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많이 춥네요. 다들 건강하신가요? 오랜만에 생존신고도 할 겸 올해 완성한 구엔기 올립니다.
제품은 레벨/모노그람 1/48 F-105D 선더치프 이구요, 에어리어 88에 등장한 용병 구엔의 기체로 제작했습니다.
데칼은 사제 데칼이구요, 데칼에 카자마 신과 미키 기체 데칼도 있어서 차후 다른 녀석들도 제작할 계획입니다.
제작은 스트레이트로 했고, 도색은 위장무늬에 전부 명암도색과 채도차 도색해 줬으며, 위장무늬는 전부 마스킹하고 에어브어슁 해줬습니다. 덕분에 도색에서 시간을 아주 많이 잡아먹었습니다. +기체라서 조립 후 사포질에 밀려나간 라인은 전부 런너 늘인것으로 +라인 살려줬습니다. 미흡한 점이 있더라고 에어리어 88 팬이신 분들이 보시고 좋아해 주셨음 합니다. ^^



노즐은 변색효과 넣어주고 애니 등장 기체인 점을 생각해서 SMP 카멜레온 도료를 살짝 에어브러슁 해줬습니다.

48스케일로는 상당한 대형기체입니다. 덕분에 직접 보면 뽀대가 납니다.















곳곳에 약간의 까진 표현 넣어줬습니다.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한해 마무리 잘하세요. ^^
첫댓글
어, 이 녀석은 언젠가 본 적이 있는 듯한.... 암튼 플러스 몰드를 최대한 멋지게 살린 썬더치프군요. 저 늠름한 자태에 반해 저도 하비보스 것을 구해놨지요. 여하간 정말 멋진 녀석을 멋지게 완성하셨습니다. 뿌듯하시겠네요. 저도 내년에는 구해놓은 썬더치프를 멋지게 완성해볼랍니다.
MMZ에 이미 올라갔었죠. 가입한 카페에 다 올려야 하는데 귀차니즘과 시간의 압박으로 이제서야 올려봅니다. 황구맨님의 썬더치프도 기대해봅니다. ^^
멋지네요. 저도 데칼+키트 있는데 도저히 엄두가 안나네요.
이게 첨엔 가볍게 생각했었는데 작업량이 좀 상당했습니다. 위장무늬+또 노란색위장무늬 도색에서 시간 엄청 잡아먹더군요. 그래도 에어리어88팬이라면 도전해 볼만합니다.
먹선이 너무 강하다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만 역시 멋진 작품이네요...첫눈에 엄청난 정성이 들어갔으리란 느낌이 팍팍 옵니다...뿌듯하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패널라인을 살리자니 먹선이 강렬해졌는데 나름 구엔기 답다고 생각하는 중입니다. ^^ 차후 카자마신의 해리어와 타이거도 예정되어있습니다. 완성은 언제일지 장담 못하지만요. ^^
잘만드셨습니다..플러스 몰드를 잘살리셨네요...
감사합니다. +기체를 한번 살려보고 싶었습니다.
멋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항공기는 공격기가 아닌 소형 핵폭탄 투하용으로 만든 폭격기였죠 아직 중동국가에서 사용하고 있다곤 하지만 퇴역된 전투기 일거에요
에어리어88에서 목적에 맞지 않게 전투기를 격추하는 장면을 본거 같은데. ㅋㅋㅋㅋ
정말 멋지게 만드셨군요 ^^
감사합니다. 아마 전폭기로 개발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너무 잘만드셔서 턱이 빠질뻔 봤어요.!...
^^ 감사합니다. 과분한 칭찬에 힘이 솟습니다. ^^
멋있습니다 제작자의 열정이 느껴 집니다
감사합니다. 만들고 싶은걸 만들수 있는것도 행복이라 생각됩니다. ^^
원작의 느낌이 그대로~+ - 몰드에 연연하다 보면 만들게 별로없죠
+몰드 제품 중 상당수가 훌륭한 킷들이다 보니깐요..
외국모델러들은 별로 연연안하는데,,일본이랑 우리나라가 좀 많이 따진답니다.
이 썬더치프는 중국회사들이 72, 48, 32로 다 내줬으니 선택의 폭은 넓다고 할수 있죠. 볼륨은 모노그람이 짱입니다만, ^^ 근데 -몰드나 이녀석이나 제작 시간은 비슷하게 든거 같습니다. 먹선 넣는게 작업량이 상당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