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명숙 작가예요. 오늘은 오랜만에 남편이 운영하는 설하식당 자랑 좀 하려구요. 물의정원에 코스모스가 만발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인지 설하식당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가족들과 따뜻한 식사하실때나 별내맛집 찾으실때 저희 식당 한번 찾아주세요.

저희 설하식당은 10여가지의 정갈한 밑반찬과 친정 예산과 식당 근처 밭에서 자란 건강한 야채와 채소들을 공수해 건강한 음식을 만들고 있어요. 우리 승효도 매일 먹는 집밥을 제공한답니다.
별내맛집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식점이 되기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는 설하식당.
매운돼지갈비찜과 LA갈비 사진인데요. 고기를 구워서 드리기 때문에 그냥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아이들을 위해 남편이 고집한 완벌구이가 때론 힘들기도 하지만 별내맛집 설하식당 모든 직원은 이런 고됨도 즐기고 있답니다. 고기류의 단맛은 설탕이 아닌 곶감을 이용하고 있으니 우리 아이들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저희 설하식당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식사후 접시 상황인데요. 모든 반찬류는 정갈하고 깔끔하게 플레이팅, 모들 고기류는 정직하고 단백한 맛을 추구한답니다. 맛집 찾으실 때 두번 고민하지 마시고 저희 식당 놀러오세요^^ 별내맛집 추천!

손님들이 자연스럽게 설거지를 다 해주시죠. 이 정도면 별내맛집 인정 받을 수 있죠?ㅎㅎ

별내맛집 설하식당은 당연히 단체 예약도 가능합니다. 최대 100명까지 수용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웠다 풀려서인지 단체 예약이 많은데요. 손님 한분 한분 정성껏 모시고 친절하게 서브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전담마크하는 우리 승효. 어린이 손님들이 오면 키우는 강아지들과 함께 놀아주니 부모님들은 식사만 즐겁게 하시면 됩니다^^ 별내맛집 설하식당의 장점이죠~


설하식당의 전경인데요. 식당 로고는 소설가 이외수 선생님께서 써주셨답니다.
설하식당의 모든 야채와 채소들, 그리고 소스에 들어가는 사과, 배는 우리 친정엄마가 직접 농사하신 귀한 것들입니다.
별내맛집 이 정도는 되야겠죠?


고생하시는 우리 친정엄마.
마음속 생각만 해도 항상 눈물이 납니다.
감사함에 더 열심히 손님맞이를 한답니다.
첫댓글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