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준비제도이사회, 연간 감사재무제표 발표
오후 1시 EDT에 출시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금요일에 2024년 연방준비제도의 연간 감사 재무제표를 발표했습니다. 독립 회계법인은 무조건 의견을 발표하면서, 감사에서 해당 감사 기준에 따라 중대한 허위 진술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사회는 COVID-19 팬데믹에 대한 이사회의 대응과 관련하여 12개 연방준비은행, 이사회, 1개 유한책임회사(LLC)에 대한 감사된 개별 및 통합 재무제표를 발표했습니다. 감사된 재무제표는 2024년 12월 31일 기준 자산, 부채 및 운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방준비제도법은 이사회가 각 중앙은행과 이사회의 재무제표에 대한 연간 독립 감사를 명령하도록 요구합니다. 이사회는 공인회계법인인 KPMG LLP를 고용하여 해당 기준에 따라 연방준비제도의 재무제표를 감사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12개 개별 중앙은행과 이사회의 재무 보고에 대한 내부 통제에 대한 감사를 실시했습니다.
이사회는 연간 감사 재무제표 외에도 주간 종합 대차대조표 와 분기별 재무 보고서를 발행합니다 .
미디어 관련 문의는 media@frb.gov 로 이메일을 보내 거나 202-452-2955로 전화해 주세요.
마지막 업데이트: 2025년 3월 21일
연방준비제도 감사 연간 재무제표
보관소
이사회, 연방준비은행, 보스턴 연방준비은행과 통합된 유한책임회사(LLC)는 모두 여러 단계의 감사 및 검토를 받습니다. 연방준비은행과 LLC의 재무제표는 이사회가 고용한 독립적인 공인회계법인에서 매년 감사를 받습니다. 감사인의 독립성을 보장하기 위해 이사회는 외부 감사인이 감사와 관련된 모든 사항에서 독립적이어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구체적으로, 외부 감사인은 연방준비은행, LLC 또는 계열사를 위해 자체 업무를 감사하거나, 연방준비은행 또는 LLC를 대신하여 경영 결정을 내리거나, 다른 방식으로 감사 독립성을 손상시키는 서비스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연방준비은행과 LLC의 재무제표 감사는 미국공인회계사협회와 공인회계사감독위원회에서 발행한 해당 표준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또한 연방준비은행과 LLC는 이사회의 감독을 받습니다.
이사회의 재무제표는 이사회의 감사원 사무국이 고용한 독립적인 공인회계법인에 의해 매년 감사를 받으며, 감사는 일반적으로 인정된 정부 감사 기준에 따라 수행됩니다. 감사원 사무국은 또한 이사회의 프로그램과 운영 및 중앙은행에 위임된 이사회 기능과 관련된 감사, 검토 및 조사를 수행합니다.
연방준비제도의 감사 연간 재무제표(2024년 및 2023년 12월 31일 기준 및 해당 연도에 대한 연간 보고서)
연간 감사 재무제표 보관소 보기
이사회와 LLC의 재무제표는 미국에서 일반적으로 허용되는 회계 원칙(GAAP)에 따라 작성되고, 연방준비은행의 재무제표는 연방준비은행 재무회계 매뉴얼(재무회계 매뉴얼)에 따라 작성됩니다. 국가 중앙은행의 고유한 권한과 책임을 가진 법인의 회계 원칙은 회계 기준 설정 기관에서 공식화하지 않았습니다. 이사회는 중앙은행의 성격과 기능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특수 회계 원칙과 관행을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회계 원칙과 관행은 재무회계 매뉴얼에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국가 중앙은행의 일부로서 중앙은행의 권한과 책임의 고유한 특성과 통화 정책을 수행하는 시스템의 고유한 책임으로 인해, 이사회는 GAAP와 다른 FAM의 회계 원칙과 관행을 채택했습니다. 더 중요한 차이점은 모든 SOMA 증권 보유를 신용 손상(있는 경우)을 조정한 상각 비용으로 표시하고, 모든 SOMA 증권을 결제일 기준으로 기록한다는 것입니다. 공정 가치 표시보다는 상각 비용이 통화 정책을 수행하는 시스템의 고유한 책임으로 인해 중앙은행의 증권 보유와 관련된 재무적 위치를 더 적절하게 반영합니다. 증권 보유에 공정 가치 측정을 적용하면 장부 가치보다 상당히 크거나 작은 값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이러한 실현되지 않은 가치 변화는 은행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준비금의 양이나 중앙은행인 중앙은행이 재정적 의무와 책임을 이행할 수 있는 능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SOMA 포트폴리오의 국내 및 해외 구성 요소는 만기 전에 보유 자산을 매각할 때 손익이 발생하는 거래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매수 및 매도를 포함한 증권 및 외화 거래에 대한 결정은 주로 이익보다는 통화 정책 및 금융 안정 목표에 의해 동기가 부여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증권 및 통화의 매각으로 인한 공정 가치, 수익 및 손익은 공개 시장 조작에 부수적인 것이며 정책 또는 공개 시장 활동과 관련된 의사 결정의 동기가 되지 않습니다. GAAP에서 요구하는 거래일 기준이 아닌 결제일 기준으로 이러한 증권을 회계 처리하면 은행 시스템의 준비금 양에 미치는 거래 효과의 시기를 더 잘 반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앙은행으로서의 독특한 권한과 책임을 감안할 때, 중앙은행의 유동성과 현금 포지션이 주요 관심사가 아니기 때문에, 중앙은행은 GAAP에서 요구하는 현금흐름표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중앙은행의 활동에 대한 기타 정보는 상태, 운영 및 자본 변동표에 제공되거나 여기에서 파생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 외에, FAM에 설명된 회계 정책은 일반적으로 GAAP의 정책과 일치합니다.
연방준비은행 재무회계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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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업데이트: 2025년 3월 21일
연방준비은행 통합 분기 재무 보고서(감사 미실시)
분기 재무 보고서는 중앙은행의 통합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에 대한 요약 재무 정보를 제시합니다. 통합 정보에는 12개 중앙은행과 일부 통합 가변이자 법인의 계정과 운영 결과가 포함됩니다. 분기 재무 보고서에 포함된 모든 재무 정보는 감사되지 않았습니다.
연방준비은행 통합 분기 재무 보고서(감사 미실시)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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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기술적 오류로 인해 6페이지가 실수로 누락되었으며, 수정된 문서가 2023년 12월 1일에 다시 게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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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업데이트: 2024년 11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