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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행복정당(전투수당연합정당)010.4227.8255
백마.김웅렬/3급시각장애.고엽제중도전우(당뇨합병)가 25만원셋방살이,기초생활수급자의 혜택을 않주는데,세월호/생존자는 또8천만원판결,국회의결로 파병한 전투수당 634조@내놔랏!!
귀요미:펌~
2018.12.14.일 김문수페이스북
법조인200명 김명수대법원장 물러나라!
(대표 김태훈변호사)과 전 대법관·헌법재판관·대한변협 회장 등 200명이 대법원 앞에서 “김명수 대법원장 사퇴하라!”며 시위했습니다.
법조인들이 200명이나 서명하여 성명을 발표하고, 현직 대법원장 사퇴를 요구한 시위는 역사상 처음입니다.
다행입니다.
한변과 용기 있는 법조인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0명 법조인의 용감한 “자유의 종”소리가 절망하는 양심을 깨우고 있습니다.
북한에 무슨 “법치”가 있습니까?
백두칭송·위인맞이 소동을 방치하여, 한반도기 아래 고려연방으로 통일되고 나면, 김명수도, 대법원도, 변호사도 모두 반동분자로 처형되어 사라질 것입니다.
문재인 집권 이후 “민주화운동권”이라던 자들의 양파껍질 속이 사실은 “김정은 칭송 주사파운동권”이었음을 깨달은 태극기·기독교·군인·영세상공인들이 일어났고, 이제 법조인 200명이 일어났습니다.
이 울립니다.
북한인권 조차 짓밟는 가짜 민주화세력은 가라!
이제 의로운 불길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Vietnam Veterans Association Korea
박정희는 파병조건으로 미국으로부터 백지수표를 받았다.! 최상영 0 123 11:01
박정희가 한미 군사 동맹을 어떻게 극대화했는지?
이 보고서는, 이전 학자들의 한미 동맹 관계 구축에 대한 새롭고, 긍정적 인 결론을, 제시하고자합니다.
[1]한국은 345,994(30,000)명 이상의 군대를 파견하고, 5,120 (3,800)명의 사상자가 발생하는 미국의 동맹국으로서, 전쟁 노력에 큰 영향을 미쳤다.
2] 군대를 파견 한 대가로, 한국은 경제적으로, 군사적으로, 정치적으로도, 많은 혜택을 받았다.
이러한 효과에도 불구하고, 동맹 협정은 종종 한국 전쟁이나, 베트남 전쟁에 대한 미국과,국제 계정에서 무시된다.
[3]동맹에 존재하는 몇 안되는 영어의 2 차 자료는, 전쟁이 끝날 때 남한의 시각을 무시하거나,전쟁이 끝날 무렵에 물물 교환의 기회가, 지나치게 강조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4] 따라서, 공식적인 미국 문서의 과다로, 보완 된 기존 소스의 귀중한 부분을 구축,이 연구는 understudied 주제에 새로운 관점을 추가합니다.
구체적으로, 이전 지원금이 제대로 인식하지 못했던 것을, 밝힙니다 : 박정희는, 베트남 전쟁 동맹을, 최대한으로 활용했습니다.
프로모션 콘텐츠박의 협상에 대한 접근 방식은, 그의 성공에 중요했다.
그의 헌신적 인 태도는 미국이 한국군에 보답하도록 최대한의 양보를 제공하도록 강요했다. [5] 의심 할 여지없이, 상황은 그를 미국인과의 동맹을, 이용하도록 허용했다.
특히 존슨 행정부는 실수를 저질렀고, 나중에 착취 당했다.
[6]이것은, 또한 미국이 훨씬 약한 동맹국이 예상 할 수있는 것을 넘어서, 한국에 의지하게 한 정치 환경의 맥락에서, 더욱 악화되었다.
[7] 존슨의 후계자, 리처드 닉슨에서 공원의 제한 협상, 성공하는 반론을 제공 보일 수도 있지만, 그의 외교 죽음이 과장되는 경향이있다.
[8]공원은 여전히 협상을했고, 미국은 여전히 한국을 도왔다.
탈 에스 컬레이션은 상호간에 이루어졌다.
