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광택제 부두라이드로
간편하게 뿌려서 드레싱하자!!
새차를 사서 운전하다보면 타이어가 가장 빨리 변하는것 같습니다. 타자마자 바로 갈변이 되어버려서 참 보기 싫은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갈변제거 세차용품도 많고, 또 타이어 광택제도 시중에 많습니다. 저도 어플리케이터에 묻혀서 하는 제품이 있는데 어플리케이터에 발라서 하는것보다 조금 더 편하고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부두라이드 타이어광택제를 소개합니다.
스프레이타입으로 뿌리고 닦아낼 필요없습니다. 뿌린 다음 그냥 말리기만 하면 되는 것이죠. 뭉친 곳이 있다면 어플리케이터나 스펀지도 펴주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끈적임 없는 새타이어의 광택을 다시 느껴볼 수 있게 해주는 것으로 자외선 투과감소효과도 있고 이를 통해 타이어보호, 노화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타이어는 UV 코팅은 되어있는게 한 번 더 코팅해주면 더 좋겠죠?
스프레이분사식이나 가연성이라 화기에 조심하시고 눈에 들어가면 물로 충분히 씻은 다음 안과에 가셔야합니다.
갈변제거를 확실히 한 다음, 타이어 드레싱을 하는게 맞겠지만, 일단 갈변상태에서 바로 먼지만 털어내고 시공해봤습니다.
캡을 열면 스프레이 노즐이 보이구요.
갈색 타이어를 광나는 블랙으로 바꿔줘볼까요.
사진을 찍으니 실물보다 더 갈변이 심해보입니다.
부두라이드 타이어광택제를 들고 그냥 뿌려줍니다.
햐얀 거품이 타이어에 생기고, 잠시후에 사라집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하이글로시 블랙 타이어로 태어나게 됩니다. 주의할 점은 타이어 접지면에는 뿌려서는 안된다는 점.. 제동이나 출발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뿌리면 안되니까 조금 떨어져서 넓게 뿌려주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뭉치는 곳돠 빼먹는 곳도 생기는건 어쩔수 없더라구요.
before after는 아래 사진에서 확실히 볼 수 있습니다. 깨끗하게 세차하고 갈변제저도 하고 나서 발라주면 더욱더 좋을것 같네요 ,갈변제거제 사서 다음에 셀프세차 제대로 한 다음 추가 시공해야겠습니다.
부두라이드 타이어광택제는 아래 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10601040
https://www.voodooride.co.kr/shop_view/?idx=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