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__ 이븐임다.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구국의 망년회에 몸담으실 일이 많으리라 사료됩니다.
알아서 살아남으시고 어쨌거나 공지 나갑니다.
뭐..아시다시피 그다지 바쁘지 않고 할일없는 허벌들이 무료함을 견디지 못해 연말모임을 하기로 했습니다.
주말에도 별볼일없는 인생들이라 1박2일로 놀러가기로 한바.
카페 일원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허벌못지않게 무료하신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되어 자게판에 널리알려 심심한 한량을 1박2일간 구제하기로 하였으니 시간이 남아도시는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장소 : 대전에서 시내에서 멀지 않은 장태산 휴양림. 스카이팬션 (아래에 홈페이지 링크참조)
날짜 : 2009년 12월 5일 오후 4시부터 ~6일 오전 11시까지.
회비 : 두당 3만5천원 예상. (모자라면 충당될때까지 갹출. 남으면 불우이웃돕기 성금)
취지 : 술 -_-;, 디아블로3의 나아갈 방향에 대한 의견 개진 및 토의, 고스톱, 복불복.
주의사항 : 술먹고 주사부리면 산에 갖다버림. 오늘 비오는걸로 봐서는 상당히 추울듯함.
참가신청은 11월 30일(월요일)까지 받겠습니다.
이상.
참고로 아래의 내용은 허벌난장판에 올린 카페주인장 웨소님의 언변입니다. (대인배 웨소 -_-;; 어이가 없어서 원...)
퍼옴 (from 난장판)------------------------------------------------------------------------------------------------------
안녕하세요. 멋쟁이 대인배 웨소입니다. (_ _ =乃
MT장소 알아보다가 시간이 얼마남지 않고 20여명이 묵울 수 있는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장소를 찾다보니
최대한 빠르게 장소 섭외하고 바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대청호 인근 펜션도 알아봤는데 시설이 여기보다 좀 더 낙후한 민박집이라 여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펜션 위치는 대전광역시 서구 장안동 126번지 장태산 부근의 스카이펜션이란 곳입니다.
http://www.djskypension.co.kr
예약한 곳은 A동 201호 이고 바베큐는 야외 마당에 별도 천막 쳐져 있는 곳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춥지 않다고 하는데 그래도 어린이들은 좀 대비를 해두셔야 할 듯 합니다. 물론 성인들도...
보시고 진짜 여기는 아니다 싶으면 의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건 홈페이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일은 공지대로 12월 5일 ~ 6일 입니다.
(_ _
첫댓글 남는돈이 불우이웃돕기성금이라면.. 물론 그 불우이웃이란건 절 두고 하신 말씀이시쥬?
우리 아들 운동화 빵꾸났다. 그런데 계속 신고다닌다. 없거든. 이런게 불우이웃이란다.
재밌는 복불복 놀이 아시는 분~ 웨소는 1박2일에서 했던 영화이름 몸으로 표현해서 전달하기 하자네요. [가루지기]나[황홀한 사춘기]같은거. -00-;
메신저 대화내용 깐다? 솔직하게 오픈 업! 참고로 진상의 황제 하마도 참석합니다.
성님들 사귀세유? ('' a
ㅎㅎㅎㅎㅎㅎ 진짜 얼마만에 보는 공지인지...ㅎㅎ
5일 당직...--; 바꿀수 있으려나...
군대에 안되는게 어딧슈~~~
나참.. 얼마나 오기 싫은데 핑계댈게 없었으면 당직 핑계를 대것어유.. -00-;
바꿨슈... 국방의 의무에 최선을 다하려는 성실한 군인에게... 불의한 세력이...
장하다!
20대중반의 여인네들(왜소의 여친 친구) 참가한다는 루머는 왜 뺀겨??
장태산이면 제가 제일 가깝겠네요 우헤헤 =.=
오옷....
흠~~그런데 신청자가 안보여... (양식이나 방법이 따로있나.)
엄격하고 분명한 양식이야 있쥬.. 손을 드세유 -00-;
근데... 대전역에 몇시까지 가면, 대전팀과 합류가능한가요? 기차표 끊으려고 합니다.
진짜 여기는 아니다~~1인. .. 태풍오구 폭우가 쏟아진다는디 괜찮을까 몰겠네요. 걱정스럽네..
그럼 어디? 이미 입금완료해서 어쩔 수 없음.-_-;; 다들 옷좀 잘 챙겨오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