[9] 더 중요한 것은,이 시점에서, 그의 이전 협상으로 인하여, 그는 이미 동맹으로부터 주요 이익을 추출했다.
[10] 전시 동맹의 여러 가지 지속 효과가 박남과, 한국의 관계에 대한 증거로 작용한다.
박 대통령과, 한국 정부는 절실히 필요로 할 때, 자국에 기회를 제공했다.
베트남에있는 미국과 동맹을 맺은 한국의 시.도는, 한국 자체만큼 오래 존재 해왔다.
정확히 말하면, 한국은 한국 전쟁 휴전 일년 후인, 1954 년으로 거슬러 올라간 두 나라 간의 군사 협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
[11] 그는 미국 정부가, 한국 군대의 수를 줄일 것이라는 점에 관한 한, 이승만은 원래 보안상의 이유로, 남 베트남에 군대를 보낼 것을 제안했다.
[12] 남아 베트남에 대한, 미국의 민주적 이상을 지원하기 위해 병력을 파견함으로써, 이승만 대통령은 미국으로부터의 안보 지원을, 강화할 것을 요구할 수있다
아이젠 하워 대통령은 미국의 여론이 남한이 여타 국가와 싸우지 않는다면 미국의 여론이 한국에서 계속 된 입지를 뒷받침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의 제안을 거부했지만, 박 정희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이념을 고수했다.
[13]이승만과 마찬가지로 박서장도 전략적인 이유로 합의했다.
북한은 끊임없이 안보 위협을 제기했으며, 북한군과 베트남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는 한국으로부터의 미국 재배치를 막기를 바랬다.
[14] 보다 일반적으로, 그는 병력 현대화, 전투 경험, 국내 도움 및 기타 잠재적 이익에 대한 기회를보고 미국과 동맹이되기를 희망했다.
전쟁 초기에 있었던 한국의 군사 지원은 박 전 총리의 끈기와 직접적인 결과였다.
미국은 1964 년 5 월 1 일 공식적으로 한국의 비 전투 병력을 요청함으로써 한국의 개입을 주도했지만, 한국은 수년간 도움을 제공 해왔다.
[15]이승만의 상기 노력과 함께, 공원 그는 "요청이있을 경우"군대를 파견 할 준비가되어 있음을 1961 년 케네디 대통령을 말했다.
[16] 케네디, 아이젠 하워처럼 그 앞에 정중 단순히 그가 미래의 발전을 통보 공원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주장하는 제안을 거절했다.
케네디는 한국의 상황이 악화되지 않기를 희망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 대표는 1962 년 남 베트남을 군사적으로 지원할 수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임무를 보냈다 .
군사 임무의 결과는 그의 충고가 비 전투 지원을 추천했지만, 리더는 크게 다른 결론을 이끌어 냈다.
그는 미국 당국자들에게 "경제 및 안보 고려 사항"을 언급하면서 미국의 파견 요청을 수용 할 의무가 있다고 결정했다.
[18]주목할 만하게, 실제로 일어나는 어떤 요구든지의 앞에 대화는 잘 생겼다.
이 임무는 한국이 베트남에 직접 접촉 한 이후에도 발생했다.
[19] 지금까지의 미국의 반응에 만족하지 못했던 박 총장은 남한 베트남을 사용하여 한국 원조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을 모으기를 희망했다.
일단 성공하면 베트남 지도부는 한국이 필요하다는 증거로 미국 지도부에 도움을 요청할 수있다.
존슨 대통령이 1964 년 마침내 공식적인 요청을했을 때, 박씨는 준비가되어 비 전투 신병을 신속히 파견했다.
[20]박 총재는 미국의 첫 번째 요청에 대해 일반적으로 협조적이었다.
예를 들어, 한국은 의료 / 공학 "비둘기 유닛 (Dove Unit)"배치에 대한 요금 적용 범위 외에도 거의 요구하지 않았다.
[21]한국군 야당 정부는 해고하지 않는 한 그들의 발포 능력을 제한 했으므로이 부대는 엄격하게 비 전투 적 역할을 수행 했으므로 Park은 합의가 큰 배당금을 지불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22] 병사 배치가 Park이 동의하는 것은 쉬운 일이었습니다.
특히 전개로 인한 국내 위험이 거의 없었기 때문입니다.
