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동경제위원회 보고서, 부채와 적자에 대한 경고를 울려
로미나 보치아 ( Romina Boccia) 와 이바네 나케비아(Ivane Nachkebia)
공유하다
이 기사를 들어보세요
ElevenLabs AI 기술 로 생성되었습니다 .
2025년 합동경제위원회(JEC) 보고서 의 공화당 섹션은 의회가 예산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것을 고려하고 있는 시점에 미국의 재정 궤적에 대한 중요한 분석을 제시합니다 . 이 보고서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2025년 경제 보고서를 평가 하고 세금 인상보다는 지출을 억제하는 데 초점을 맞춘 재정 정책에 대한 대안적 비전을 제시합니다. 주목할 점은 JEC 보고서가 Cato 학자와 동맹국의 연구에서 광범위하게 인용되어 통제 불능의 자격 지출 위험, 비상 지출 지정의 오용, 친성장 세금 개혁의 이점에 대한 주장을 강화한다는 것입니다.
JEC는 증가하는 부채와 지속적인 적자가 세수입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정적으로 유지되었기 때문에 수입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통제 불능의 정부 지출의 결과임을 인정합니다. 특히 자격 프로그램에 대한 지출이 악화되는 재정 전망의 주요 원인이라고 밝히며, 지속 불가능한 혜택 설계와 고령화 인구로 인해 비용이 극적으로 증가했다고 지적합니다.
위원회 위원장인 데이비드 슈바이케르트(R‑AZ) 의원은 강력한 성명으로 보고서의 톤을 정했습니다.
[T] 우리 국가의 번영은 빌린 시간에 있습니다. 이제 의회에서 투표하는 모든 달러가 빌린 것이므로, 우리는 다가오는 재정 위기에 맞서기 위해 지적인 결의를 행사해야 합니다. 과도한 지출을 중단하는 것은 미래 세대의 미국인들이 현재의 과잉으로 인해 부담을 받지 않도록 하는 데 필요합니다 .
우리는 국가의 냉정한 재정 현실을 강조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 확실한 데이터에 뒷받침된 보고서를 제작한 슈바이케르트 의원의 리더십에 박수를 보냅니다. 우리는 특히 Cato 동료들의 연구와 함께 우리의 연구가 보고서에 대한 위원회의 작업, 특히 지속 불가능한 지출 문제에 대한 작업에 도움이 되었다는 것을 보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아래에서 보고서의 주요 재정적 요점과 이를 뒷받침하는 특정 Cato 연구를 살펴보겠습니다.
워싱턴의 지출 문제
JEC 보고서는 연방 지출 증가의 대부분을 의무 지출 증가에 기인하는 반면, 재량 지출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총 지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감소했습니다(그림 1-4 참조). 그러나 JEC는 재량 지출이 명목상으로 증가했으며, 부분적으로는 "실제 '비상'이 없는 상황에서의 비상 지출" 때문이라고 인정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Dominik Lett와 저의 논문을 인용했는데 , 그 논문에서 우리는 의회가 지난 30년 동안 12조 달러를 비상 지출로 지정했다고 추정하고 부적절한 지정의 예를 강조합니다.
의무 지출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살펴보면, 보고서는 사회 보장이 노령 빈곤을 예방한다는 원래 목표에서 벗어나 부유한 은퇴자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이 지점에서 JEC는 고소득자가 받는 과도한 사회 보장 혜택에 대한 제 블로그를 인용하고, 맨해튼 연구소의 제시카 리들(Jessica Riedl)이 쓴 글 에서 강조한 이러한 은퇴자의 생활비 조정(COLA)을 중단하자는 제안을 참조합니다.
또한 JEC는 사회보장 신탁 기금 잉여금이 혜택 지급을 위해 저축되지 않고 대신 연방 적자를 충당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강조합니다. 보고서는 "사회보장과 같은 프로그램은 은퇴 저축 프로그램보다는 폰지 사기에 더 가까운 지불 방식이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언급하고 이 주제에 대한 제 블로그를 참조합니다 . JEC는 또한 사회보장이 현금 흐름 부족을 겪고 신탁 기금을 활용할 때 대중이 보유한 연방 부채가 증가한다고 강조합니다(그림 1-16 참조). 이는 제가 자세히 언급한 요점입니다 .
수입 측면에서 보고서는 부가가치세(VAT) 도입과 같은 잘못된 제안에 대해 경고하고 대신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합니다. 세금 지출을 줄이고 세법의 허점을 메우는 것입니다. Cato의 Adam Michel이 친 성장 세금 개혁에 대한 논문 (JEC에서 참조)에서 설명했듯이 "의회는 정치적으로 유리한 산업에 수조 달러의 보조금을 제공하고 수백만 명의 미국인을 세금 명단에서 완전히 제외하는 수백 개의 세액 공제, 공제, 특혜 및 기타 허점을 추가했습니다."
JEC는 또한 Cato의 Chris Edwards, Citizens Against Government Waste의 회장 Tom Schatz, 그리고 저의 기사를 인용 하여 트럼프 대통령의 1기 기업 세금 인하와 왜곡된 농장 및 재생 에너지 보조금을 없애는 것을 포함한 기업 복지 삭감을 결합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산업 정책에 대한 장에서 보고서는 Cato의 Travis Fisher와 Joshua Loucks가 수행한 연구를 강조하는데, 이 연구는 인플레이션 감소법(IRA) 보조금의 10년 비용이 1조 달러를 초과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 Fisher와 Loucks가 쓴 대로, "정치적으로 잘 연결된 에너지 회사에 지급되는 수조 달러의 보조금을 확대하는 대신, 의회는 세법을 단순화하고 미국의 부채 위기가 심화됨에 따라 지출을 억제하려는 광범위한 시도의 일환으로 이러한 조치를 폐지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삼아야 합니다."
재정의 갈림길에서: 의회의 주요 정책 조치
JEC 보고서는 의원들이 2025년의 네 가지 중요한 재정 마감일을 놓고 단호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는 경종 역할을 해야 합니다 . 임박한 부채 한도 마감일, 세금 감면 및 일자리 창출법(TCJA)의 개별 조항 만료, 재량 지출 상한, 오바마케어 보조금은 모두 국가 재정을 더 약화시키고 부채 위기의 위험을 크게 증가시키지 않기 위한 책임 있는 재정 전략이 필요합니다. 의회는 다음을 해야 합니다.
JEC 보고서는 미국의 재정 문제의 근본 원인을 정확히 지적하고 신중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가치 있고 시기적절한 분석입니다. 통제 불능의 지출과 증가하는 부채가 재정 및 경제적 안정을 위협하는 시기에 JEC 보고서는 책임 있는 재정 경로를 계획하기 위한 진지하고 데이터 중심적인 노력으로 돋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