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월드컵 한경기 하고 왜케 오래쉼여?ㅡㅡ
채화 추천 0 조회 1,064 26.06.13 22:02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3 22:06

    첫댓글 그러게요 하루마다 해야지;

  • 작성자 26.06.13 22:08

    님 지금 야간풋살뛰고
    내일7시에 조축뛰세여

  • 26.06.13 22:10

  • 26.06.13 22:22

    미국지금 아침인가 아침축구가좋은데 빨리 공차라

  • 작성자 26.06.13 22:23

    ㄹㅇ 미국넘들 아침부터해야함

  • 26.06.13 22:26

    전 다른 나라 경기도 보려고요 ㅋㅋ 내일 브라질대 모로코 경기 재밌을듯 ㅋㅋ

  • 작성자 26.06.13 22:26

    저는 브라질 아르헨티나 주로 보긴할것같아요

  • 26.06.13 22:30

    오 저도 아르헨티나가 세컨이라서 경기 다 보려고요 ㅋㅋ

  • 아무래도 대회기간이 일주일? 정도 더 길어져서...게다가 a조다 보니 더더욱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