뒤늦은 군대 배치에 대한 Park의 엄청난 요구에 비추어 볼 때 그는 배치에 대해 엄청난 협상을 이끌어 내지 못했다는 것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쉬운 한국의 약속은 많은 협상력을 제공하지 못했고, 미국은 아직 전쟁 노력에 대한 한국의 군사 원조에 의존하지 않았기 때문에 조심해야했다.
비둘기 단원을 보내면 그 사람이 문을 닫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때조차도 체제의 전략적 뿌리는 분명했다.
박 대표는 앞서 언급 한 일반적인 협조성에도 불구하고 미국인들이 기꺼이 지불 할 용의를 크게 초과하는 군대 급여를 이미 약속 한 상태에서 자신의 비둘기 유닛 (Dove Unit)에 대해 원하는 해외 수당에 대해 개진하기를 거부했다.
[23] 미 국무부의 협상 대표들은 한국 정부 관리들로 하여금 철회하도록 노력했지만 아무런 도움도주지 않았다. 협상을 거친 후 한국 관리들은 대령 계급에서 하루에 6.50 달러를 벌어 들였지만 미국 협상가들은 그 수당을 하루에 남자 1 명당 1 달러로 제한하려고 시도했다.
[24] 더 중요한 것은, 한국이 훨씬 더 큰 전투 분대를 보낼 협상이 선례가되었다는 것이다.
존슨은 필요에 따라 돈을 쓰려고했으며, 한국 정부는 협상 대표들이 주장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존슨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25]비둘기 단위에 이른이조차 협상조차 베트남 전쟁 도중 미국 사람과 협상하기를위한 정권의 전략을 보여 주었다 :
협상 이전에 관심사를 보여주고, 최대 이익을 위해 필요한 인내를 표시하십시오.
1965 년 5 월 양국이 전투 부대 협상을 시작하자 마침내 동맹 관계를 수년간 강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26] 그러나 일단 존슨 대통령이 교섭 테이블에 도착하자, 박정희의 태도가 갑자기 바뀌었다.
박 씨가 전투 도움을 제공하고 싶었던 것은 비밀이 아니 었으며 그는 결코 다른 척하지 않았다.
대신 존슨은 존슨에게 자신이 개인적으로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했지만, 한국 정부의 잠재적 인 반대로 약속을 지을 수는 없다고 확신했다.
[27]는 핑계로 의회를 사용하여 공원은 미국이 동맹 자체에 대한 관심을 경시하지 않고, 그 거래에 동의 얻기 위해 극단적 인 양보를 제공 할 필요가 있음을 암시. 존슨의 덜 모호한 반응에 대한 강요에도 불구하고, 박정희는 비공식적 인 합의를하기를 거부하거나 심지어는 제안하지 않았다.
[28] 미국은 첫 번째 한국 전투 병력 요청에 대한 신속한 승인을 기대했는데, 그 이유는 아마도 이전 배치와의 상대적 협력 때문이었을 것이다.
[29] 존슨의 직원은 협상이 강렬한 협상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결코 제안한 적이 없지만 박 총리는 막대한 양보를 요구하는 이유로서 계속해서 의회 압력을 사용했다.
[30] 정착 먼지가, 미국이 그들의 요구 중 하나를 제외하고 모두에 가입 한했을 때 한국어 외교관, 의제를 제어합니다.
미국은 사전 협의없이 한국의 병력을 감축하지 않겠다고 약속했고, 장비 현대화를 포함한 한국군의 모든 병참 및 재정적 요구 사항을 제공하고, 1 억 5 천만 달러의 개발비를 포함하여 한국에 경제적 지원을 제공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31]그는 성공적으로 얻은 횡재를 감안할 때 두 번째로 큰 성공을 거두기 위해 그의 승리 전략을 계속 이어 갔다.
아마도 5 월에 얻은 이익을 감안할 때, 한국 지도부가 즉각 다른 합의를 쟁취 한 것은 당연한 일이다.
Hubert Humphrey 부통령은 1966 년 1 월 서울을 방문하여 존슨에게 "박 대통령은 베트남에서 더 큰 도움이되기를 열망하고있다"고 말했다.
[32] 그러나 한 달 후 협상이 시작되면 한국은 초기 전술로 돌아왔다.
