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7절기속에 숨은 예수그리스도~^
^소속:기하성
기독교 자료15000이상~~.
회원수15000명 이상~~~
구약 성경은 모두 예수의 모습입니다.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니라.>(요5;39) <모세를 믿었더면 또 나를 믿었으리니 이는 그가 내게 대하여 기록하였음이라>(요5;46)
http://cafe.daum.net/fullsos
7절기는 모두 모세가 기록하였고 이는 모두 예수 그리스도의 모습입니다. 7절기는 모두 레위기 23장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레위기 23장을 <절기장>이라고 부릅니다
. 제1절기 유월절(레23;4-5),
그리스도의 죽음 제2절기 무교절(레23;5-8),
그리스도와의 친교 제3절기 초실절(레23;9-14),
그리스도의 부활 제4절기 칠칠절(레23;15-22),
그리스도와 성령의 교대 제5절기 나팔절(레23;23-25)
, 그리스도의 성도 부름 제6절기 속죄절(레23;26-32),
그리스도의 사죄 제7절기 초막절(레23;33-43),그리스도의 성도 추수 나팔절 설은 예수님이 재림하시는 날입니다.
예수님은 이 땅에 반드시 재림하실 것입니다. 그 날과 그 시는 아무도 모릅니다. 예수님은 나도 모르고 천사도 모르고 오직 하늘 아버지만 아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우리 모두는 언제 주님이 오실지 모른다고 고백하여야 이단이 되지 않습니다.
http://cafe.daum.net/fullsos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살전 4:16-17)
말세의 징조들 4 -
제목: 종말의 징조-이스라엘의 회복과 귀환
본문: 마 24:32-34
말씀의 목적: 이스라엘 나라의 회복과 유대인들의 귀환이 예수님의 재림의 날이 가까워 왔다는 가장 강력한 징조임을 성도들에게 알게 하고 말세를 준비하는 삶을 살게 한다.
1무화과나무의 의미
무화과나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이스라엘을 비유한 것이다. 구약 성경에서 이스라엘을 표현할 때 자주 무화과나무로 비유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신약성경에서도 무화과나무가 이스라엘을 의미하는 나무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II. 이스라엘의 파괴와 회복의 성경의 예언
두 번째 우리들이 말세에 이스라엘이 회복될 것이라는 예수님의 예언이 있었다면 이스라엘의 파괴된 역사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이스라엘의 파괴와 회복에 대한 첫 번째 예언은 신명기 4장 27절과 30절 의 말씀입니다
http://cafe.daum.net/fullsos
III. 예언의 역사적 성취
이스라엘 민족이 하나님의 징계를 받아 전 세계에 흩어져 환난을 받는 동안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주신 땅은 이방인들에게 짓밟혀 조롱거리가 되었고, 그 땅에 비가 그침으로 젖과 꿀이 흐르던 땅은 황무지가 되었습니다.
1948년 5월 14일 유대인들은 2천 5백년 동안이나 무주공산처럼 떠있던 팔레스틴 땅에 정부를 세우고 “이스라엘 국가”를 선포했습니다. 2000여년 이상 자기 땅을 잃어버렸던 민족이 세계에 미아가 되었던 민족이 아브라함을 통해 하나님께서 약속하셨던 고토에 나라를 세우게 된 것입니다. 참으로 놀라운 일일뿐 만아니라 세계의 모든 사람의 심장을 치게 하는 인류 역사의 대 사건 중에 사건인 것입니다.
http://cafe.daum.net/fullsos
많은 사람들은 이스라엘은 이미 멸망했고 다시는 나라가 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라를 잃고 전 세계로 흩어진 유대인들이 다시 아브라함에게 약속하셨고 모세와 여호수아를 통해서 자리 잡았던 유대 땅으로 다시 나라를 회복한다는 것은 생각도 할 수 없었던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었다. 사실 사람의 생각으로는 이스라엘이 회복되고, 그 땅에 들어가서 한민족을 이루어 국가가 된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