활 관리 잘 할 수 있도록 '설레는맘'님께서 많이 도와주세요^^
너무 장리로 복용하는건 안좋더라고요
쉬었다가 먹는것도 방법이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