박 총재는 협상에 관심이있는 것으로 나타 났으며 그는 도움을 제공하는 "도덕적 의무"가 있음을 강조했지만 동시에 대가로 경제적 지원이 필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33] 험프리의 메모에 따르면 박 차관은 궁극적으로 군대 파병을 할 것이기 때문에 미국은 그가 결국 합의에 도달한다는 것을 알았고 한국 측이 제공 한 명단은 미국 협상가들에 의해 과도한 것으로 간주되었다.
[34] 그러나 3 월 4 일 협상이 끝나자 윈스 로프 주미 (Winthrop Brown) 주미 미국 대사는 다시 한국의 입장에서이 문제를 대부분 인정했다.
미국은 배치와 관련된 비용을 지불하고, 한국군을 현대화하고, 장비를 제공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첫 번째 전투 협정을 초과하여 경제적 지원을 제공하기로 합의했습니다.
[35] 역사 학자 로버트 블랙번은 "미국 역사에서 미국이 전쟁을 그들의 도움에 대한 모든 동맹국에 그러한 경제적 전제 조건을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결코 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36]이들이 궁극적으로 결실을 맺을 수있는 유일한 두 가지 전투 배치 였지만 Park은 이후 비슷한 효과를 내기 위해 유사한 전술을 계속 사용했습니다.
1967 년 12 월 제 3 차 전투 협의에 관해 논의하면서 박 대표는 다시 베트남보다는 한국에서 사용할 장비를 요청하면서 의제를 통제했다.
[37] 존슨은이 요청을 유리하게 보았지만 한국이 장래의 장비에 대한 자신의 안심을 기반으로 배치를 시작하기를 원했다.
그러나 박정희는 비공식적 인 합의에 대해 정중히 거절했고 존슨은 그의 요구에 동의했다.
[38]궁극적으로 보안 문제로 인해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Park은 Johnson을 다시 한번 잘게되었습니다.
1968 년 4 월까지 미국은 이미 이전 합의에 따라 상당한 군사 원조를 제공했다
[39]존슨에 의해 눌려지면, 박정희는 정치적 장애물을 인용하면서 재계약했다.
[40]이 합의는 박씨와 한국의 이익 이었지만 그의 전략이 왜 성공했는지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협상 자체와 관련하여 미국의 오인은 최대 이익을 위해 한국에 의해 계속 악용되었다.
이것은 첫 번째 계약 이전에 시작되며, 특히 그 계약을 둘러싼 상황이 시작됩니다.
미국은 한국군을 (나중에 더 자세히 논의하기를) 원했지만 상당한 위험도 있었다.
미국의 정치적 반대자들이 신속히 지적했듯이, 한국과의 동맹은 양국을 정치적 공격에 노출시킬 수있다.
잠재적 인 동맹으로 인해 유엔이 한국에 군대를 철수시킬 수 있으며, 대만의 전쟁 참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서 중국의 우려를 불러 일으킬 수있다.
[41] 많은 사람들이 한국 군대의 구경을 의심하기 때문에 군대 야당도 있었다.
더욱이, 새로운 협정은 한국에 대한 미국의 원조를 줄이겠다는 계획을 무색하게 할 것이다.
[42] 동맹, 그리고 더 구체적으로, 과도한 양보를 초래 한 협약은 존슨 행정부의 절대적 필요성이 아니었다.
그러나 박정희의 전략적 결정이 미국의 오판에 의해 뒷받침 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어쨌든 발생했다.
미국의 오인은 첫 전투 배치 협상에서 가장 두드러졌다.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한국군이 파병을 거부 할 것이라는 우려가 전혀 없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브라운 대사는 한국 정부에 의해 "정부는 전투 병력을 파견하기로 결심했으며 어떤 방식으로도 우리와 협상하지 않았다"고 확신했다.
[43] 협상 거부는 부정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은 협상을 열렬히 원했고, 내부 야당에 대한 언급은 박 총재가 수단 수단의 기본 시도로 사용한 것이 아니었다.
브라운은 한국의 국내 정치 상황을 현저히 잘못 해석했다.
"한국은 이것을 할 필요가 없다 ... 한국에 몇 가지 추가적인 위험이 따른다."
