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네덜,일본,스웨덴,튀니지의 F조가 대진 최악인 이유 ㅋㅋㅋㅋ
엘풍 추천 0 조회 1,030 26.06.14 08:20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4 08:21

    첫댓글 근데 일본은 브라질이랑은 할만해보임 ㅋㅋㅋㅋㅋ

  • 26.06.14 08:22

    ㅋㅋㅋㅋㅋㅋ

  • 26.06.14 08:25

    일본 3위 가능성도 있어 보이네요..(팀으로서 좋은 팀이지만 미토마, 엔도, 미나미노 공백은 크게 느껴지네요..)

  • 26.06.14 08:30

    그닥이요 뎁쓰가 워낙 좋아서

  • 26.06.14 08:33

    월드컵전에 브라질전 잉글랜드전 보면
    저 셋이 같이 나온적은 없어서
    미나미노 나 미토마 한명씩만 나왔지

  • 26.06.14 10:09

    @엘살바도르 뎁스가 좋은건 맞는데 이 3명이 대표팀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있다보니 그걸 팀으로 메우는건 쉽지 않아 보여서요..

  • 26.06.14 10:53

    @수원블루맨1 기존 일본 국대 경기를 봐도 미토마가 캐리하고 이런 형태가 아니었어서 충분히 대체 가능할것같습니다

  • 26.06.14 08:28

    네덜 일본 스웨덴
    브라질 모로코 중 2개국은 32강 따리네요ㅋㅋㅋ

  • 26.06.14 08:28

    오호

  • 26.06.14 08:30

    서로 3위하려고 하겠네 ㅋㅋㅋ

  • 26.06.14 08:38

    일본은 별로 신경안쓸듯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