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ㅋㅋㅋㅋㅋㅋ
첫댓글 님 붉은앙마 머리띠 끼고 빨간티 입고 응원했져?
일하는데 빨간색옷이긴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육점에 있어서
월컵 안 볼라 했는데 어제 연차쓰고 고향친구들 제 집으로 불러들여서 놀았네여ㅋㅋㅋ 개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축돌이들은 별수없음ㅋㅋㅋㅋㅋ
누구 때문에 참 기대가 안되었는데 막상 시작되니 축구 경기 챙기게되네요...ㅋㅋ
ㅋㅋㅋㅋ 또 이기는게 기분이 묘한데이긴게 속상하지는않고 기분좋으면 안될것같은데또좋기도하고.....어려운
ㅋㅋㅋㅋ막상하니까 재밌긴하네요
하루종일 월드컵 관련 영상만 봄
존나 저요…!!!!!!!!
첫댓글 님 붉은앙마 머리띠 끼고 빨간티 입고 응원했져?
일하는데 빨간색옷이긴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육점에 있어서
월컵 안 볼라 했는데 어제 연차쓰고 고향친구들 제 집으로 불러들여서 놀았네여ㅋㅋㅋ 개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축돌이들은 별수없음ㅋㅋㅋㅋㅋ
누구 때문에 참 기대가 안되었는데 막상 시작되니 축구 경기 챙기게되네요...ㅋㅋ
ㅋㅋㅋㅋ 또 이기는게 기분이 묘한데
이긴게 속상하지는않고 기분좋으면 안될것같은데
또좋기도하고.....어려운
ㅋㅋㅋㅋ막상하니까 재밌긴하네요
하루종일 월드컵 관련 영상만 봄
존나 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