[44] "추가 위험"은 일본 정상화를 둘러싼 논쟁을 언급했다.
한국과 일본은 미국에 격렬한 격려를했지만 많은 한국인을 싫어했다.
[45] Brown은 전개가 분노를 증가 시켜서 두 계약을 위태롭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전 메모는 한국이 미국의 "꼭두각시"이상인 것처럼 보이는 상황을 만들 위험이 있음을 암시했다.
[46]궁극적으로, 조건에 동의하면서, 브라운은 미국이 " 탄약. "
[47] 실제로, 그는 단순히 불필요한 양보를했다.
일본의 정상화가 전투 협정을 통과시키지 못할 것이라는 그의 믿음과는 달리, 정상화는 실제로 그것을 가능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공원, 역사 학자 니콜라스 Sarantakes에 따르면, "그의 정권의 권위 주의적 성격에도 불구하고, [일본어] 협정이 비준 점점 심각한 어려움에 직면했다."
[48] 따라서, 국민을 진정하기 위해, 공원이 가깝게 한국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 이것은 베트남에서의 협력에 관한 합의에 도달함으로써 미군을 한반도에 계속 유지하는 것을 의미했다.
[49] 브라운은 이런 식으로 보지 못했으며, 다른 행정부도 마찬가지였다. 럼 러스 국무 장관은 일본 조약 비준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협상이 공개적으로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50] 박씨 자신이이 문제를 언급하지 않고 있다고 말하고있다.
오히려 Rusk과 Brown은 선들 사이를 읽으려고 시도하는 것처럼 보이고 잘못된 결론을 내 렸습니다.
브라운의 실수는 특히 박정희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설득하려했기 때문에 특히 끔찍했다.
박 대표는 자신의 정부를 자신의 요구에 대한 변명으로 사용했지만, 브라운 병력 배치가 사실상 조약의 비준을 용이하게 할 것이라고 브라운에게 확신시켰다.
[51] 브라운이이 문제를 이해했다면, 미국은 더 세게 거래를했을지도 모른다.
결론적으로 박 총재의 발언처럼 군대 배치가 궁극적으로 긍정적 인 것으로 간주된다면 합의 내용이 너무 중요하지는 않을 것이다. 다행스럽게도 박 대표는 브라운을 믿지 않았고 궁극적으로 가난한 협상이 두 계약을 위태롭게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의 요구에 동조했다.
국회가이 합의를 신속히 승인함에 따라 브라운은 적어도 전투 전개와 관련하여 결코 실현 될 수 없다고 두려워했다.
[52] 일본의 정상화는 예상대로 논쟁의 여지가 많았지 만 파급 효과는 없었으며 거래의 세부 사항과 상관없이 성공하지 못했을 것이다.
[53] 한국인들에게 일본의 정상화가 두드러진 이슈였다.
[54]본질적으로, 브라운의 실수는 계약이 자동적으로 관련되어 있다고 가정하고 있었다.
그의 실수는 그의 나라에 값진 양보와 장래의 착취에 대한 전례를 설정하는 것과 관련이있다.
미국인들은 두 번째 배치 협상에서 더 많은 실수를 계속했다.
박 총재는 더 많은 군대를 파견하는 데 유리한 입장을 보였고 한국 총리는 브라운에게 박 대표가 두 번째 부대를 보낼 준비가되었음을 확인했다.
[55]박 총리는 고위 미국인과상의하기를 바랬다. 이에 따라 행정부는 험프리가 한국을 방문했을 때 박 대표는 "베트남에서 더 큰 도움이되기를 열망했다"고 말했다.
[56] 그래서 박 대표는 현 시점에서 실제 반전 반대 세력과 대면했지만 인식 된 이익을 감안할 때 분명히 국내 문제에 관계없이 합의.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박 대표가 또 다시 유리하게 활용할 수있는 또 다른 중대한 오류를 범했다.
험프리는 방문한 후 "박 회장과 그의 정부에게 미국 백지 수표가 없다는 사실을 분명히했다"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그는 우리에게 대사에 대한 구체적인 제안을함으로써 우리가 할 말과 생각 한국인이 원했고 필요로했던 것 "이었습니다.
[57]이렇게함으로써, 험프리는 한국인들에게 협상의 시작 조건을 다시 정하도록 허용했다.
첫 배치에서 얻은 희망 목록에서 볼 때, 박 대표는 과도한 요구를 계속할 것이며, 허풍을 부르는 것이 무섭다는 것이 미국에 분명해야했다.
미국의 이전 양보는 이미 착취에 대한 위험한 선례를 만들어 냈다.
박 총재는 이전 협상을 통해 존슨이 먼저 눈을 뜬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험프리가 조건을 정했다면 그는 양보를 제한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박정희에게 연기 한 결과 실제로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는 백지 수표를 사실대로 제공했다.
협상이 미국 측에 서둘러 돌진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 오류는 더욱 악화되었다.
[58] 한 메모에서 존슨의 데이비드 벨 (David Bell)은 브라운이 박의 출발 전에 협상을 완료하기 위해 "내일까지"반대 제안을 제출할 권한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59]협상을 끌어낼 미국 내키지 만 존슨 정부의 위치를 약화.
세 번째 부문에 대한 협상을 시작하도록 지시 할 때, 브라운은 것을 "당연 한국인을하는 것처럼 보이는 위험에 처해 있었다"고 주장, 거절 "[한국인] 언제 어디서이 종료됩니다 궁금합니다."
[60] 브라운 그러나, 틀렸다. 두 가지 사건은 미국의 오인과 실수가 세 번째 배치에 대한 협상에 계속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첫째, 국방 장관은 브라운의 유죄를 알지 못하고 곧 추가 병력 문제를 언급하면서 박씨가 베트남에 더 많은 부대를 보내 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61] 미국이이 아이디어에 투입하지 않았더라도, 존슨은 나중에 또 다른 전투 배치를 협상하기 위해 고문을 보냈다.
박씨는 그의 정치적 기후가 안정되면 더 많은 군인을 파견하도록 미국이 의지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62] 그 당시 전투 배치를 협상하지는 않겠지 만, 그는 협상이 곧 끝나기를 원하지 않았다.
브라운의 우려는 다시 잘못된 정보를 제공했으며 이러한 실수는 레버리지 측면에서 잠재적으로 과격한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존슨 행정부가 박 총장의 협상에 동의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되면 그를 설득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제공 할 가능성이 높다.
박정희의 전술적 인 전술은,이 정서에만 덧붙였다.
이 특별한 상황에서 명백한 차이를 만들어 내지는 못했지만, 박씨가 협상에서 그렇게 많이 끌어 낸 이유는 이것과 비슷한 오판이었다.
박 전 총리는 전쟁을 통해 계속 이익을 얻고 싶었고, 추측 할 수없는 가정은 실수였다.
또한 박씨가 암살 시도에 따른 보안 초점을 강화한 후에도, 그는 과도한 요구로, 또 다른 배치를 제안했다.
[63] 그러나이 제안은 국회의지지를 거의받지 못했다.
이는 제안서가 혜택을 거두기위한 또 다른 노력 중 하나임을 시사한다.
박 전 대표는 필요하다면 박 대표가 이전 합의서에서 얻은 것보다 적은 금액으로 정착했음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박 전 총리는 국회의 소원에 반해 군대를 파견하겠다고 제안했다.
그의 초기 입장은 - 그의 희망이 정치적 현실에 국한되어 있음 -은 협상 전술 일 뿐이라고 제안했다.
한편 국회는 한국 내 병력 배치에 대한 반대 입장에 대한 우려가 다수 제기되어 미국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의 대상이었다.
[64] 박 총장은 국회 문제를 분명히 착취했다.
박씨가 그러한 광범위한 보상을 거두는 데있어 오판이 가장 두드러진 요인 이었지만 당시의 정치 상황은 또한 발생한 사건을 이해하는 것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베트남에서의 미군의 공약 정도는 불가피했다.
국제 동맹국들은 미국 지도자들이 전쟁을 확대하도록 강요하지 않았다. 실제로 영국과 프랑스와 같은 주요 국가들은 단계적 확대에 반대했다.
[65]게다가, 미국 대통령은 결코 미국 성공의 가능성을 보지 못했다.
존슨과 케네디는 모두 1964 년 존슨과의 인터뷰에서 "어제 밤 깨어나더라도 ... 우리가 다른 한국에 들어오는 것처럼 보인다" 고 비난했다.
그의 사적인 의심에도 불구하고, 존슨은 기꺼이 전쟁을 확대 시켰고, 따라서 그가 동맹국이 필요하다고 느껴 박씨에게 장래의 양보를 이끌었다.
아이젠 하워 (Eisenhower)는 그의 전형적인 동맹국들 중 누구도 관심이 없었으며 혼자서 싸우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아이젠 하워 (Eisenhower)가이 지역에 개입하지 않기로 결정한 데서 비롯되었다
[67] 불행하게도, 존슨은 그가 아니라 그의 동맹국의 이렇게 몇몇이 관심이 있기 때문에, 그 중 하나 이상 관여하지 않아야 더 명백한 결론보다,
베트남에 대한 그의 측면에서 동맹국을받을 필요가 있음을 의미하는이 걸렸다. "More Flags"프로그램의 실패로 인해 존슨은 지원을받을 수있는 옵션이 거의 남아있었습니다.
1964 년에 공개 된 More Flag 프로그램은 가능한 한 많은 자유 세계 국가들로부터 남 베트남을위한 비 군사적 인 원조를 모색했지만, 미국의 베트남 전쟁 정책에 대한 국제적인 공식 지원을 입증하는 근본적인 목표를 가지고있었습니다.
[68]따라서이 프로그램은 실질적인 도움보다는 홍보 활동에 중점을 두었다. 불행하게도,이 프로그램은 막대한 실패였다.
1964 년 12 월까지 겨우 15 명의 동맹국이 원조를 보냈고 그 중 6 명만 중요한 도움을주었습니다.
[69] "의료 용품"과 같은 모호한 토큰 제스처의 예가 많이 있었기 때문에 자유 세계 지원을 높이기위한 미국의 과감한 노력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다.
그 중 많은 부분이 완전히 다른 이유로 제안되었거나 완전한 미국 금융으로 유혹되었다.
[70]전 세계적으로 지원이 부족했기 때문에 존슨은 관심을 갖고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소수의 동맹국들에게 점차적으로 적극적인 군사 원조의 형태로 관심을 집중 시키도록 강요 받았다. 물론 중대한 전투 원조를 기꺼이 제공 할 몇몇 국가들조차도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전쟁의 확대에 대한 관심과 정치적으로 바람직한 몇 가지 대안에 직면 한 존슨은 군대를 협상해야했습니다.
한국의 야심 찬 관심과 앞서 언급 한 대만의 도움을 받아들이는 문제와 함께 한국은 가장 의지하는 구혼자로 빠르게 간주되었다.
[71] 몇몇 다른 국가는 전투 원조를 또한 제공 했는 그러나, 아무도 한국만큼 많은 부대를 투입 할 준비가되지 않았다.
따라서 박 대표와의 협상이 비용이 많이 들었을 때조차도 존슨은 자신이 파헤친 구멍과이 지역에서 홀로 출현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면서 다른 선택권이 없었다.
그의 참을성없는 협상이 전략적으로 가난했지만 존슨의 손은 강요 당했다.
"More Flags"프로그램의 실패로 필자는 그가 필사적으로 필요로하는 국제적 지원을 받기 위해 다른 옵션없이 존슨을 떠났다.
일부 역사가들이주의 깊게 살펴본 바와 같이, 전쟁의 후반기에는 한국의 외교적 우위가 줄어들었다. 1966 년에도 국경을 넘어선 북한의 침입으로 보복 계획이 생겨났다.
[72]소문을들은 후, 박씨에 대한 미국의 경고는 무시되었고, 보복은 북한군의 침략으로 이어졌고, 이번에는 미군 병사들을 죽였다. 존슨은 미국이 동맹국의 입장에 서게 될 것이라는 점을 지적하면서도 한국의 보복 요청에도 불구하고 휴전 협정을 준수 할 것임을 분명히했다.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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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귀요미:펌~2018.12.14.일 김문수페이스북-법조인200명 김명수대법원장 물러나라!
(대표 김태훈변호사)과 전 대법관·헌법재판관·대한변협 회장 등 200명이 대법원 앞에서 “김명수 대법원장 사퇴하라!”며 시위했습니다.
법조인들이 200명이나 서명하여 성명을 발표하고, 현직 대법원장 사퇴를 요구한 시위는 역사상 처음입니다.다행입니다.
한변과 용기 있는 법조인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0명 법조인의 용감한 “자유의 종”소리가 절망하는 양심을 깨우고 있습니다.북한에 무슨 “법치”가 있습니까?
백두칭송·위인맞이 소동을 방치하여, 한반도기 아래 고려연방으로 통일되고 나면, 김명수도, 대법원도, 변호사도 모두 반동분자로 처형되
사라질 것입니다.
문재인 집권 이후 “민주화운동권”이라던 자들의 양파껍질 속이 사실은 “김정은 칭송 주사파운동권”이었음을 깨달은 태극기·기독교·군인·영세상공인들이 일어났고,
이제 법조인 200명이 일어났습니다.종이 울립니다.
북한인권 조차 짓밟는 가짜 민주화세력은 가라!
이제 의로운 불길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可爱: 2018.12.14、金、蒙秀、法律职业200人的首席法官。
200人, 如金泰勋总统和前法官、宪法法官和韩国最高法院其他院长, "辞去金明秀最高法院的职务!".
这是历史上第一次宣布 2 0 0 人的法律职业, 发表声明, 要求首席法官辞职, 我很高兴。
谢谢你的法律职业和勇敢。
200名勇敢的 "自由仆人" 唤醒了绝望的良心。
朝
@박동석 필승 기원 합니다.
@최 대 연 /수석회장님이,자유 한국당/이철규 국회 의원 동해시 국회 의원실에서,사법 개혁 특별 위원회/이철규 국회 의원님을 직접 만나는 협의가, 개가를 올리시길 기원합니다!!
권순일 대법관 탄핵 소추안, 사법 농단 구제 특별법 대상 확대 발의안, 특별 재판부 설치안, 공수처 신설 법안 국회 통과 18차 청원서 및 청와대 1년간 청원 14번 삭제건과 관련하여,
자유 한국당/이철규 국회 의원 동해시 국회 의원실에서 사법 개혁 특별 위원회/이철규 국회 의원님을 직접 만나 협의 하기로 하였습니다.(금요일 오전 9시)
崔素元 (choi so-yon) 高级总统、自由韩国党/李卓奎议员在议会众议院、司法改革特别委员会与 cheol-kyu 总统会晤, 我希望这
국민행복정당 (전투수당연합정당 )010.4227.8255 박동석 회장님 필승기원합니다
전호승(카페 감사)님!공감.격려주심에 감사드립니다!!국민행복정당 (전투수당연합정당 )010.4227.8255 박동석 회장님, 필승기원합니다!!정부는 국민이 있었기에,정부는 국민생명수당 전투수당을
줄의무가 있다! 주지않으면 저항할 권리가 있다!!
저항권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https://ko.wikipedia.org/wiki/저항권,저항권(Right of resistance) 또는, 혁명권(Right of revolution)은,국가권력에 의하여 헌법의 기본원리에 대한 중대한
침해가 행하여지고,그 침해가 헌법의 존재 자체를 부인하는 것으로서, 다른 합법적인 구제수단으로는 목적을 달성할 수 없을 때에,국민이 자기의 권리, 자유를 지키기 위하여, 실력으로 저항하는
정부는 국민이 있었기에 정부는 국민생명수당 전투수당을 줄의무가 있다 주지않으면 저항할 권리가 있다
권리이다!!
저항권의 연혁 · 독일의 저항권 · 우리 헌법상 저항권 인정여부 · 저항권의 성격=
谢谢你的同情和鼓励!!全国幸福党 (战斗津贴联盟党) 010.4227.8255--金园主席, 祝胜利!因为政府是公众, 政府有义务给予国民生活福利战斗津贴!不要犹豫, 抵制!
抵抗权利维基百科 https://ko.wikipedia.org/wiki/resistance、抵抗权或革命权, 革命是为了国家政权严重违反宪法基本原则, 当侵权行为无法通过其他合法的补救手段达到目的时,
人民应保留自己的权利和自由, 用技巧抵抗是正确的!!
抵抗权利的历史·德国抵抗·我们的宪法抵抗是否得到承认·抵抗的性质 =